#강아지

진짜 알고보면 드럽고 드러운 이 개판. 그래도 애들보며 꾸역꾸역 하다가 떠나고 싶을때가 있죠.
✔"열심히 도왔던 만큼.. 정작 내가 도움을 요청했을때 아무도 도와주지 않을때...."
.
이제까지 본것중 가장 힘들어보이는 언니.
아마 눈앞에 보이는 5마리 구조가 힘들게 되면 미련없이 이 개판을 떠날것 같아서 겁이납니다.
.
저역시 정신적으로 가장 많이 의지했던 사람이라.. 그래서 계속 신경쓰던 보호소, 병원, 구조보다 이 다섯 아이가 당장 급합니다.
.
내눈앞에 보이는 아이들도 책임지지 못하면서 봉사를 계속 한다는게..나름의 소신이나 사명감을 갖고 봉사해왔던 사람일수록 그 회의감, 죄책감이 더 크니까요.
.
✔쉽게 누군가들 처럼 모금부터 하는 사람이었다면.. 서로 친해지지도 않았을것이고, 그래서 지금 이 구조가 힘듭니다. (모금이 무조건 나쁘다는게 아닌, 무턱대고 모금부터 하는것을 얘기하는것입니다.. 50원 하나도 누군가 힘들게 번 돈은 소중하니까요)
.
✔만약 임보입양처 없이, 당장 모금해서 어찌어찌 구조해 치료후 위탁을 간다해도 뒷감당이 더 힘들거란걸 누구보다도 잘 알기에 섣불리 움직일 수도 없습니다.
.
정말...개가 아닌 좋은 사람이 계속 아이들을 위해 봉사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부탁드립니다.
방법이 없을까요...
.
➖➖➖➖➖➖➖➖➖➖➖➖➖➖➖
<코코엔젤도휘맘 @dreaming003 >
✔🆘 어찌하면좋을까요ㅠㅠ

공장폐허아이들 밥을주러갓는데ㅠㅠ..
못보던 두아이가 보이네요.. 큰덩치에 조금무서웟어요
.
세아이들만 지낸다생각햇는데ㅠㅠ
두녀석이 함께 지내고있었나봅니다ㅠㅠ
.
사료를 넉넉히 주고와도 늘 바닥인그릇을보고는..
.
잘먹어다행이다생각햇는데..ㅠㅠ
두녀석이 이곳에서 함께 지내고 있었나 봅니다
. ✔문제는 진도 암컷이 임신중이고
곧새끼가 태어날것같아요ㅠㅠ..
젖이 제법 불고 배가 심하게 쳐져있습니다
.
✔진도수컷은 눈주변이 염증으로 뒤덮혀 있으며 계속해서 불편한 듯 앞발로 긁어댑니다ㅠㅠ..
.
제발ㅠㅠ 도와주세요.. 저혼자 5아이들 버겁습니다..
.
몹쓸짓당하기전에ㅠㅠ.. 아이들좀 지켜주세요ㅠㅠ
.
.
.
.
@care_korea_official
@kawa7022
@animal_kara
#대구 #대구유기견 #공장에서버리고감 #유기견 #강아지 #반려견 #인스타독 #개스타그램 #멍스타그램 #반려견 #유기견입양 #임보처찾아요 #댕댕이 #럽스타그램 #데일리그램 #여행스타그램 #소통 #맞팔해요 #abandoned_dog #adoptdogs #hsi #please_adopt #korea #petstagram - #regrann

0💬


오늘은 사람주인 버뜨데이에오 🎶
퇴근하구 밤송시랑 사람주인이랑 파튀하꼬에오 🎂
✺◟(∗❛ัᴗ❛ั∗)◞✺
모두들 기분 좋은 10월 되세오 🙆🏻💖
#HBD #goodday #홍시
.
.

1💬

혀 길이가 스고이

1💬

수리❤️지난 여름 추억#강아지

0💬

#순천 #모카 #모카테리어 #주모카그램 #주모카스타그램 #일상 #데일리 #강아지 #독스타그램 #멍스타그램 #견스타그램 #개스타그램 #믹스견 #펫스타그램 #팔로우 #선팔 #맞팔 #인스타독 #인스타 #셀피 #follow #instagram #selfie #산책
모카랑 맨날 가는 뒷동네에 산책갔는데 처음보는 개가 다가옴 포스 장난 아니었는데 주모카가 먼저 다가가서 냄새맡고 장난을 쳤음 왜 갑자기 그렇게 신난거야?

0💬

맨바닥 안앉을거라개
형아 옷 즈려밟고 앉기ㅋㅋㅋ
혀..형이 그리워서 앉은거라개
형아 언제오냐개 ㅋㅋㅋㅋㅋ
절대 맨바닥엔 안앉는 고급견
니 팔자가 상팔자👍👍👍
.
.
#우유 #말티즈 #멍스타그램 #펫스타그램 #dogstagram #댕댕이 #강아지 #반려견 #애견인 #인친 #맞팔 #소통

1💬

밀크 예전에 애카갔을때
칭구들좀 보게하려고 갔었는데 귀여워죽겠네 밀구
밀크 👉아웅 어색하고 불편해옹 집에가자개😨

1💬

🍀Mom, I hate it.
.
.
작년에 산옷인데 작은건가?
딱맞은거같은데 ^^
.
완전싫다고 앉기도 걷기도 온몸으로 얼굴로 거부하신다😂😂
.
샤넬아 춥다 아직 난방아껴야된다 😤😤
.
.
#샤넬사랑해#Knitting
#mydog #강아지 #푸들 #인테리어 #멍스타그램#핸드메이드#daily#멍멍이 #반려견스타그램 #개스타그램#강아지옷#pet#펫스타그램 #인스타독#견스타그램#독스타그램#dogstagram #puppy#일상#소통#lovelydog#푸들스타그램
#dog#반려견#Poodle#dailydog#데일리#handmade

2💬

자 .. 어디한번 멍 케찹♥️&머스타드💛로 변신을 시켜볼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
이 상품은 나오지 얼마안된! 해외직구상품인데요!
나오자마자 인기가 엄청나서 벌써 품절된 사이즈가 많아요 😭
더 더 품절대란이 일어나기전에 출동해볼까요?! 🤙🏻
.
✔️해당 상품명 : 케찹 / 머스타드로 변신✔️
.
www.멍뭉미.com
.
#멍뭉미 #멍뭉미샵 #애완용품 #개스타그램 #멍스타그램 #dog #dogstagram #인절미 #소형견 #중형견 #대형견 #개린이 #멍멍이 #강아지 #개 #멍뭉이 #좋아요 #소통 #천사견 #강아지 #쇼핑몰 #강아지용품 #해외직구 #직구 #코스튬 #강아지코스튬 #강아지옷 #강아지특이한옷 #강아지할로윈 #강아지가발

0💬

내가 무무다 💫🐶💫
모두들 나를 따르라(근엄🌚)

1💬

이런 영상도 있었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지패밀리_다시보기 .
.
#Repost @aji_family (@get_repost)
・・・
새벽에 웃겨서 찍어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랑아 자는거 아니였어? 역시 먹을걸 주면 자동이구나ㅋㅋㅋㅋㅋㅋㅋ꿈인줄 알았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꿈 아닌줄 알고 누워서 챱챱😋 사랑이답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도그맥스

날이 너무 좋아서~~~~흑

빛조절 실패로.... 여지껏 찍으러다닌 사진중 최악ㅜㅜ

속상하다...진짜 너무들 이뻤는데 ㅜㅜ

사진은 흔들리고 애들형체만보이고!! 복근이 날은게 보이는데~아깝..........흑 ♡

#유리  #반려견  #반려동물
#비숑  #비숑프리제  #bichonfrise  #ビションフリーゼ  #비숑스타그램  #강아지  #멍멍이 #댕댕이
#dog  #dogstagram  #doglife  #dogs #cute
#doglover #puppy #puppystagram #pet
#펫스타그램 #견스타그램 #강아지스타그램 #개스타그램

0💬

이 뻑뻑한 닭찌찌살.. 씹어먹는것도 힘겨운데 어금니쪽 벙커에 왜 숨어끼니
#언제까지갈지모르지만#일단#다이어터#😭

1💬

커플 고객님 디톡스 시작🖤
그와중에 #댕댕이 똥꼬발랄🐶🐶
디톡스는 규빈샘과@velybins

2💬

다리찢기중 🤸🏻‍♂️
옷입어서 우울우울표정 😞ㅋ
우리 유경이누나가 생일선물로 사준 꼬까옷 👕💙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