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슴도치맘

.
임신소양증인지 피부병인지 아토피인지 모를
간지럼과 두드러기로인해 잠못자고 이러고있다ㅜㅜ
긁어도 긁어도 계속되는 가려움~~
곧 결혼 1주년도 다가오고 사진첩 뒤지다가
추억팔이 중이다ㅋㅋㅋ
신랑은 옆에서 쿨쿨 잘만잔다😂😂 진짜 엄마되기 힘드네~~
지금까지 피부병따윈 없었던 내 몸뚱인데...
간지러워 죽것다ㅜ온몸구석구석이 전부!!😥 빨리토요일되서 산부인과가면 물어봐서
약타와야지~~
.
.
#임신소양증#임신29주4일#임신8개월#임산부
#예민맘#추억팔이#피곤한데잠못이루는밤#닭따맘#딸맘#고슴도치맘#시간아흘러라#긁지말자피난다#고통스런피부#불면증#임신불면증인가#덜덜

0🗨

오망덕(1)
나는야 오망덕. 속도를 즐기는 여자지.

망덕이 이제 윗집 공사 끝났으니 스트레스 받지 말고 살쟈😗
#고슴도치 #고슴도치맘 #hedgehog #petstagram #pet #도치스타그램 #펫스타그램 #펫 #일상스타그램 #일상 #daily

0🗨

advertisement

늦은 밤에 목욕 시켜서 그런가
발톱 깎아주고 있었는데 졸고 있었다
어쩜 이렇게 귀여울까 💞
.
.
.
#일상#고슴도치#고슴도치맘#동물스타그램#반려동물#갱이
#선팔#맞팔#좋아요#댓글#팔로우#인친#소통#98#20#목포

4🗨

#원숭이띠아기 #아들스타그램 #사랑스러워 #고슴도치맘 #내눈엔천사 #말짓쟁이 이때가 아니면..금새 그리워 지겠지? 요즘 모든지 입으로 다 넣고 맛을보는 너! 그덕분에 엄마는 청소를 빡시게 한다는점. 아프지말고 건강하게만 크자.

0🗨

advertisement

잠자는천사

오구오구 이쁜 내새끼#마이쭌

요즘 미운짓..이쁜짓 골고루 다 하는중
그래도 이쁜짓을 더 많이 하는 내사랑

39개월..1200일 동안 내내 이뻣던 모습
코~자는 모습...정말 어쩜 이리도 이쁘니~?나는#고슴도치맘
내게 아니 우리에게 찾아온 천사
작디작던 쭌~언제 이리 컷니? 시간 참 빠르다
그래도 엄마 눈엔 여직 아기아기해~~~ㅎ
#잠자는천사#잘자요#내천사
#천사가따로없다

내게와줘서고마위
우리에게와줘서고마워
존재만으로고마워

#천사#아기천사#날개없는천사#잘자
#내새끼#마이쭌스타그램

5🗨

#부부스타그램#결혼기념일#3주년#0524#신혼#커플#가족스타그램#아들스타그램#30개월#꽃승민#3개월#꽃윤#이쁜아기#예쁜아기#얼짱아기#훈남아기#세젤잘#세젤귀#세젤예#세젤멋#맘스타그램#줌스타그램#젊줌마#슴여덟#행복스타그램#아프지말고건강하게#잘살자우리#사랑해
.
.
12시 넘었으니
오늘은 우리 부부 결혼기념일❤
행복 4배 !!!
앞으로도
적당히 싸우기도하고ㅋㅋㅋㅋㅋ
아프지말고 건강하게
우리 천사들 이쁘고 바르게 잘 키우면서
알콩달콩 잘 삽시다!❤
@남편 사랑해😘
.
.

4🗨

advertisement

얼굴이 수백번바뀌는구나☺️잠들기전 추억팔이😘
#신생아때부터40일전 지금은 레이보다 훨씬큼 ㅋㅋㅋㅋㅋㅋ

이쁘다 그때도 지금도 앞으로도 변함없이 사랑해 아들아 .
.
.
.

#은율맘 #아들맘 #도치맘 #아들스타그램 #맘스타그램 #육아소통#럽스타그램 #아들바보 #육아스타그램 #인스타베이비#젊줌마#아기#원숭이띠#부평맘#아기스타그램#고슴도치맘#엄마스타그램#5개월아기

7🗨

#340일
까까가 없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까까안주는 옴마한테는 오지도 않는 거
우는것도 구여워죽것네 ㅠㅠㅠㅠㅠ😆😆😝😝
_
_
#콩깎지 #고슴도치맘
#까까주세요 #콧물이방울방울 #아기까까
#울애기 #기요미베이비 #내새꾸 #울지마

0🗨

#하주니그램
오늘은 어떤샵을 다녀오셨는지 ! 낮잠만 자고나면 헤어스타일 굳굳굳 #천연파마 #곱슬곱슬 유난히 심해서 걱정 .. #매직 할돈은 미리 모아둘게
#이쁘다 #내새끼 #고마워 #미안해 #일상 #육아그램 #육아 #13개월아가 #맞팔 #인친 #소통 #광고시르다 #고슴도치맘 #아들그램 #아들바보 #아들래미 #전업맘 #하주니

1🗨

advertisement

#짝짝꿍
내사랑~내보물~내껌딱지~
엄마가 많이 사랑해
엄마가 많이 미안해
밥도 잘먹고 간식도 잘먹는 우리아들~
거기다가 짝짝꿍도 잘하고 애교많은 내새끼💕
.
.
그동안 자주못보러간 우리아가들~
이모가 으쌰으쌰 힘내소~보러갈께~
.
#베이비모델 #하기스모델 #광고모델 #피팅모델 #곽예준 #babymodel #아기모델곽예준 #잘생쁨 #세젤귀 #고슴도치맘 #아들바보 #육아맘 #송파맘 #육아소통 #아들둘맘 #29개월 #9개월 #청마띠 #원숭이띠 #밀린피드는내일열심히찾아갈게요 #잘자요 #힘내요육아맘들

11🗨

피곤하니까 왕자 더더 보고싶당 ㅠㅠㅠㅠㅠ.. 갤러리 뒤지면서 그리워하는중 흑흑흑#
울애깅 냄새 맡고시포라 😔 킁킁킁
율이 손 꼭잡고 자고싶다 -
-
#고슴도치맘 #아들맘 #보고싶당😢 #울애기 #selfie #selstagram #daily #f4f #워킹맘 #육아 #육아소통 #follow

1🗨

advertisement

#원숭이띠맘🐵 #아들맘💕 #고슴도치맘 #생후258일차 #이현이네집 #여름이다☀️ #세젤귀💕 #세젤잘 #문이현입니다👶🏻 #육아소통 #양산맘😊 #아이폰6plus📱

옷은 금방금방커서 왠만하면 잘 안사는편
거의 물려받거나 카페에서 물물교환해서 입히는편인데
쇼핑을 하다보면 귀여운건 충동구매가된다
이번에 수박티와 수박가방 일명 용돈가방이란다ㅋㅋㅋ
용돈담기엔 생각보다 작아 아쉬움이 ㅋㅋㅋㅋ
더 큰가방은 따로 구매하는걸로 ㅋㅋ
그러나 옷 살땐 정사이즈사기엔 손이떨려 한 치수꼭 크게 사진다는 단점이 ㅋㅋㅋㅋ



#본의아니게
#목선이드러남
#찌찌도보일기세
#미안하다아들
#강제노출시켜서🙄😄💦

2🗨

우리 채은이 흥은 아무도 못말려~~~
노래와 춤을 너무 좋아하는 채은이에요^^
높은곳!! 가운데!! 사람많은곳!!
어릴적 나름 아이돌이었던 아빠의 끼를 닮은걸까요~
이랬든 저랬든 엄마눈엔 세상 이쁜 딸들이죠~❤️❤️
이래서 도치맘 고슴도치맘이라는~~^^ #육아스타그램 #딸스타그램 #육아일기 #육아소통 #육아맞팔 #흥폭발 #노래 #춤 #끼방출 #도치맘 #고슴도치맘 #캐리앤송 #이쁘니들 #6세맘 #3세맘

0🗨

#원숭이띠맘🐵 #아들맘💕 #고슴도치맘 #생후258일차 #이현이네집 #여름이다☀️ #세젤귀💕 #세젤잘 #문이현입니다👶🏻 #육아소통 #양산맘😊 #아이폰6plus📱#8개월간식 #요플레

8개월 간식 처음 맛보게되는 요.플.레 ㅋㅋㅋㅋ
내가먹어도 무설탕이라 시큼하던데 ㅋㅋㅋ
이현이 표정보소🤣 이마저도 귀여움
대망의 처음맛은 토할맛?😅ㅋㅋㅋ
받아먹은후 모습은 애미야 내가잘못했나 이런느낌은 기분탓이겠지 ㅋ
저렇게 움찔거리면서도 입벌리는거봐라. . .



#애미아들아니랄까봐
#ㅋㅋㅋㅋㅋ
#보통저럼안먹지않나?
#입벌리는거봐😱
#애비야돈많이벌어라

2🗨

advertisement

옆에서 잘 생각이 없는 우리딸
엄마도 육퇴하고싶다....
ㅠㅠ8.2킬로인 너를 들고 재우는 일이 보통일이 아니란다.

사진은 #효자동사진관

#제갈별 #생후120일
#아기 #baby #아기모델 #babymodel #육아 #육아소통 #성장일기 #출산 #데일리 #daily #다이어리 #dairy #원숭이띠맘 #원숭이띠아기 #고슴도치맘 #딸 #딸바보 #미쉘린타이어 #백일사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