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어쩐지곰돌이 눈코입같이생긴 눈이다...근데 왠지재섭서
#눈 #동두천 #재수없어 #곰돌이 #곰

0💬

Loading...

시간은 한정되어 있다. 
다른 사람의 삶을 사느라 시간을 허비하지 말아라. <스티브 잡스> .
.
.
.
.
.
#일#일상#좋아요#ido#생각#선팔#맞팔#맟팔해요
#선팔하면맞팔#말스타그램#먹방#데일리#소통해요
#먹스타그램 #umakemesmile#마음#온기 #겨울#친구#묵상#새벽#눈

0💬

Loading...
Loading...

#인터콘티넨탈호텔 #코엑스 #코엑스인터컨티넨탈 #아시안라이브 #아시안푸드 #사케 #사케갈라디너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눈 #입 #서울 #송년회 #푸드스타그램 #인스타푸드 #인터컨티넨탈코엑스 #모모카와 #준마이
이틀 연짱 서울~ 맛잇는것도 먹고 수다도 즐겁고 입과 눈이 즐거웠던 자리~ 1년간 다들 고생했어용~^^ 음식과 어울리는 종류별 사케도 다 좋았지만 마지막 링고사케 완전 내취향 ㅎㅎ 내년을 기약하며...😍😘😻

0💬

Loading...

이번 겨울에 홋카이도 넘어가는 사람들이 많넹... 온 세상이 얼어붙는 밤을 보게 될거시다-ㅋㅋㅋㅋㅋ 꽝꽝ㅋㅋㅋㅋ #삿포로 #홋카이도대학 #윌리엄클라크 #후라노 가는길 #도야코 #나카시마 #눈 #겨울 #얼어붙음 #Hokkaidotrip #Hokkaido #Japan #Sapporo #Hokkaidouniversity #Williamclark #Furano #Toyako #Nakajima #Snowingdays

0💬

#눈 👁️
#강남#돈많은백수가되고싶다
그럼 더할 나위 없겠다
#셀카 앞머리를 우짜지

0💬

Loading...
Loading...

17.09.04

최고의 투샷? 이라기엔 루피만 잘 나왔... 하품 쩌억

루피 왜 그러고 자?

#냥스타그램 #캣스타그램 #cat #catstagram #반려묘 #고양이 #냥이 #최고의 #투샷 #하품 #쩌억 #눈 #예뻐 #자는모습 #귀여워 #편하게자렴 #집사그램

0💬

출근화장치고 넘칠했는데 사진엔 안나오는점?
#불금 #눈만이뻐 #아빠는말했지 #백만불짜리 #눈 이라고...ㅎㅎㅎㅎ

0💬

눈오는날 눈사람과 신나게
눈사람 만들어주니 너무 좋아하는 우리 딸들

나중엔 눈썰매장으로 가자

#눈 #눈사람 #윤율자매 #삼둥이맘 #자매스타그램 #일상스타그램 #일상 #육아 #소통해요 #육아스타그램 #신나게

2💬

100일의 기적인가 우연인가🤫
#백일상 준비 언제하지 😭 바쁘다 그냥 바쁘다 ㅋㅋㅋㅋ 😵
.
.
#굿모닝🌞 #아침준비 #자이언티와이문세 #눈 으로 시작 떠유니는 #아기체육관 #100일아기 #닭띠아기 #닭띠맘 #도란도란플라워 #크리스마스트리 #야마하오디오 #미소쌤_house

0💬

🎄🎅🏻

2💬

예퍼서 한컷~~ 행복해져서 한컷~~ 감사해서 한컷~~ #눈 #촛불 #크리스마스 #카페 #행복 #감사 #예쁘다 #센텀시티 #부산 #서울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