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그스타그램

#repost @ing_0219
후기 감사합니다☺️☺️☺️
--------------------------------
#도그라미 에서 할인쿠폰권 받은걸로 찡이 간식사줬어요~~~~ 찡이 좋아하는 닭고기로 잔뜩~~~ 오리빼빼로는 모양이 넘 귀여워서 구매ㅎㅎ찡이가 넘 잘먹어서 기분이좋아요😘
.
.
#도그라미
구매를원하시는분은👉@dog_rami
#수제간식
#닭고기저키
#황태닭고기말이
#오리빼빼로
#맛있게냠냠🍖
#말티즈#강아지#멍멍이#반려견#반려견은사랑입니다#말티즈는사랑입니다#흰개#견스타그램#독스타그램#펫스타크램#도그스타그램#인스타독#애견#소통#선팔#맞팔#dog#dogstagram#pet#petstagram#찡이#사랑해

0💬

Loading...
Loading...

울 털찐 사랑이 털뚠뚠이
오늘 미용해요:))))
털 빼고 올께용😃😃😃
-
-
-
-
수면잠옷이나 수면조끼 사줘야겠다💕

3💬

Loading...
Loading...

날아라 솔나무 🐶💨🐶💨

13💬

원장님의 사랑을 듬뿍받고있는
코리아동물병원 지킴이 "앙이"

내가 병원가서 앙이를 처음봤을때가 엇그제인것같은데
벌써 나이가 16살이나 되나니.. ㅠ
요즘은 눈도 잘안보이고
귀도 잘안들리고 .. 보고있으면 맘이 짠하다

사람이나 동물이나
가는 세월을 막을순없으니...
앙이 참성격도 좋고 이쁜아이다
앙이할머니 건강챙기세요~ ㅎ 😍😍

1💬

Loading...
Loading...

.
.
.
무한대로
긁기 셔틀중 ㅋㅋ
ㅋㅋㅋ
고마해라 지지배야 ㅎㅎ
😗
.
.
.
.
.

1💬

.
.
.
.
손을 내놔라개
계속 만져달라개
😰😂💦💦💦
고만땡겨 ㅋㅋㅋ
.
.
.
.
.
.

1💬

뽀송❤️뽀대 뽀뽀커플
.
야 박뽀송이!!
박뽀대 씨 없다고 무시하냐?!
씨있는 수박넥카라에 집착하는 뽀송이😑
.
더이상 꽁냥꽁냥은 없습니다..
신기하게도 매일 싸우고 과격하게 놉니다..
둘은 정말 어떤사이 였을까요?
.
.
#비숑#미니비숑#비숑프리제#비숑스타그램#개스타그램#멍스타그램#독스타그램#🐶#뽀뽀커플#뽀뽀네#비숑이들#멍멍이#사랑해#비숑커플#내새끼들#뽀송#딸#1살#도그스타그램#뽀대#아들#개린이#bichon#bichonfrise#플라토닉#러브#펫스타그램#견스타그램#뽀뽀스타그램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