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처음 런던에서 비싼 방값에비해 왜 건물들이 낮을까 생각해봤다. 언제까지일까.... #london #royalcollegeofart #changing #uk #photography #art #런던 #미술 #사진 #영국

0💬

오늘도 런던 날씨는 맑음☀️
#영국 #런던 #portobellomarket #hummingbirdbakery

0💬

크크크 재밌당 헤헤 감사한인연.💕

1💬

밤에 야경을 보고싶은데, 영~ 해가 질 생각을 하지않는 이곳이다. #🌞 .
#빅벤 #엘리자베스타워 #런던 #bigben #elizabethtower #london #🇬🇧 #야경 좀 보자 ㅜㅜ

0💬

이만하면 몸살이 올만한데도, 너무 건강한 나. Not Immigrant 🤔ちょ元気俺☺️

1💬

#런던아이 #londoneye
저녁 먹으러 가는 길
필터를 안써도 이 정도
근데 해는 언제 져? 8시 넘었다
#여행스타그램 #런던맑음 #런던 #london #uk #난4번이나탔으니이번엔안탈거야 #nofilter

0💬

day5

1💬

사오고시팠
.
.
.
지만 이 악물고 참음 크헝
#돌려라도보자#윔블던카페트#wimbledon#윔블던론테니스박물관#윔블던#wimbledonmuseumtour#wimbledonmuseum#estherloveschuu#london#unitedkingdom#travelstagram#tenistagram#런던#영국#uk#여행스타그램#테니스타그램 <숨어사는묨이의 4시간째 잠안와서쓰는 새뵥일기>
난정말어머니를애정하지만 요즘은3분이상 대화불가다 그이유는 기승전시집이기때문ㅜㅜ 제발점.. 하도그러시니 요즘은 걍 지쳐 어머니 원하시는데로 선봐서 암데나 팔려가는게 효도일까싶다ㅋㅋㅋㅋ 뭐다 그놈이그놈인거가꼬 #대불효녀#나심심해다자는거니ㅜㅜ자겠지우흨#눈뜨면빛삭

0💬

다시 가고 싶은 코츠월드😍 저렇게 살거다잉🙋
-
-
#UK #London #England #🇬🇧 #unitedkingdom #travel #영국 #영국여행 #런던 #여행 #cotswold #cotswolds #삶다운삶 #코츠월드

0💬

Glad met you all. This ain't over yet. appreciate xiexie. 🇨🇳🇬🇧 记人之善,忘人之过。

6💬

D+213days / D+196days
내사랑 향리언니와 런던투어 🙈
리젠트파크 장미공원을 보며 여자 감성 뿜뿜 ㅋㅋㅋ
오랜만에 힐링된 크크크
-
#영국 #런던 #워킹홀리데이 #워홀 #주말 #나들이 #힐링 #리젠트파크 #장미 #장미공원 #퀸메리스로즈가든 #셀카 #셀피 #일상 #일상스타그램
#unitedkingdom #uk #london #weekend #tour #park #healing #regentpark #rose #queenmarysrosegarden #selfie #daily

0💬

.
지인의 추천으로 온 맛집.
한국분들의 블로그에도 많이 소개 되는곳~
.
랍스터버거도 좋지만
두분이서 가시는 경우에는
오리지널 버거와 그릴 랍스터로
주문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
런던에서 마지막 식사🍽👍🏻
로제와인에 빠져버린 나의 일행분과 함께🥂
.
.
.
#여행스타그램 #london #런던여행 #런던
#버거앤랍스타 #burger&lobster

0💬

옥스퍼드와 해리포터 촬영지 방문 했던 날
-옥스퍼드생들의 쩌는 자존심👍👍
-
-
#UK #London #England #🇬🇧 #unitedkingdom #travel #영국 #영국여행 #런던 #oxford #christchurch #harrypotter #옥스퍼드 #해리포터

2💬

☁️ and London 💙

1💬

Hide and seek on the open road ... 🚲🚲🌴 I love it the colors and different places that my home "Cozumel" offers at any time.

1💬

Big Ben and I, due to our cumbersome stature, do not take great full-body selfies, but this is the exception.

3💬

Priceless💕Big love my meimei.🌹 OBA#오빠#お兄 ㅋㅋㅋ

4💬

🙂
사랑스러운 아빠와 딸
이렇게 자상한 남편감 어디 없나여..😿
-
#일상 #여행 #런던 #노팅힐

0💬

집앞 Brewery only Open Friday and Saturday!

1💬

#noirninelondon
/

여름 신상 촬영중이에요 💕
업뎃 예정이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 !
/

#누아르나인 #noirnine #london #런던 #여름신상 #여름코디 #데일리룩 #여성의류#ootd #dailylook #오오티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