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현진

후배 미국가기전 7년전인가...자랑스러워
#류현진 #한화이글스 #la다저스 #인천동산고

1💬

벌써 2년전 쏭선수 결혼식 몸값이 얼마냐ㅋ
우리현진이 엉아랑 교복 바꿔입은게 벌써15년전
#야구국가대표 #기아타이거즈 #한화이글스 #sk와이번스 #인천동산고 #류현진 #정근우 #이용규 #김태균 #이태양 #김광현

0💬

잘생긴 국보급 투수
#LA다저스
#류현진 투수
#시시꽃 역삼동 어벤져스 화이팅🎉
#역삼동맛집
#제주흑돼지
#한우 1+ 특수부위
항상 응원합니다 🎆🎊😄

0💬

Loading...
Loading...

[Personal Collection]
2013 Topps Chrome Refractors Gold auto Hyun Jin Ryu & Yasiel Puig RC #/50 #ladodgers#ryuhyunjin#yasielpuig#류현진#puigrc#goldrefractors#toppschrome#dodgers#la

0💬

시시꽃을 방문해주신
#류현진 선수
#LA다저스 투수
#배지현 아나운서 결혼 축하합니다
#실물이 더 미남이시네요 ~
#시시꽃 역삼본점
#제주흑돼지
#역삼동 고래불b1

0💬

요즘 가장핫한 필 한방병원 윤제필 원장님
알고 보니 고등학교 선배님~

근골격계및 교통사고 전문입니다.

#류현진 #추신수 #최경주
#주치의 #몸신
#디스크 #염좌 #교통사고
#필한방병원 #한방병원 #추나 #도수치료
#남대전고등학교
#동문 #선배님
#현대해상

0💬

Loading...

📸
2017시즌을 마무리하며..🤗
후반기 팬들과의 만남~✍️✌️🤳
#류뚱 #류현진 #팬서비스 #ryuhyunjin #hyunjinryu #ryu #fanphoto #fansign #dodgers

0💬

Loading...

#류현진 & #유준상 ㅋㅋㅋ

0💬

요즘 예비군가있느라 못챙겨줘서 미안
항상 열심히해줘서 고맙고 낼부터 다시화이팅하자!!!! #회식 #스크린야구⚾️ #류현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20130501 #류현진 12K https://youtu.be/1_uyIAg7cS0

0💬

Loading...

류현진 선수를 보다. 집에 와서 보니 일본이랑 아시아챔피언십 하고있네.
분명 류도 보고있을거다.

제주에는 웨딩촬영차 오신건가?

#류현진#no.99#la다저스#mlb#제주도#야구#성산#배지현

4💬

ㄷㄷㄷ
나 그런 사람 아닌데...
훔쳐가고 싶다.
보는 사람도 없어
#스타대게 #속초 #강원도 #김현수 #황제균 #류현진

0💬

Loading...

사장님만의 특제소스로 원조갈비맛을 제대로
느낄수있는 #세심촌 갈때마다 반해서 오는곳!!
우리아들 #류현진 선수가 왔다는데 완전
감격하고 왔네 ㅋㅋㅋ
033-635-0057 강원 속초시 중앙동 504-2

#속초맛집#속초한우#속초한우맛집 #속초소고기#세심촌
#속초존맛#강원도여행#밥도둑#속초갈비맛집#현지인추천
#인스타푸드#선팔환영#친구해요

1💬

류현진 트레이드 말도안되 내년 1월달에 결혼인데 #배지현 #류현진

0💬

점심들 맛있게드세요~^^♡♡

6💬

벌써 3년전이구나~
류현진씨랑 진라면 광고 찍던날~
페북에 뜬 과거의오늘^^
새벽 5시에 일어나 짜증한번 안부리고 촬영장에 갔던 강재~ 지금 생각해도 참 기특했던^^ -
-
-
#류현진 #진라면광고모델 #촬영장에서 #과거의오늘 #새롭다 #아가아가김강재 #바가지머리 #셋째아들 #키즈모델 #아들스타그램 #시간이이렇게빠르다니

5💬

#시시꽃
#강남맛집
#서울맛집
#류현진
#mlb
상위1% 고기맛집 인생은 다고기 내일도 고기 ㅋ
모레도 고기 계속 고기 최고와 최상을 위해
열심히뛰는 내칭구 김문주대표 화이링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