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설연휴 마지막날 🙃

욀케 시간이 빠른지..
꿈에서도 일하다가 짜증내며 깼다ㅠ

연휴 마지막날까지 재밌게 보내기🎶 .
.
.
.
.
#셀카 #셀피 #누구세요 #완잘 #셀기꾼 #😁
#설연휴 #마지막날 #슬프다 #또르르
#시간아멈춰라 #맨날 #놀고파 #😆
#새댁 #일상 #데일리 #소통 #팔로우
#f4f #l4l #selfie #holiday #daily #ootd

0💬

Loading...

#울 강아지2#맨날 이러고 잠#1살아기 #푸들임#날쌘돌이
.
.
. .
.. .

#사랑해!!

0💬

HAPPY BIRTHDAY J-hope.
Wish you always keep smile, handsome and best dancer #hbd🎂 #happybirthday #happyjhopeday #iluvu
#myboy #love #180218 #0218 #맨날 #미국 #에서 #빨리 #동생 #근데 #커피 #추천 #yoong_bts

0💬

Loading...
Loading...
Loading...

오랜만에 봐도 어제본것같은 용이😅

4💬

Loading...

애기랑 롯리가서 너겟뿌링클도전했는데 나쁘지않은것같아!저렴하고 맛도 나쁘지않고 만족만족 그치?ㅋㅋㅋㅋ#야간데이트💕 #맨날 #먹방 #그치만좋아💕 #롯데리아 #치킨너겟으로 #뿌링클 #맛내기 #저렴하고 #맛도좋고 #가성비짱

0💬

Loading...

머랭충이얏

1💬

안보고싶겠니 ◟̊◞̊ /

6💬

오늘 갱ㅇ윤이랑 데이트 ;;🤮
나 가방 살ㄹ래애이ㅔ에에ㅔ 슬랙스 살래 청바지 하나 더 살래
.
.
.
.
#구미 #오태 #원평동 #시내 #데이트
#오늘 #컨셉 #쌍둥이 #실패 #이제 #맨날 #실패
#인스타그램 #instagram #셀스타그램 #쌍둥이스타그램
#쌍 #둥 #이 #쌍쌍바 #갑자기? 🤭

0💬

도혁이 #군대 #50프로 #달성 #밀당이
맨날 당기다가 드디어 민다 ㅎㅎㅎ
지금까지 한 만큼 한번만 더 하면 전역이네😝
#우리 #3달 동안 못보고 버티느라 정말 많이.... 힘들지만
좀만 더 힘내자..💪💕 우린 #할수있다 >< ♥️♥️
#전화 로만 버티기 너무 힘들다... 그치?😭
그래두 경계시즌만 끝나면 #자주 본당❣️
#설 #연휴 인데 좀 쉬게 해주세요... #맨날 #근무 .. 😢
멋진 내 #군인 많이 #사랑해 😍😍😍 #화이팅

4💬

#통카롱 #마카롱 #선물 받아따 😸
명절이라 그런지 간식이 많이 들어오넹ㅎㅎ
#맨날 #명절이였으면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