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닥식탁

🍛.
참 정갈했던 #모닥식탁
둘째 날 비가 와서 기분이 가라앉을려다가 밥 먹고 힘 얻음💪.
.
.
#비오는제주#함덕맛집#모닥식탁 #돌문어카레

0💬

#모닥식탁 딱새우커리 돌문어커리 인도사람 된느낌

2💬

Loading...

#제주맛집 #함덕해수욕장맛집 #모닥식탁 #수요미식회맛집 #딱새우토마토커리 #혼자서도잘먹어요
비록 보이는 딱새우는 한마리지만 안에 새우가 잘 발라져있음.ㅋ
딱새우 여러마리 있었으면 귀찮을뻔.
비주얼좋고 고급지게 맛있는맛.
웨이팅 걸어놓구 해변 산책하면 굿굿

0💬

문어어딨니....#돌문어카레

3💬

Loading...
Loading...

• 제주도 모닥식탁 •
돌문어커리/딱새우커리 12000원씩
부드럽고 먹어보지못한 맛의 카레였음!
카레를 돈주고 사먹는건 첨인데 우리동네에 있다면 생각날때마다 갈것같음
⭐️⭐️⭐️⭐️ #제주맛집 #맛집 #카레 #모닥식탁 #맛스타그램 #딱새우커리 #커리 #돌문어커리

0💬

Loading...

먹으러온 제주
제주는 우리편
#유리네 #모닥식탁 #흑돼지 #봉쉡 #표선파스타 #🌈

2💬

Loading...

#딱새우커리 #돌문어커리 #모닥식탁 웨이팅 정말 길었닼ㅋㅋ맛은 굿bbb in #JEJU #제주 #제주도 #함덕 2018/01/17

1💬

Loading...

🐙🦐🥘🍦
⠀⠀
⠀⠀⠀⠀
⠀⠀⠀⠀
⠀⠀⠀⠀
#모닥식탁 #하르방짬뽕 #우유부단 #제주맛집

0💬

#hyoni_in_jeju
요거슨 어제❤️
#모닥식탁 은 양도많고 맛도있고!!개인적으로 돌문어카레가 더 굳! 함덕바다는 진짜 최고다ㅠ깔끔하고 맑고 너무 파래💙#카페오길 팬케잌이 정말 폭신폭신했구 갈때 주신 감귤차는 감기를 잊게해주는 따뜻함이었다!!감사함댱🙏🏻그리고 흑돼지!!꼬기는 온제나 체거...알쓰이기도 하고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술 평소에도 잘 안마시는데 술술 잘넘어감^$^희릿❤️💙💛💚💜

6💬

탁식닥모딱쌔우🦐

3💬

딱새우 카레 먹고 싶었는데 매진..
돌문어 클리어 ㅎㅎㅎㅎㅎ 🦑
#맛집 #제주도 #모닥식탁

3💬

제주도 2 + 애슐리까지 수고했오👏🏻👏🏻 #몬스터살롱 #김만복 #모닥식탁 #연어광어참돔 #애슐리

0💬

기다리고 기대하던 커리커리🍛
.
.
#함덕맛집 #모닥식탁 #응쓰방학일기_jeju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