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밍이

많이컸네 너 겁나 낯설다
길쭉한 영악한 가시내 고만깨물지??????????
쌈촌은 내일부터 운동 조진다#다이어트그램#헬#헬스타그램
.
#캣초딩#냥스타그램#전쟁선포#데프콘1#덤벼라#아도겐#포항#군스타그램#밍밍이#해병대

4💬

とてもかわいい猫だよ~
私は猫が本当に好き! 愛しすぎね🐱❤️ おやすみ!
.
.
.
#고양이 #밍밍이 #🐱 #Animal #cat #cute #instadaily #instagood #like #followme #good #night #猫 #フォロー #中学生 #3 #02 #16

5💬

'.ㅅ':간장이 빨려나간댜,,,(›´A`‹ )
'.ㅅ'2:쮸왑쮸왑,,
#아큐이 #혀니뽀 #엑소인형 #엑소인형스타그램 #exodoll #백현인형 #간장 #밍밍이

7💬

#애기 주라고
#우유 애기꺼다.

#밍밍이#우유주기

2💬

#초묘(?)밍밍
때는 바야흐로 2008년!
밍밍이가 몽골 시장 바닥에서 헤메다 한국에 갓 들어왔을 무렵!! 밍밍이는 혈기왕성한 힘을 주체하지 못했습니다.
산책만 나갔다 하면 사냥모드로 돌변하여 질주하기를 수십차례!
10초면 나무에 올라갔다 내려오는 걸 몇 차례를 반복할 정도로 빠른 속도!!
카메라로는 잡을 수 없을 정도로 빠른 나무 타기를 보여주는 신공을 보여주었습니다!
초묘(?)적인 힘을 발휘한 밍밍이
그나마 머물러 있는 걸 촬영한 하나~~ 그게 벌써 9년 전 이야기네요.
그 때, 많은 사람들이 밍밍이를 두고 한 말...
이 아이는 고양이가 아니다, 살쾡이다!!! 진실은 저 너머에...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고로롱~

쇼핑몰 http://gororong.com
페이스북 http://facebook.com/companimal
인스타그램 http://instagram.com/companimalfood
블로그 http://blog.naver.com/companimalfood
트위터 http://twitter.com/companimalfood
#고로롱닷컴, #컴패니멀푸드, #고로롱, #반려동물간식, #동결건조간식, #고양이간식, #강아지간식, #마약간식, #가안시익, #트릿, #밍밍이, #혈기왕성밍밍

2💬

우리가 #규조토발매트 를 사야하는 이유🤣🤣🤣😂😂넘귀여워 씹덕사...
욕실안에 있는 밍밍이를 밍밍아~~ 일루와봐 했더니 뀨르르 뀽 하면서 열심히 달려나와서 발도장 찍어주심 ㅠㅠ😍😍😻😻🐱🐱😻🐱




#밍밍이 #밍스타그램 #밍밍스타그램 #냥스타그램 #고양이 #먼치킨 #먼치킨롱레그 #밍밍 #멍멍이 #일상 #일상스타그램 #cat #CatHolic #미묘 #집사 #cats #daily #아깽이 #아기고양이 #세종 #울산 #구영리

4💬

@내가너때매미춍

밍밍아 닭똥집맛있옹?
치킨똥꼬 어디갔옹?😅....😥....
다시보니 닭발도 없네.......
.
.
.
#밍밍이 #치킨 #치킨똥꼬 #닭똥집 #너때매 #미쵸 #내살앙 #알랍베뷔 #개귀욤 #🐶 #홍대 #합덩 #상수 #마포 #반려견 #멍스타 #요키 #요크셔 #요크셔테리어 #멍멍 #너때매웃는다 #알랍 #밍

4💬

이불 안에 쏙쏙 잘도 들어 가서 동굴 만드는 밍밍이
우리 아들 졸귀 🙈
#반려견 #닥스훈트 #밍밍이 #견스타그램 #멍스타그램 #펫스타그램 #맞팔 #선팔 #좋아요

0💬

#밍밍이 와 함께하는 #만화타임 😉
#콩툰 #외대 😆😆😆😆
밍밍이:대하니오빠 나도 보여줘🐶
.
.
.
.
.
.
#럽스타그램 #데이트 #커플 #데일리 #일상 #만화 #만화방 #키덜트 #인형 #인형스타그램 #강아지 #멍멍이 #멍스타그램 #🐶

4💬

.
박밍밍이 🐕
너는 그저 #예쁘기만해 밍이
#밍밍이 #반려견 #멍뭉이 #손글씨#주인공
#티비시청 중인 박밍밍이
#🐶 #강아지 #몽몽이 #말티즈 #🐕

0💬

머리 짜르니까 아주귀엽네,,😶
#밍밍이 #개이뻐

2💬

오늘도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구마☂️

3💬

놀러갓다온지 하루밖에 안됬는데 벌써 보고시푸🤥🤥🤥🤥
누워서 어제 찍은 영상보면서 혼자 겁나 웃고있네 🤣

4💬

분명 코는 고는데 눈은 떠있고
입맛도 쩝쩝 하는거보니 자는건 맞는거같은뎅😂
원래도 가끔씩 코골며 자는데 갑자기 검색해보니 노령견이 코골면 어디 병이 있다는거라는데 그런건가요?? 괜히 걱정되네용
#밍밍이 #푸들 #코고는강아지 #드르렁드르렁 #눈뜨고자는중 #눈뜨고자지마 #무서워 #울집첫째 #코골고자도이뻐 #이뿌니 #건강하자 #아프지마

0💬

.
밍밍이와의 추억 추가💕
자이글 집착녀 ㅋㅋㅋㅋㅋ

내 인스타 피드는 밍밍이가 점령하고 있음 ㅋㅋㅋㅋㅋ
밍밍이 계정을 새로 파야 하나 고민🐶

17💬

밍밍이 끈으로 놀아주다가 묶어버림 ㅋㅋㅋㅋㅋㅋㅋ졸귀 ㅋㅋㅋ옷입힌거같앵 ㅎㅎㅋㅋㅋ

밍밍이 찐핑크 화장실이 인테리어를 너무 해치는거같아서ㅠ 화이트톤으로 바꿔줄라고 하는데
1. 비싸고 예쁘고 기능적인 화장실
2. 덜비싸고 실용적이고 예쁜 화장실
중에서 고민된다... 사실 얼마전에 2번 사려했는데 주문한줄알고 기다렸는데 안와서 보니까 주문이 안되어있었음... 다시 주문하러 들어갔다가 다시 1번에 뽐뿌와서 심히 고민이된다... #고양이화장실 #이글루화장실 #아이리스화장실 #사막화방지 #사막화



#밍밍이 #밍스타그램 #밍밍스타그램 #냥스타그램 #고양이 #먼치킨 #먼치킨롱레그 #밍밍 #멍멍이 #일상 #일상스타그램 #cat #CatHolic #미묘 #집사 #cats #daily #아깽이 #아기고양이 #세종 #울산 #구영리

1💬

맨날 메롱하고 있음 ㅜ
#개얼짱 #귀요밍밍 #심장어택 #심쿵

@hoyongsh 예쁜 사진 감사합니당 😊

6💬

#레이저 포인터는 짱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핵졸귀 밍밍이 ㅋㅋㅋㅋㅋ
정신없는거봐 ㅋㅋ 지금은 헥헥거리는중




#밍밍이 #밍스타그램 #밍밍스타그램 #냥스타그램 #고양이 #먼치킨 #먼치킨롱레그 #밍밍 #멍멍이 #일상 #일상스타그램 #cat #CatHolic #미묘 #집사 #cats #daily #아깽이 #아기고양이 #세종 #울산 #구영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