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아직도 애기
손가락 앙앙 거리고 물다가 잠드네 으악😻

1💬

Loading...

예콩이가 열일하고있는 #아잉펫 이 케이펫페어에 참가한대요오오!!! 에코니도 아잉펫에 논노갈꼬에요 많이들 오셔서 득템 해 가세요!!!
#Repost @ahing_pet (@get_repost)
・・・
-
케이펫페어 부스디피를 끝내었어요 !
이번엔 기존 부스 디자인이 아닌
색다르게 꾸며봤는데 어떨지 반응이
너무너무 궁금합니다 😊
.
아잉펫 부스 ⚠️ L - 15 ⚠️
입구에서 제일 안쪽 라인에 가운데 쯔음 있어요!
찾기 쉬우실 꼬예요 😁
.
아잉펫 부스에서는 🍭균일가!
오천원,만원,이만원대 상품들이 대거 풀립니다!
특히, 인기폭발 뽀송이 후드 아이보리컬러의
미세한 오염으로 인한 B급품들이 잔뜩 있어요!
뽀송이 후드 아이보리 눈여겨보셨던 분들은
아주 득템의 기회입니다 🤗
.
아직 보여드리지 않은 젤라또털조끼도 있구요! .
뽀송이후드, 젤라또털조끼의 커플룩
엄마버전도 가져갑니다 😁
물론 초코비 커플 잠옷도 있지요!
.
새롭게 단장한 포토존도 있으니 많이 많이
놀러와주쎄요 💕
.
내일, 눈도 많이오고 춥다하니
댕댕이들도 옷 잔뜩 껴입구 만나요! 🤗
.
.
#아잉펫#케이펫페어#일산#케이펫페어일산#강아지옷#강아지의류#강아지의류샵#커플잠옷#커플룩#펫스타그램#멍스타그램#인스타독#모델견#반려동물

0💬

•:3 )~
우리 늉이 비타비타 주자마자
흥분해서 비타비타 입구 다 뜯어뿌고 !
뇽뇽녕ㄴ뇽뇽뇽 신나게 먹는다 💛
아고 아고 먹고 싶었어요 ~~ •:3 )~
#돼지숭늉

1💬

Loading...

;
89일째 보송송
꽃길갑니다
.
드뎌 말랑언니만나러
@jjoolgit 이네로♡
.
잘부탁한단말도 필요없을정도로 꽃길일테니
쿨하게 보송송과 이별준비중!
.
행복한이별이다앗!
.
#햄스터그램 #햄찌 #동물스타그램 #골든햄스터 #소동물 #햄스터 #펫스타그램 #animal #hamster #Syrian #ハムスター #地鼠 #cute #반려동물 #귀요미 #daily #팔로우 #좋아요 #사랑해 #follow #シリアンハムスター #キュート #블루도미넌트 #드워프 #헤테르도미넌트 #크림도미넌트

1💬

Loading...

우리 보라 뭐하니♥️
보라엄마는 불테리어에요
우리보라 덩치는 크지만 애교많아요!
애교부릴때는 제 다리위에 턱! 앉아요 ㅋㅋㅋㅋㅋ 내다맄ㅋㅋㅋ

#부산 #경남 #사지말고입양하세요 #가야콜리네 #가야콜리네천사들 #민지 #천사들 #유기견#펫 #반려동물

0💬

Loading...

첫눈☃️

1💬

#Repost @gy.yyy (@get_repost)

우리 복길이랑 복길이 새끼들이랑 닮았다ㅠㅠ
제발 입양됐으면 좋겠어요
・・・
🆘🆘🆘🆘🆘 급급!!!!!!!! 입양처 구합니다 🆘🆘🆘🆘🆘
.
이모들...사진 왼쪽으로 넘겨주세요...
이렇게 작고 예쁜 아이들...태어난지 얼마안된 이 가여운 아이들이 안락사 당하지 않도록 제발 도와주세요..
이모들의 공유 한번으로 아이들이 살수있을지 몰라요...
제발 한아이 한아이 얼굴 좀 자세히 봐주세요...
@namgungeunbin
.
.
.
.
.
.
.
@moonjaein #강아지#반려견#보신탕#개고기#금지
@xhyolynx @nara0318 @kyesang78
#강아지분양#가정견분양#반려동물#멍스타그램
#gyyyy스타그램#공유이벤트#daily#puppy
#dogstagram#리얼폭스#강형욱
#cat#animal#강아지옷
#리그램이벤트 #love

0💬

Loading...

쓰레기 버리러 가는데 솜이가 졸졸 쫓아와서 안고 같이 갔는데 눈오길래 냅다 집 올라가서 뭉이도 눈 보여줬다ㅋㅋ 이번 겨울 첫눈은 뭉솜이랑 함께💕 솜이는 눈 처음 밟아봤는데 추워서인지 멘붕오심

1💬

Loading...

#Repost @joeyandbailey (@get_repost)
・・・
#Repost @youumbba
・・・
유엄빠 구조견 #원삼이
원삼이 자가치료가 가능한 상태라 임시 보호처를 찾습니다. 다른 반려견에게 전염성 있는 피부병이 아닙니다. 원삼이 사회성 좋고 짖음 없음. 있는 듯 없는 듯한 조용한 성격. 원삼이 올 겨울만이라도 따듯한 곳에서 남은 치료를 끝마칠 수 있도록 도움 주실 유엄빠를 찾습니다 😭 (사료, 병원비용 지원)
.
Wonsam will be finally discharged from the pet hospital soon. We’re seeking a foster mom in Seoul area to take care of Wonsam. We are also looking for a forever parent that will welcome him with open arms. As many of you know, he’s gone through so much!
.
.
#유엄빠 #유기견봉사 #유기견보호소 #유기견 #유기묘 #반려견 #반려동물 #강아지 #고양이 #입양 #개스타그램 #멍스타그램 #강스타그램 #독스타그램 #견스타그램 #네츄럴코어 #youumbba #pet #dog #puppy #cat #animal #donation #love

0💬

_

내가 벗어두고간 잠옷바지 위에서 자고있는 순이~😍
.
.
자는모습이 아직두 애기같애 👶
.
.
.
#오구오구
#벌써다섯살 🖐️

1💬

🐹

음료수 마시다가 그대로 잠.....😴 알다가도 모를 쥐인님의 마음

2💬

집 오자마자 하는 일
=우리 까꿍이들한테 뽀뽀하깅😽

1💬

.
.
우리 다흰띄 간지럼증에
도움이되길 바래보면서,,
🐶독샤워' 제품 주문햇어요 .

매일 소독하는 소독약 대신
쓸수있는 스킨''🌿
스파 겸 사용할수있는 샴푸''🌿
코코넛오일대신 바를 오일세럼''🌿 안그래도 잇몸안죠은 어르신인데,
구강오일 꾸준히 잘써볼께요♡
🌹브러싱미스트는 향이좋아서 제머리에 뿌리고싶네요😙 잘쓸께요~감사합니다💕

#독샤워 @petaroma #펫아로마테리피
#댕댕이#다흰이의일상 🐶#오늘더사랑해 💓
#개아들 🤴 #건강만하자 🙆‍♀️
#세젤귀#16살 #사랑하는내새퀴 🐥
#노견#힘내자
#반려가족 💏#반려동물
#반려동물스타그램 🐾
#펫스타그램#멍스타그램#견스타그램#강아지스타그램#퍼피스타그램#말티즈스타그램
#도그스타그램#dog#maltese#인스타독
#ilovedog#instadog#dogstargram
#지켜주세요 🙏
#강아지는사랑입니다 ❤️

0💬

쿨쿨

1💬

#올림푸스 #미러리스 #m10m3 #카메라 #카메라추천 #멍스타그램 #냥스타그램 #반려동물 #반려견 #애견 #애견카메라 #애묘카메라 #애견올림 #미러리스 #미러리스카메라 #콤팩트카메라
사랑스러운 우리집 장군이 넌 이제 내가 찍어주겠어..
너무나 편한 터치스크린이 지원되는 AF대박 아트필터 대박인

올림푸스 m10m3 넌 진짜 요물이야...ㅋㅋ
찍기 편하고 잘 나오는 애견카메라 미러리스카메라라면 바로 올림푸스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