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카페

언제와도 분위기 좋은 ✨
#비포선셋 #beforesunset

1💬

날 좋은 날 또 가야지 ☕️🍃
#terarosa #테라로사

1💬

몰입의 즐거움
.
.
해바라기 수채화🌻
.
.
🎁나에게 주는 선물 같은 시간🖌🎨
<감성수채화 수업 안내>
.
🌱수업시간
-매주 월요일. 저녁 7시. 90분.
-매주 목요일. 오전 10시. 90분 (수시 등록 가능)
.
🌱수강료-월 6만원 (4회)
.
🌱장소-융 그리고 나
.
.
#감성수채화 #watercolor #artclass #수채화 #취미미술 #성인미술 #부산수채화 #부산원데이클래스 #부산미술 #부산취미 #부산취미미술 #부산 #부산문화공간 #부산카페 #부경대카페 #경성대카페 #융그리고나 #나에게주는선물 #행복한그림 #여유 #힐링 #색채심리 #해바라기 #해바라기그림

0💬

해바라기 수채화🌻
.
.
해바라기 그림을 집 안에 걸어두면 행운을 가져다 준다고 하죠?😊 구체적으로는 노랑색이 황금색과 비슷해 금전운 이라는!?💲ㅎㅎㅎ
.
.
몰입의 즐거움
.
.
🎁나에게 주는 선물 같은 시간🖌🎨
<감성수채화 수업 안내>
.
🌱수업시간
-매주 월요일. 저녁 7시. 90분.
-매주 목요일. 오전 10시. 90분 (수시 등록 가능)
.
🌱수강료-월 6만원 (4회)
.
🌱장소-융 그리고 나
.
.
#감성수채화 #watercolor #artclass #수채화 #취미미술 #성인미술 #부산수채화 #부산원데이클래스 #부산미술 #부산취미 #부산취미미술 #부산 #부산문화공간 #부산카페 #부경대카페 #경성대카페 #융그리고나 #나에게주는선물 #행복한그림 #여유 #힐링 #색채심리 #해바라기 #해바라기그림

0💬

-
너는 나에게
지나간 계절을 선물할 수 있는 사람

1💬

-
네가 어떤 사람이 되든
네가 세상 어디에 있든
사랑을 보낼께

1💬

11월에 보여드릴 ,
쁘띠 밍크 머플러 ✌️
파스텔톤으로 작년부터 준비했어요 !!
사파이그레이 , 핑크 , 소라 , 민트
총4컬러진행을 앞두고있습니다
못참고... 스포를 올려두어요!!
🔹 블로그에서 공구일정 체크해주세요 🔹
.
.
#남양주카페 #성수동카페 #부산카페 #광안리카페 #청주카페 #대구카페 #울산카페 #남양주맛집 #김포카페 #아들스타그램 #도치맘 #육아전쟁 #가로수길카페 #광주카페 #제주도카페 #제주도맛집 #이태원카페 #인천카페 #강남카페 #가로수길맛집 #연남동카페 #도산공원카페 #아들맘 #딸맘 #아들바보 #딸바보 #잠실카페 #잠실맛집 #석촌호수카페 #밍크머플러

0💬

팔진않는 아르망디 15L
팔면 사마실랬는데 아쉽노

#부산 #부산카페 #기장 #기장카페 #비치다
#퇴근 #럽스타그램 #armanddebrignac

0💬

🖌
화실 느낌의 🎨
#카페 #채도
다소 어두운, 하지만 따뜻한 느낌의 조명💡
심플하면서도 편안한 공간구성도 맘에 들었다!
침대 자리가 포인트 인듯 🛏☕️
😜
#sonu#소뉴#소뉴의하루#부산#부산여행#부산카페#남포동#일상#일상스타그램#daily#여행#여행스타그램#카페스타그램 #분위기#굿#좋아요

1💬

_
이제추워지니
옷장에있던
두툼한이불세탁하러
나왔다가 우연히들른 빈티지카페_
아인슈페너☕️☕️
#daily #cafe #카페숨은

2💬

#에프엠커피스트릿

밥은쏘쏘했으나,
디저트는 대성공!!
초코크로와상 완전완전 굿★
.
.
#투모로우커피
#전포카페거리 #서면카페

1💬

힐링💛

2💬

갓나온 #멜론빵 #메론빵

뒤가 궁금하시면

8788로 놀러오세용

김이 폴폴 뜨거운 #메론🍈
#8788 오픈 전 프레첼이 오븐 속으로

데크오븐에서 잘 구워집니당

다른 곳에 없는 프레첼 메뉴들을 8788에서 만나보세용

칼집이 예술로 스윽스윽

항상 찾아주시는 단골손님들 감사합니다♡♡♡♡♡ #팔칠팔팔 #cafe8788 #8788 #부산베이커리#부산 #가야카페 #cafe #coffee #카페8788#팔칠팔팔카페 #카페팔칠팔팔 #busancafe #일상 #일상스타그램#카페스타그램 #부산카페 #가야카페 #동의대카페 #busan #bakery  #부산베이커리카페 #신규카페#신상카페 #빵과커피#시나몬롤#당일생산#당일판매#한정수량

0💬

카페 분위기 좋고 내 데스티니가 폰케이스 사줘서 기분은 더 좋다 깔깔😝
.
.
#카페스타그램 #누자베스 #부산대카페 #수요일 #일상 #부산카페 #nujabes414 #카페투어 #부산여행 #셀스타그램 #selfie #daily

5💬

즐거운 엠ㅍ티💃

밀푀유
맛있어유

#부산카페
#엠ㅍ티
#millefeuille

2💬

#8788
크랜베리바게트
.
.
.
오늘 하루 깜짝 이벤트로 홀에서 드시고 가시는 분들에게 크랜베리바게트를 조금씩 드렸어요 ㅎㅎ 맛은 괜찮으셨을려나??ㅎㅎ 가끔씩 깜짝 이벤트 할거니깐 많이 찾아주세요☺️ #팔칠팔팔 #cafe8788 #8788 #부산베이커리#부산 #가야카페 #cafe #coffee #카페8788#팔칠팔팔카페 #카페팔칠팔팔 #busancafe #일상 #일상스타그램#카페스타그램 #부산카페 #가야카페 #동의대카페 #busan #bakery  #부산베이커리카페 #신규카페#신상카페#busanbakery #빵과커피#시나몬롤#당일생산#당일판매#한정수량#크랜베리바게트

1💬

주차장에서 우연히 마주친 로스트펭귄대표님께서 커피좋아하냐고 수줍게 여쭈어보시고 내어주신 산미가있는 에디오피아'콜드브루' 냉장고에 넣어두었다 집에 고이 모셔가려고 했으나 커피식탐이 강한 나의남편이 😋오늘 모닝커피로 개봉했다. 그리고 체크아웃할때ㅜ챙겨주신 달콤함이 오차없이 적절한 라떼까지.. 커피까지 이렇게 맛있을줄..연구대상입니다 ㅋㅋ

#부산카페
#광안리카페
#카페녹록
#콜드브루
#카페라떼
#busan
#coffee
#coldbrew
#caffelatte

1💬

@Regranned from @hyojufit - .
꿈 많은 34.8 세
꿈꾸는한 늙지 않을듯
배우고 또 배우고
#담고생각하고내것으로만들때까지 - #regrann .
.
.
세상에나 😍😍😍
오늘 첫방문하셔서
제이엘핸드메이드 러볼 + 언더래쉬
하고가셧는데 이렇게 이쁜 후기를 ㅎㅎ🙊
감사 또 감사드림니당 🙏🙏
.
.
.
#제이엘속눈썹
#부산러시안볼륨 #서면러시안볼륨 #러시안볼륨
#부산속눈썹 #서면속눈썹 #센텀속눈썹
#부산속눈썹연장 #서면속눈썹연장
#속눈썹후기#서면카페#부산카페
#부산헬스#서면헬스#부산필라테스

0💬

어제 폴킴이 오는 줄 알았는ㄷㅔ 그저께 왔다고요 ????!?!? #축제

1💬

#리미티드커피
-
이제 집으로🛫 갑니다.

20일부터 정상영업😀
-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