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냥이네

내새끼들 잘있었느냐🐱🐱🐱💕
#
#삼냥이네 #kittens #catstagram #neko #캣스타그램 #냥스타그램 #집사그램

0🗨

과제하는데 엄청 시끄러워서 뭐하나 했더니
혼자 신나게 놀구있다😥
밥도 줬는데 안먹고 집중해서 깃털잡는중ㅋㅋㅋㅋ
신나게 놀구있어서 보기좋당👏👏
.
.
.
#냥스타그램 #캣스타그램 #애묘인 #반려묘 #하루 #사랑 #라이언 #고양이아파트 #3층주인이다냥 #재미있다냥 #깃털잡기놀이 #페르시안친칠라 #샴고양이 #삼냥이네 #집사일기 #일상 #데일리 #😻

1🗨

파인애플식초 완성!
여름을 위하여 다요트합시당 ㅎ.ㅎ

#다이어트#파인애플식초#참견꾼#고등어냥#삼냥이네#캣스타그램#냥스타그램#일상#daily

2🗨

Advertisement

사진만 찍으려고하면 어느새 눈치 채고 쳐다본다. 그리고 한참을 기다려야 원래 찍으려던 사진을 찍을 수 있다. 하지만 그것도 눈으로 보느니만 못하다. #냥스타그램 #고등어태비 #캣스타그램 #루피 #삼냥이네 #초파 #치즈태비

0🗨

방금 감자가 도착했다 두부 비켜내고 나를 기준으로 좌, 감자 우, 두부 난 행복해 근데 양파는 어디갔지? #catsagram #lovecats #catlove #scottishfold #catlovers #고양이 #고양이스타그램 #고양이그램 #캣스타그램 #다묘가정 #삼냥이네 #스코티쉬 #스코티쉬킬트 #스코티쉬폴드 #猫 #にゃんこ #ネコ🐈🐱 #ねこ部 #ねこすたぐらむ #ねこら部

1🗨

Advertisement

라이언 너는 왜 거기 들어가있는거야ㅠㅠ
사랑이 너는 왜 심술났어?
밥주고 물주고 화장실도 치워줬자나🙈
.
.
.
#냥스타그램 #삼냥이네 #집사일기 #일상 #페르시안친칠라 #샴고양이 #2살 #4살 #5살 #대학생 #일상 #애묘인 #하루사랑라이언 #😻

2🗨

뭐가이리 조용한가 했다🙊
아주 숙면중이네😻
.
.
.
#냥스타그램 #삼냥이네 #집사일기 #일상 #페르시안친칠라 #샴고양이 #대학생 #과제 #레포트 #쓰는중

0🗨

내방인데 너네물건이 더 크고 많은거 알지?
근데 너네는 뭐든 이렇게 적응을 잘한데~
사료, 모래 뭐든 잘 적응하는 이쁜것들❤
아프지말고 지금처럼만 나랑 오래오래 살자🙊
.
.
.
#철장빌라 #1층 #2층 #3층 #분양완료😻 #삼냥이네 #집사일기 #일상 #냥스타그램 #샴고양이 #페르시안친칠라 #하루사랑라이언 #집사는과제중📑

0🗨

Advertisement

설거지하는데 어쩐일로 참견안하고 조용한가봤더니
냉장고위에 올라가서 둘이 씬남 😥

#cat#삼냥이네#사고뭉치냥#닮은듯안닮은듯#고등어냥#삼색이냥#냥스타그램#일상#냉장고위는어지르지마라#치우기힘들다

0🗨

주말엔 늘어지게 낮잠 🤔
근데 넌 맨날 이렇게 잘꺼아냐... 일어나... #주말#늦잠#코까지곤다#깨워도안일어남#cat#캣스타그램#냥스타그램#고등어냥#삼냥이네#일상

0🗨

빵실빵실 키리 😻오랜만이죠오~~🖐
ㅠ 더 살쪄서왔습니다 헿 😆😅 // 투턱 볼살 귀욤터진다요💘
-
#집사와함께살찌는삼냥이들
#집사 #삼냥이네 #돼냥이 #뚱냥이 #씹덕사 #사랑해 #럽스타그램

26🗨

내가 제일조아하는 냥이곰돌이존😘
울집애들은 첫째만빼고 다 입주위에 짜장범벅ㅋㅋ

#삼냥이네#일상##냥스타그램#냥이코#냥이입#곰돌이존#넘나귀여움#내새끼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