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가족

.
와..오빠 진짜ㅠㅠㅠ갑자기 끄응대면서 기지개
시아 깸^^다시 재우더니 코곯기 잼..나까지 깸
승질나...한번만 더 그러면 거실행임 회식극혐
.
.
.
#김샤맘#사랑둥이 #애엄마 #애스타그램 #베이비
#맘스타그램 #딸스타그램 #럽스타그램 #딸 #딸래미
#인스타베이비 #가족스타그램 #엄마 #부모 #닭띠맘 #👨‍👩‍👧
#젊줌마 #도치맘 #딸맘 #육아스타그램 #주부 #아기
#육아맘 #육아소통 #세가족 #daily #소통 #팔로우

4💬

가을~~공원에서 놀기 딱 좋은날씨♡
.
.
.
#세가족 #가을가을 #북서울꿈의숲 #산책 #나들이 #날씨좋다 #바람솔솔

3💬

#첫줄
.
. +270❤

엄마아빠 밥먹으라고 유모차에서 꿀잠 주무시고
딱 밥 다먹어가니 일어나서 닭고기가지아욱죽 클리어🥄
서율이는 소고기보다 닭고기를 좋아하나봄🍗
나중에 커서 엄마아빠랑 치맥먹자🍗🍺
.
.

이유식 잘 먹었다고 아빠가 식당에있는 옥수수콘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개 먹여주니 넘나 잘먹어서 그냥 식탁에 뿌려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분좋다고 엄마소리는 안하고 아빠만 불러주는 정서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님은 짱 기분파👍

근데 헤어밴드 안하니 정말 영~~~~~~판 아들이네👦
.
.

#동래롯데백화점 #두끼떡볶이 #옥수수콘
#9개월아기 #아들스타그램 #몬순이 #사랑해
#육아스타그램 #육아소통 #베이비그램
#가족스타그램 #가족나들이 #세가족
#부산 #일상 #신혼부부 #인스타그램
#우리가족 #추억남기기 #일기 #무보정
#성장일기 #아빠는 #딸바보
#꿀돼지 #오동통 #미쉐린베이비

8💬

어제 아빠랑 쭈니랑 엄마랑^^
쭈니 첫번째 생일축하🎂
요즘 표정 행동이 다양해진 유재준~~
너무 사랑스럽다.....
내꺼❤ 보고 있어도 보고싶다❤
.
.
#첫번째생일 #2살인생 #니가처음온날 #세가족 #축복 #행복 #너라서좋다 #흥부자 #원숭이띠 #12갤 #아들맘 #도치맘 #원숭이띠맘 #맘스타그램 #육아 #소통 #일상 #육아스타그램

2💬

오늘 방문미술😆😆
도토리묵으로 촉감놀이 제대로ㅋㅋㅋㅋ
얌전히 잘했어 우래깅😘
그리고 댜니언니한테 처음으로 먹어보는
사또밥도 얻어먹고ㅋㅋㅋㅋㅋ귀요미들
.
.
.
#힘든하루 #히히호호 #방문미술 #원숭이띠 #딸스타그램 #베이비 #육아 #육아일기 #육아소통 #귀염둥이 #사랑둥이 #육아맘 #젊줌마 #도치맘 #신혼 #신혼부부 #세가족 #알콩달콩 #럽스타그램

5💬

#결혼기념일 5주년 전야제😃

도착하자마자 제주도에서 게스트하우스를 하는 이모네가서 저녁을 같이 먹고 (먹느라 사진을 못찍은게 아쉽..맛집이라는데😅)
숙소로 넘어와 신혼여행때 먹었던 맥주에 컵라면 다시느끼기😃 하와이생각이 절로나네~
맥주엔 컵라면이지😃😃😃😃💓
울아가와 함께 무리하지않는선에서 이틀 잘 보내보자❤여보도 5년동안 고생해썽💓
.
#가족여행👪 #여행스타그램✈️ #제주도
#결혼기념일전야제 #내일이 #결혼기념일
#우리 #세가족 #항상 #행복하자
#게스트하우스 #달집게스트하우스 #달냥이
#저녁에 #도착해 #사진은 #못찍었네

2💬

#쑥쑥이하루 세번째모자동실 👨‍👩‍👧
-
오늘은 그래도 잘했다! 라구 생각이 드는 날(๑˃̵ᴗ˂̵)و ̑̑
-
방에 올라오자마자 코코낸내 하느라
맘마타임되서 엄마랑 할미가 깨워도 코코,,😴
-
기저귀 한번 갈아주고 나니 더더더 잘 자주다가
슬슬 짜증이 올라와서 바로 쭈쭈 물려주니까
30분을 벌컥벌컥! 얼마나 배고팠을까(˃̣̣̣̣̣̣︿˂̣̣̣̣̣̣ )
-
다~ 먹구서 엄마품에 안겨있다가
아빠 출근준비 마치고서는 아빠품에 콕 안겨있다가
기저귀 한번 더 갈고서 신생아실로 슝!
-
잘먹고 잘자줘서 고마운 우리 천사😇
오늘도 사랑해 많이많이,
잘자 예쁜 꿈 꿔🌙
-
-
-
#베이비그램 #신생아 #쑥쑥이 #5일째 #육아일기 #육아소통
#도치맘 #젊줌마 #공주맘 #딸맘 #닭띠맘 #육아맘 #모자동실
#육아스타그램 #럽스타그램 #❤️ #잠만자는공주 #천사
#조리원천국 #산후조리원 #우리딸 #쑥쑥이네 #세가족 #👨‍👩‍👧
#코코낸내 #생후5일 #사랑둥이 #내공주 #171020

9💬

서방님 생일날 먹고싶은게 버거킹이라니 가자가자 버거킹으로 저녁떼우러
.
#초딩입맛 #버거킹빠돌이 #와퍼사랑 #생일축하해여 #엄마는감기앓이 #세가족 #오순도순 #사랑해 #큰아들 #작은아들

3💬

👪✨

5💬

#생후185일 #바쁜하루 오늘엄청 바뻤던 엄마ㅜㅜ
아빠가 목욕도시켜주고ㅎ 재워주는중
언능자자~~^^ 얼굴은ㅎ멀 입에넣으려다 저랬는지ㅋㅋㅋ
낼은 없어지길ㅎㅎㅎ어여잣~^^ #육아맘 #육아소통 #아들스타그램 #아들맘
#닭띠아들 #광주맘 #소통 #육아 #도치맘 #맘스타그램
#베이비 #일상 #베이비그램 #아들소통그램
#맞팔 #육아스타그램 #육아는함께하는것
#닭띠아빠 #돼지띠엄마 #세가족

1💬

글 썼는데 다날라감.... 신랑이 미팅따라갔더니 사준 선물🎁

셋이라서 좋타.
아들이 너무 얌전히 잘 있어줘서좋타
남펴니가 맛있는거 사줘서 좋타.
이제 여유가 생겨서 좋타.

낼부터 있는힘껏 일해야지!

#데이트 #여전히신혼 #부부스타그램 #4년차부부 #가족스타그램 #맛집 #아들맘 #맛집스타그램 #세가족 #29개월 #육아소통 #코스요리 #철판구이 #초밥 #회 #회사랑 #술 #둘이서 #힐링 #이제일하자 #워킹맘 #사랑해아들 #맞팔 #선팔 #불금 #사실불목

3💬

#새별오름
넘나좋은 여행👨‍👩‍👧가족여행
매번 올때마다 좋다 캬~~~~~~~👻
.
.
.
#여행스타그램 #여행 #가족여행

3💬

#생후50일
도연아 50일 축하해
앞으로도 건강하게 자라줘
_
부족한 엄마의 셀프 샷 👪

2💬

_
후기 네번째 이유식
1. 한우배추쑥갓죽 150ml
2. 잔멸치채소죽 150ml
3. (간식)고구마사과으깸
.
+288일 41주1일 9개월14일
.
#생후9개월 #모유수유아기 #이유식데이 #후기이유식 #네번째
#이쁜딸 #귀요미딸 #딸스타그램 #초보엄마 #초보아빠
#닭띠맘 #육아맘 #세가족 #줌마그램 #육아그램👶 #육아
#부부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가족스타그램

2💬

#저녁메뉴
#닭도리탕 #보글보글
매콤하게 청양고추로 마무리👍
금욜일은 항상 더 맛있는거 만들고싶당ㅋㅋㅋ
한주동안 고생한 신랑몬을 위해서 😍 #우쭈쭈
쏘주한잔 각이지만...오랜만에 토욜 출근하는 남표니...
-
#슬픔 #내일또혼자 #또르르
빨리 자야징...몸이 천근만근...신랑도 나도 너무 피고내...😩😩😩
전체소등 10시에 하는 우리집...#노부부인가ㅋㅋㅋㅋ
😰😰😰😰😰
#불금 #요리하는뇨자 #꼬꼬닭 #맛있다그램 #먹스타 #요리그램 #신혼 #늙은이들 #저질체력 #피곤함 #10시가한계 #눈이거물거물 #잠이쏟아진다 #불금엔잠이지 #부부스타그램 #바른생활가족 #ㅋㅋㅋ #가족스타그램 #세가족 #엄빠그램 #일찍자야지 #빠빠이👋

4💬

우리 #세가족 #👪
엄청난 더위와 모기 공격에 우리 아들은 한번도 웃지 않음
#괌#괌스냅#Guam

2💬

남동생만나서밥먹고신나는구먼♡삼촌선물도사주고~담에또사주시게🤣

#생후14개월#세가족#아디다스#삼촌찬스#가족스타그램#육아맘#인스타베이비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