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

Day 110 Mumbai , India

50일간의 인도 여행을 마무리 하고 9시간 뒤 아침 6시 비행기로 인도를 떠나 유럽의 첫 도시 터키로 향한다.
.
뭄바이공항은 두바이 부르즈칼리파를 설계한 미국 건축회사 SOM이 지은만큼 곡선이나 조명이 아름답다.
.
공항 노숙을 하려고 공항안으로 들어왔는데 들어오는 입구부터 비행기 티켓이랑 다 확인을 한다.
9시간 남아서 들여보내주지 않는다는걸 겨우 설득하여 다시 나가지 않는 조건으로 겨우 들어왔는데 공항 대기실에는 무료 인터넷도 1시간밖에 안되고 할게 아무것도 없다.
.
공항 밖에는 24시간 버거킹과 스타벅스가 있는데 한번 들어오면 인도 공항 밖으로 다시 나갈수 없다고 한다.😪
.
처음과 끝이 힘든 인도 여행 👍👍
.
.
#인도여행 #뭄바이#세계여행#신혼여행#세계일주#india#mumbai

2🗨

"샬롬 알 라쿰 " 예루살렘 올드타운 어딘가에서 돌다 돌다~ 이슬람 지구 쪽에서 돌다 보니 어디선가 조용하게 들리는 소리에 마음이 끌린다 ~ 이발소는 너무나 아담하며 정감이 갖고
친구인지 잘 지내시나 보다.ㅋㅋㅋㅋ
그렇게 신기해서 구경하다 보니 커피 한잔 하란다
한잔 비우고 또 주시던 이발소 디자이너 할배~
오늘도 할배들은 샬롬 알 라쿰~
후기
인샬라~~~ #여행 #여행스타그램 #세계 #세계여행 #세계일주 #배낭여행 #백패커 #이스라엘 #예루살렘 #이슬람 #이발소 #친구 #커피 #디자이너 #world #trip #travel #traveler #israel #jerusalem #Discovery #Middle East #backpacker #coffee #salon

0🗨

[세계여행 D+147 페루 트루히요]

그 다음날 페루 정부 기관을 방문했으나 희망은 보이지 않았다. 수많은 이재민들과 나와 비슷한 처지의 외국인들이 새벽부터 줄을 서 있었고 정부기관에서도 애매한 답만 줄뿐 어떠한 정보도 얻을 수 없었기 때문이다.

불행중 다행으로 페루 여행 인포메이션 센터 직원들의 도움으로 금일 국가 지원 비행으로 리마로 갈수도 있다는 정보를 얻었고 폐쇄됐다는 공항으로 향했다.

공항도 그야 말 그대로 난장판이였고 출입 또한 군인 들의 통제에 이루어졌다.

오늘 비행기가 뜰지 내일 뜰지 아무도 모르는 상황에서 나와 함께 공항 노숙에 들어간 베네수엘라와 페루 친구들.

대화는 잘 안통했지만 마음만은 같았고 서로 의지해 가며 14시간의 공항 대기 끝에 오늘 리마로 갈 수 있다는 확답을 얻었다.
운이 좋게 내 뒤 2명까지 금일 비행에 탑승 할 수 있었고 그 뒤 사람들은 내일을 기약해야 한단다.

어딜가나 줄을 잘 서야 하는건 매한가지인가보다.

군대 시절에도 못타본 군비행기를 페루에서 타게 될 줄은 몰랐다. 열악한 상황이지만 너무 행복했다. 이곳을 탈출 할 수 있기에.

세로로 줄지어 앉은 군용 경비행기. 약 80명 정도만 탑승할 수 있었고 짐칸도 따로 없어 무릎 앞에 모든 캐리어와 짐들을 두었다. 매 순간순간이 급박한 상황. #militaryaircraft

1🗨

Advertisement

[세계여행 D+146 페루 트루히요]

절망뿐인 나는 제 정신이 아니였나 보다. 버스가 다닐 수 없다는 걸 알면서도 아무것도 할 수 없는 내 자신이 너무 답답해 40분 거리의 터미널까지 걷고 또 걸었다.

하지만 역시나 모든 버스 회사와 터미널이 문을 닫았다. 아니 도시 비상사태로 모든 상점과 건물들이 문을 닫은 상태.

그래도 무언가 마음이 한결 편했다. 내가 할 수 있는 모든 도전을 했고 할 수 있는게 없다는 걸 알았으니까.

이젠 모든 걸 포기하고 그냥 이 시간에 집중하기로 했다.

그리고 돌아오는 길, 도대체 이건 어떻게 이해해야 할까.

트루히요 센트로 근처 길거리에 무언가가 있었고 사람들이 그걸 가지고 장난을 치더라.
자세히 보니...해골이다... 도심 한복판에 나참... 그런데... 여기서 다시 희망을 가지고 집으로 간다.

내 처지와 상황을 이야기 했는데 지금 국가 비상사태로
모든 도시에서 비상 비행으로 사람들을 싣어 나른다는 정보를 얻었기 때문!

3🗨

[세계여행 D+146 페루 트루히요]

그리고 드디어 트루히요에서의 마지막 날.

국가 비상사태로 수많은 피해자들과 이재민들이 발생하는 상황. 여행자인 나지만 조금이라도 이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로컬 친구들과 함께 자원봉사에 동참했다.

일은 간단하다. 이재민들에게 건네줄 긴급식량을 준비하는 것, 그리고 정부로부터 온 물과 설탕 등을 창고에 쌓는 일!

땀이 비오듯 흐르지만 뭔가 뿌듯하다. 많은 분들이 힘을 내기를 바랄뿐이다.

함께한 페루 로컬 친구들이자 나의 스페인어 선생님들.

내 불행했던 페루 북부 여행 중 유일하게 행복을 준 보물이다.

하지만 다시 한번 내 눈앞에 재난영화가 펼쳐졌다.

자원봉사를 하는데 하늘이 심상치 않았고 곧이어 비가 쏟아졌다. 그리고 결국 홍수로 인한 양쪽 길목이 모두 강한 물살에 막혔다.

그리고 이 건물에 고립되었다. 오늘 내로 빠져 나갈 수 있을지를 장담 할 수 없었고 안은 아수라장이 되었다.

쑥대밭이 되버린 주변 상황.

정말 절망 그 자체였다. 결국 다시 치클라요를 갈수 없을 것 같다는 불길한 생각이 들었다.

군부대가 동원되어 이재민과 부상자들을 건물로 대피시켰고 그 안은 혼돈 그 자체였다.

다행히 비가 그쳐 군용 차량을 타고 4시간여만에 나올 수 있었고 이미 도시는 쑥대밭이 되었다.

도시는 그리 강한 비가 내렸다고 생각하지 않았는데 저멀리 산에서부터 강하고 많은 비가 내려 물이 불어나 내려온 것이라고 한다.

1🗨

.
170327 am 1:27

그들은 잘못된 정보를 적극적으로 믿음으로써
분노를 키웠고,
지나가는 웃음을 붙잡아 기어이 의미를 부여했고,
존재하지 않는 소파 위에 나를 벗겨 내던지곤 낄낄거렸다.
회사가 휘두르는 비유로서의 칼에 경악하면서
자신들이 휘두른 칼에 대해서는 입을 닫았다.
정의, 인권, 진보..
모든 좋은 것을 선점하고 나쁜 것은 모두 외부에
떠넘긴 사람들은 해맑게 악했고,
성찰 없이 선했다.
그들은 당당함과 무례를, 지배욕구와 정의감을
구별하지 못 했다.
빼앗긴 권리가 곧 그들에겐 모든 행위의 당위이며
자격이었다. - 웹툰 송곳 중에서 -

나와 똑같은 상처를 입은 사람들이
나의 상처를 좀 보자며
힘겹게 앉은 딱지를 기어이 잡아 떼었다.

억압하는 집단도, 억압받는 집단도
그 어디에도 절대선은 없었다.
.
.

5🗨

#인스타그램#인스타#부루마블 #세계여행#주말#친스타그램 #보드게임 #첫줄_ #첫줄 #오티티티 .
.
27살 답게 순수하게 노는중🛩,
내일이 월요일인데 신나게 세계여행중✈️

2🗨

Advertisement

[회고록: 여행을 끝내기 위해 여행을 왔어, 1편]
858일간의 기나긴 여행이 끝이 났다. 끝이라는 표현이 마음으로는 내키지 않았지만 입 밖으로 ‘드디어 내 여행이 끝났네.’라고 곱씹었다.
돌아온 후 한국의 한 달, 참 지옥 같았다. 사람들 속에 하하 호호 웃고 집으로 돌아오는 길, 습관처럼 하늘을 봤다. 어두운 하늘에 헤아리고 싶은 별들 대신 번쩍이는 네온사인이 나의 시야에 펼쳐졌다. 이루 말할 수 없는 자괴감이 들었다.
말하지 않았지만 어느 날 한 번은 돌아와서 엉엉-울며 엄마에게 짜증을 냈다.
‘엄마가 뭘 알아. 뭘 알아. 왜 자꾸 나한테 탓을 하는 거야. 왜 내가 뭘 그렇게 잘못했다고. 나한테 왜 자꾸 그래. 왜 사람들은 나한테만 그래.’ 아무도 나를 피해자처럼 생각하지 않았지만 나는 스스로를 피해자라는 세 글자에 가둬버렸다. 그 누구도 나를 패배자라고 일컫지 않았다. 위로 따위 하지 않았다. 오히려 나를 동경하려 했고 대견스러워했던 그들인데 나는 내가 근 3년간 간직하던 신념들을 하나씩 깨버렸고, 괜스레 나를 그들을 의심했다.
분명 나를 한심한 방랑 병에 걸린 스물여섯의 어린아이라고.
그렇게 나를 손가락질할 것이라고. 내 잔고가 곤두박질치는 모습을 보며 ‘그래, 넌 그럴 줄 알았어.’라고 손가락질할 것 만 같았다.
이대로 나는 견딜 수 없었다.
나는 여행이 시간으로 끝났지만 마음으로 준비되지 않은 이 억제된 고통을 온전히 나만의 방법으로 끝내야 했다.
생각했다. 그리고 결정했다. 결국 내가 해야만 했다.
여행을 여행으로 끝내야 했다. 짐을 쌌고 네팔에 가는 비행기를 끊었다. 비행을 하는 내내 나는 고뇌에 빠져있었다.
여행이 도피가 되는 걸 참 싫어하는 내가 순식간에 비행기 표를 샀고 도피하기 위해 나는 이 아름다운 나라를 싫어하지 않을까 걱정을 하게 되었다.
그렇게 도착한 네팔과 인도,
여신의 정기가 젊은이의 우둑 선 청춘처럼 나를 응시했다.
그녀에게 가서 나를 고스란히 보여주었다.
그 어린 소녀가 이제 방향을 잃었고 더 이상 갈 곳이 없다는 것을 낱낱이 보여주고 싶었다.
쉬바는 알까. 갠지스에 흐르는 쉬바는 알까.
나의 마음을. 나에게 어떠한 대답을 할까.
흐르는 강물처럼 나도 거스르지 않는 자연의 섭리처럼 그저 여행을 끝낸 한 인간으로 남아있게 하면 안 되는 걸까.
그렇게 떠난 나의 도피성 여행이 시작되었다.
하지만 분명히 끝을 위한 여행이기에 나는 미련 없이 아무것도, 아무 곳도 가지 않았다. 소모하는 것들이 참으로 싫어 나는 그저 먹고, 싸고, 가벼운 농담을 하며 나의 마지막을 기다렸다.
마치 인도인들이 성스러운 갠지스강 앞에서 태워지기를 염원하는 마음으로 나는 매일 가트를 보며 칼칼한 레몬 진저 티를 마셨다. 사람들과 지치지 않을 정도의 이야기를 했다.
그러던 어느 날 내 앞을 지나가던 한 친구가 나와 대화를 시도했다.아직도 잊을 수 없는 또박또박한 기억의 실타래가 이곳에 있다.웃음을 머금고 그는 나에게 물었다. '왜 다시 이곳에 왔어.?’ 불빛이 순식간에 타오르고 나는 말했다. '내 여행을 마음으로 끝내기 위해.’ 마음으로 끝내기 위한 또 다른 여행이 이곳에, 그래.
이곳에 있었다.
#세계여행#세계일주#회고록#여행에미치다#인도#바라나시#고아#film#leicaminiluxzoom#필름카메라

2🗨

아직 길고긴 여정은 끝난게 아니야 이 긴 여정.. 먼미래에 많은 생각이 나겠지 신기한 추억과 경험으로 #맞팔 환영 #해외여행 #맛집 #멍때리기 #건프라 #여행 #그림 #사진 #회사원 #자랑 #명품 #피부 #여가 #취미 #부동산 #오지 #여정 #모험 #여정 #세계여행 #추억

1🗨

.
시험은 언제 치냐
물엔 언제 들어가냐
왜 오른쪽 귀는 이퀄이 잘 안되냐
슈트는 언제 들어오냐
총체적 난국이다..
또르르
Dahab, Egypt

2🗨

Aurora Chase of the Last night 💞Date: March 26, 2017
Time: 1:30am - 3:30am
Place: Fairbanks, Alaska
Weather: Mostly Clear
Temperature: -10°F
Aurora Forecast: Level 2 💞 💕💕💞💞💞💕💞 .
.
. #aurora #northernlights in #Fairbanks #alaska ... #알래스카 #페어뱅크스 #오로라 ... #자유여행 ... 💞 #허니문여행 #허니문스냅 #여행스냅 #여행스타그램 #신혼 #신혼여행 #신혼부부 #신혼그램 #세계 #세계여행 #세계일주 #배낭여행 #배낭스타그램 #버킷리스트 #알래스카여행 #신행 #신행스냅 #신혼스타그램 #알래스카오로라 #해외여행 #오로라여행 #휴가 💞💞💞💞💞. .
알래스카 백야 여름 대자연과 극야 겨울 오로라 여행 (관광) 안내 현지 여행 플래너 (가이드)
.
.

알래스카 현지인의 눈으로 바라 본 차별화 된 고품격의 힐링 맞춤 여행을 실속 있게 안내 해 드리는 알래스카 페어뱅크스 현지 자유 여행 / 맞춤 현지 여행 플래너 (가이드)
.
.

알래스카 (알라스카, Alaska) 내륙 페어뱅크스 (Fairbanks) 에 살면서 이곳이 마냥 춥고 밤만 있는 지역으로 알고 있는 분들에게 알래스카 (Alaska) 와 페어뱅크스 (Fairbanks) 의 아름다운 (황홀한) 오로라 (Aurora, Northern Lights, Aurora Borealis) 와 겨울 스포츠, 알라스카 크루즈 (Alaska Cruise), Arctic Circle, Alyeska Pipeline (파이프 라인), Chena Hot Springs (치나 핫 스프링스), 싼타 마을 (Santa Claus House), 북미산 순록 (Reindeer), 슈워드 해안도로 (Seward Highway), Alyeska Resort, 거드우드 (Girdwood), 설원기차, 앵커리지 (Anchorage) <-> Talkeetna 기차여행, Wrangell to Ketchikan, Dalton Highway, 디날리 국립공원 (Denali National Park), Kenai Peninsula, 멋진 단풍 트레일, 캠핑카 (Camping Car, 야외 BBQ), 개썰매 (Dog Sledding), Skijoring, Air Tour (항공 투어), 스키, ATV, 스노우머신, 빙하 (Glacier), 빙하 동굴 체험, Matanuska 마타누스카 육지빙하, Valdez, Whittier, Portage Glacier, 연어, Chitina Copper River 연어 Dip Net, Homer Halibut 광어 낚시, 무스 (Moose) 와 캐리브 (Caribou) 사냥, 4 Wheeler Drive, 여름의 백야를 통한 힐링 여행등으로 알래스카의 대자연의 장엄함과 광활함을 알리고 이 지역을 여행하고 싶은 많은 분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이 블로그를 개설했어요. .
.

연락처: 907-987-2764
카카오톡 id: alaska101
fairbanks.northern.lights@gmail.com
https://sites.google.com/site/northernlightsinalaska/home
http://blog.daum.net/aurora.borealis
http://blog.naver.com/aurora-alaska
http://alaska101.tistory.com/
https://www.facebook.com/alaska102
https://www.instagram.com/alaska102/ (알래스카 오로라 사진들)
https://www.instagram.com/alaska103/ (알래스카 겨울 Activities 와 여름 백야 여행 사진들)

1🗨

#longtimenosee
👋1년만에 재회
@ojey.jun

3🗨

Advertisement

_
여행학교 그이야기에서 대륙별 운영진을 모집한다고해요! 3대륙 여행을 해보셧거나 . 그에 해당하는 지식을 갖추신 분이라면 1년 여행을 인솔해볼수있는 경험을 갖으실텐데!! 어떠신가요!??
문의가 있으시면 저에게 언제든 메세지, 댓글 주세용~
#여행학교그이야기 #운영진#여행#3대륙#세계여행#유럽여행

0🗨

키만과 효밥의 세계여행 D-26]
.
아부지 생신기념 참치집 방문 ㅎㅎ 맛이땀!! 여행출발 한달도 안남아쒀!
.
.
#세계여행#부부여행#배낭여행#맛스타그램#먹스타그램#키만과효밥#김주부 #여행출발#한달도안남아쒀#시간이빨라

0🗨

또홍콩.
급여행계획.원래여행다취소변경.일주일전에야준비.
급기야빚내서여행.
여행이최고.돌아가기싫어.다싫닼ㅋㅋㅋ.현실부정.
지루한현실.매력적인여행.책같은여행같은그런사람.
매력적이고비범하며솔직하고열정적이며맘을풍요롭게해주고삶의대한안목을높여주는#여행예찬 ♡♡♡
.
.
.
하지만 밤마다 개피곤(한건사실)그래도 노프라블럼 !
.
.
#홍콩#경유#홍콩여행#빅토리아하버#victoriaharbour#구룡#케세이퍼시픽#cathaypacific#hongkong#travelhongkong #travel#trip#여행#travelworld#세계여행#worldtraveler#헤리티지1881#heritage1881#홍콩야경#홍콩의밤#travelstagram#여행스타그램

0🗨

#오로라트레인부부 #부부세계여행 #우리만의기록 #여행앨범 #힐링사진 #세계여행 #페루 #쿠스코 #성스러운계곡 #친체로 #남미여행 #여행사진 #풍경 #여행이좋다 #aroundtheworld #aroundtheworldtrip #aroundtheworldpix #peru #cusco #vallesagrado #chinchero #travelphotography #ilovetravel
*
*
2017.03.24
한달 동안 고민했던
마추픽추 투어
콜렉티보를 타고 산행을 하려고
결심했건만
아뿔사 산사태가😢
*
*
그래, 우리에게 쓰는 돈은
우리 삶의 자산으로 쓰이는 거니까!
친체로에서 라마와 함께🤗
*
*

2🗨

.
떠거눅ㅋㅋㅋㅋㅋ나한테 안돼ㅋㅋㅋ
첫판이라 천원만 걸었는데 😅😅 아수비

누구는 괌가고@epsqj1004
누구는 일본가고@ksunh0801
나도 여행 가고싶어서 떠남ㅋㅋ

#시댁어른들께서
#맛난거사먹어라고주신용돈으로
#마트장보고
#부루마블사서옴😘😍힛

#부루마블#세계여행#여행#신혼생활
#나름태교#보드게임#재밌다그램#제주살이#일상

3🗨

환골탈태 😍😍😍😍
-
다이어트를 하면 요요
해독해서 건강해지면 유지🤗
-
몸이 건강해지니 먹어도 내 몸이 체지방 이 안붙는닷!😚
-
하루라도 젊었을때 이뻐지기
-
@sssynergy_0607
프로필속 문진표 클릭!!!
.
.
.
#차이나타운 #동화마을 #센트럴파크 #광화문 #종로 #레터링 #인생템 #립스틱 #유아동복 #서울숲 #마린시티 #아들패션 #딸패션 #쌍둥이 #지름신 #유아식 #유아식단 #남포동 #센텀시티 #배낭여행 #물티슈 #아기물티슈 #아기옷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