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주

Trip Around The World + 46
델리에서의 마지막 날 그동안 참아왔던 술을 마음껏 마셨다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가격이 아마무시하게 나와서 먹고나서 시무룩해졌다..ㅋㅋㅋ
몬순시즌에는 다들 북인도로 가지만 우리는 앞으로 3주간 봉사활동을 하기 위해 남쪽으로 간다😜 (고아원/동물보호소)
#india #delhi #rooftop #triparoundtheworld #tripholic_insta #tripholic #세계일주 #여행에미치다 #인도여행 #인도 #델리

0💬

출근해서 커피 볶고 배달갔다가.
젤라또 장사하면서.
유자배 2바트
느린커피 2바트
리조 4바트
만들고 나니 퇴근이네? ㅋㅋㅋ
사진은 우리딸 울음보 터지기 직전.
#뿌에블로 #젤라또 #원두납품 #거창 #거창맛집 #거창카페 #자연주의젤라또 #아이스크림🍦#경남거창 #디저트 #맛스타그램 #수제아이스크림 #수제젤라또 #초콜렛 #빈투바 #빈투바초콜렛 #수제초콜렛 #세계일주 #세계여행 #여행스타그램

0💬

저녁은 포카라 단골 밥집에서 종류별로 맥주 한잔씩

숙소 여행자분들과 세상 얘기 나누며 맛있는것 먹기

#네팔 #nepal #포카라 #페와호수 #네팔트레킹 #여행 #배낭여행 #세계여행 #세계일주 #부부세계일주 #부부세계여행#커플여행 #부부여행 #일상 #데일리 #주연부부 #날마다행복하기

#Trip Around The World + 45
뉴델리 지하철 토큰!! 한국돈 700원 정도면 어디든지 갈 수 있다😲 정말 귀엽ㅋㅋㅋㅋ
#india #delhi #metro #triparoundtheworld #tripholic_insta #tripholic #세계일주 #여행에미치다 #인도여행 #인도 #델리

0💬

반려묘를 어깨에 얹고 반려견을 데리고서는 내 옆에 자리를 잡은 아저씨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은 예상밖으로 뜨거웠다. 사람들은 그냥 지나치기는 커녕 때로는 큰돈도 서슴치않고 꺼내어 아저씨 앞에 내려두고는 한참을 고양이와 강아지를 안고 있었다.

반려묘나 반려견이 없는 내게는 굉장히 신선한충격이였던 오늘.

#코스타리카 #산호세

3💬

Trip Around The World + 45
태어나서 처음보는 코뿔소, 백호, 물소, 재규어..코뿔소랑 재규어 봤을 때는 입이 다물어 지지않았음..진짜 생각보다 어마무시하게 거대함..ㅋㅋㅋㅋㅋㅋ
갑자기 비가 너무 많이 와서 코끼리, 기린, 불곰은 사진 못 찍었음ㅠㅠ
#india #delhi #nationalzoologicalpark Park #zoo #indiatrip #rhinoceros #whitetiger #bufflo #jaguar #triparoundtheworld #tripholic_insta #tripholic #세계일주 #여행에미치다 #인도여행 #인도 #델리

길리를 떠나는 날🌴

누가 여행을 즐겁다고만 했던가? 길리 트라왕안에서 발리로 넘어가는 패스트 보트는 출발 시간보다 1시간 늦춰지는 것은 기본이며 - 발리에서 올때는 아예 예약한 보트가 취소되서 2시간 뒤 페리를 타야했다. - 아주 무섭게 바다를 뚫을듯 흔들리며 가는 보트 때문에 두통이 오기 시작했고, 파당바이 페리 터미널에 도착해서 발리까지 차타고 또 2시간이나 더 달려서 길리를 떠난지 6시간만에 발리에 도착했다.

길리는 참 좋았지만, 더 편리하게 올 수 있는 수단이 생기면 다시 돌아올게 👋🏼
-------------------------------------------
🌏 @wanderlust.heather
📍 13개국 방문, 6년째 여행 중
✏️ blog.naver.com/ht_seoge
📝 brunch.co.kr/@travel-heather
🔦 facebook.com/wanderlust.heather
#travel #instatraveling #australia #australiagram #traveller #traveling #travelgram #perth #instagood #instadaily #travelphotography #gilitrawangan #blogger #indonesia #여행 #여행스타그램 #항공 #여행에미치다 #세계일주 #블로거 #블로그 #여행자 #여행스타그램 #여행사진 #여행그램 #인스타그램 #발리 #길리

Trip Around The World + 44
내가 제일 좋아하는 꽃은?? 연꽃😄😊
솔직히 델리는 연꽃사원 보고 싶어서 왔다는건 함정..ㅎㅎ
#india #delhi #lotustemple #indiatrip #triparoundtheworld #tripholic_insta #tripholic #세계일주 #여행에미치다 #인도여행 #인도 #델리

[세계여행 D+268 이집트 다합]

다합의 숨은 진주 Eel garden
다합 snorkeling은 무조건 이곳에서!

Trip Around The World + 44
2017.07.20.뉴델리 도착!!
확실히 수도라 그런지 교통, 음식점, 마켓등 찾기가 무지편하다ㅜㅜ 호객행위도 많이 줄어들고 무엇보다도 날씨가 너무너무 좋다는 점!!😆
#india #delhi #indiagate #indiatrip #triparoundtheworld #tripholic_insta #tripholic #세계일주 #여행에미치다 #인도여행 #인도 #델리

날고 싶은 검은돼지🌚

2💬

🗓2017.07.17 (D-106)
📍バラナシ、インド🇮🇳
2日連続のプージャ。
Dashashwamedh Ghatよりも近くで見れるので、
Prayag Ghatの方が私はオススメ!
#世界一周 #インド #バラナシ #夫婦旅
#lw7月の旅 #genic_mag #genic_travel #タビジョ #sagojo_travel
#세계여행 #세계일주 #여행스타그램 #인도 #바라나시 #부부여행 #worldtravel #travelstagram #india #varanasi #coupletravels

바다보고 신난 추성훈팔뚝 검은돼지🌚

3💬

Trip Around The World + 44
몸으로 하는거는 다 해볼려는 Marta😂
#india #delhi #triparoundtheworld #tripholic_insta #tripholic #세계일주 #여행에미치다 #매력덩어리들 #인도여행 #인도 #델리

국방의 의무

삼순을 떠나려고 버스터미널에 도착했다.
그런데 요란한 일이 있었다.
아주 무슨 파티인지.~~~~? 궁금해서 물어보니.
한 청년이 군대에 간단다.
아..... 엄청나게 하는구나.
그러다가 같이 흔들었다.
후기
짜식... 버스에 올라타고 눈물 보이더라
#여행 #여행스타그램 #세계 #세계일주 #세계여행 #배낭여행 #홀로여행 #터키 #삼순 #흥 #travel #traveler #trip #world #backpacker #discovery #turkey #여행일상 #일상의여행 #후기의여행 #여행후기 #samsun #두서없는지극히개인적여행의후기일상

검도부 흑돼지🌚

1💬

자다르에서 오르간 소리에 취해 잠이 들었다.
오 대박..🙊
완전 까만돼지가 되어버렸고,
나는 나름 만족하고 있는 중인데
더 까매질 것만 같은 느낌이다!
스플리트까지 갔다가 사람이 너무많아서
봤더니 휴양지에 극극극성수기에 왔더라..
그래서 급히 페리를 타고 떠났다.
다시 휴양만 하러 와야겠어😂
아 참 그리고 빅마쵸남말고 빅마쵸버거랑 함께💕👍🏻
페리에서도 노숙하면서 잘 살아있어용😁

9💬

#숨은부루마불이야기_story1

부루마불하면 떠오르는 이미지가 있죠?
어린이들의 친구 부루마불은 어른들에게도 예전 어린시절을 추억하게 만드는 고유의 디자인와 이미지들을 지금까지도 제품에 잘 녹아내고 있답니다.
어린이들의, 어린이들을 위한 보드게임 부.루.마.불
게임의 숨은 이야기🗝
🔹여러 의미를 담았지만, 시장은 조용했다.
이를 알리기 위해서는 뭔가가 필요했다.
주변에선 광고를 권유했다.
어떻게 하는 게임인지를 알려야 팔리지 않겠느냐는 것이었다. 그는 만화 ‘꼭지’의 이향원 화백을 찾아가 아이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게 게임 방법을 만화로 그려달라고 부탁했다. 그리고 그 만화를 당시 대표 어린이 잡지였던 소년 경향, 새소년, 어깨 동무 등에 실었다.
또 이를 광고지로 만들어 서울 압구정, 여의도, 동부이촌동 놀이터 학교 등 아이들이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찾아가 뿌렸다. “발바닥에 땀 나게 다녔더니 팔리지도 않았던 게 하루에 10상자씩 팔리더라고요. 서울뿐만 아니라 부산, 광주에서도 물건을 달라고 성화였죠.”
_ [성공異야기]
부루마블_보드게임 불모지서 황금을 캐다. 2014년 이데일리 기사 중
#since1982 #부루마불 #이향원화백 #꼭지 #부루마불씨앗사 #씨앗사 #보드게임 #부루마블 #탄생비화 #성공이야기 #이데일리 #bluemarble #boardgame #koreanboardgame #game #교육용게임 #남녀노소 #여름휴가 #fun #응답하라1988 # #추억소환 #instagame #어린이들의영원한친구 #여름휴가 #휴가아이템 #holiday #수개념익히기 #지구여행 #travel #세계일주

0💬

🗓2017.07.17 (D-106)
📍バラナシ、インド🇮🇳
Assi GhatからDashashwamedh Ghatまで、Ghatに沿って歩いて行きました。
車もリキシャもいないので、普通に道を歩くよりも楽に歩けます。
途中、水浴びをしてる少年たちを見たり、火葬を見たり…。
Ghat沿いのお散歩、かなりオススメで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