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젤귀

#거품목욕
오늘도 애미애게 욕들어 먹고
코막힌다고 찡찡 대다 잠든 아들놈
쥐어박아 버릴수도 없고 ㅡㅡ
.
카시트 후기 쓴다고 눈알 빠지겟음
망할 컴터가 자꾸 뻗음
빨리 자야디 ㅋㅋㅋ

1🗨

Advertisement

#넘이쁘다
넘예뻐서 하나더 올리고 자야겠다
#도치맘 이라해도 난좋아 #🙊
.
.
.
.
.
#베이비스타그램 #인스타베이비 #닭띠아가 #제주아기 #2개월아기 #정은재 #계란이 #내꺼 #내새끼 #세젤예 #세젤귀 #baby #daily #❤️

0🗨

-
어린이집 친구들 급 놀러와서
태권도 땡땡이.
사이좋게 잘도 노는구나 역시🍤
-
소니엔젤 흉내내기 👯‍♂️
-
#일상#데일리#daily#아들바보#아들스타그램#도치맘#7살#세젤귀#세젤멋#외동맘#외동아들#토끼띠#좋아요#월요일#행복#소통#육아맘#일본#하와이#여행#공감#주부#아주미그램

0🗨

👶 Yun-sol + 292💕
어제 피드를 이제야..🙈
.
.
🚄떠나요~ 둘이서🙊
4개월에 타보고, 생애 두번째 KTX타기
또 성공❤
옆에 타고 계신 아저씨 팔 툭툭 쳐서 웃으며 윙크하고 아저씨가 같이 윙크해주시고, 지나가는 아줌마,아저씨보고 윙크하고😉 애교쟁이 윤솔이🐧 예쁨 듬뿍받았네ㅎㅎ
기차타는동안 울지도 않고, 보채지도 않고 더 예뻐👀 또 놀러가자잇😘😘
-
#딸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육아 #일상 #9개월아기 #7월생아기 #귀요미 #사랑해 #도치맘 #딸바보 #아들아니고딸 #세젤귀 #딸랑구

0🗨

20170424
.
.
새삼 또 느끼는 아이의 성장😊
곧 만6개월 아이에게 첫 떡뻥을
눈앞에 얼굴만보이면 양손으로 볼을 잡아주는...
그리고 첫니가 뿅🤣🤣🤣
잇몸이 간지러운지 실리콘칫솔도 치발기대용😆😆😆
심한 이앓이없이 첫니난 우리찬 칭찬해🌟
밤마다 깨서 우는 아이 옆에서 지킨나도 칭찬해🌟
그런와이프 지키느라 온갖 집안일 다하는 울신랑도 칭찬해🌟
매일매일 우리가족 칭찬해🌟늘고마워🌟
.
.
.
#칭찬해프로젝트💕 #감사해프로젝트 @graceohshu .
.
.
#만5개월 #6개월차 #+180일 #애스타그램 #핀아스타그램 #도치맘 #육아스타그램 #광주맘 #맘스타그램 #원숭이띠아기 #육아 #아들맘 #내꼬 #세젤귀 #세절예 #세젤멋 #심쿵유발 😍#심멎주의😙#원숭이인형🐵
#하트#사랑둥이 #칭찬해프로젝트💕

0🗨

#20170424

D+371

우리는 #쥐띠
울끼리 찍었다가 서현이 안나왔다고 다시찍자는 친구ㅋㅋ
서현이 싫다고 움직여 겨우 잡혀서 찰칵📸 다은이는 누워있어서 안잡히고ㅋㅋ#스노우어플 #잼있다

#육아맘스타그램 #애스타그램 #원숭이띠맘 #딸맘 #워킹맘 #공주맘 #초보맘 #대구맘 #딸바보 #세젤귀 #세젤예 #생후371일 #12개월아기 #육아소통 #일상 #데일리

0🗨

엄마 나좀 안아줄래...?😦
.
.
.
.
.
#서꿀꿀그램 충분히 애기를 괴롭히고 있지만
만족하지 못함 #위험인물 #아빠 #이게무슨일 #육아파파 #일상 그와중에 #발바닥 #졸귀 #세젤귀 #도치맘 #베이비그램

0🗨

죽은 친구곁을 지켜주고있는..ㅜ
이런아이들 앞에서 죽이고..죽여서 먹지않는 나라가됐음좋겠다..
의자로 저렇게 해준거마저도..우리나라에서 볼수없는 모습이지않을까싶다..
.
.
.
.
.
.
.
.
Please help me not to eat the dog South Korea!
#일상#반려견#세젤귀#카페#쇼핑#데일리#daily#셀피#미용#우정#영화#맛집#뷰티#멍스타그램#puppy#여행#dog#운동#애견#럽스타그램#육아#부부스타그램#취미#가족#맞팔#첫줄#감성#소통#공유#강아지

0🗨

♥️
은채회장님
식사하시는데
땀흘리시길래,,
머리카락 싹 넘겨드리니
아주 만족하시는 중😆👏🏻

1🗨

엄마가 안본사이 사고친 닝닝이
혼낼까봐 안한척 티비보는 너🤔

#생후346일#11개월#아들#일상#사고뭉치#세젤귀#도치맘#휴지뽑기신공

0🗨

개구쟁이 윤이..
.
.
1분 동생티 팍팍내는 우리집 막내..
.
.
딸이면서 아들같은 활동성을 보여주고,.
.
.
항상 관심을 갈구하며,.
.
.
내것도 내것.. 소정이 것도 내것이라 여기는.
.
.
우리집 골목대장..😂 .
.
.
#일상 #자매둥이 #정이윤이 #둥이엄마 #쌍둥이육아 #둥이육아 #육아그램 #콩이들
#15개월 #알콩달콩 #육아소통 #이란성쌍둥이
#맘스타그램 #사진 #육아 #사랑스러워
#세젤귀 #딸바보

0🗨

#육아#소통#육아소통#독박육아#육아스타그램#베이비스타그램#애스타그램#딸맘#아들맘#남매맘#청말띠#닭띠#세젤귀#세젤예#사랑해#♡
.
.
응가했다고 징징~거리는걸
조금만 더 놀아줘 했는데
세상 기절초풍할정도로
다 새버림ㅋ등짝이 다 응가칠..ㅜㅜ
시원하게 목욕후~
얌전히 가만히 기분좋은 표정

0🗨

우리가족 봄 나들이❤

엄빠의 빠듯한 일정 따라다니느라 고생 많았어❤

#시우는도야지#10개월시우💕 #서촌#봄나들이#육아스타그램#육아소통#세젤귀#세젤예#도치맘#아들스타그램#원숭이띠

0🗨

생일축하합니다 ~
.
.
4월25일 생일이신분들 다다다다다다다
축하해요 ㅋㅋㅋ
우리 오늘 맘껏 행복한날 되어봅시다
.
.
전 문센예약이고요 😰💦😑💦
.
.
이젠 생일축하문자 안와도 덤덤해진 나이가되서
그리고 옆에 우리남편, 아기가 있어서
정말 다행이에유 ㅋㅋㅋㅋㅋㅋㅋ
.
.
예전엔 일기장에 썼...ㅋㅋㅋㅋㅋ배신자들 이러며
.
.
다들 먹고 사느라,힘들꺼??? 라며 ㅋㅋㅋ
무소식이 희소식이라며 살아가기 .
.
여러분~~~~ 아름다운 밤이에요 😁🎉🤘🏻
.
.
.
.
.
#육아#육아스타그램#원숭이띠#원숭이띠맘#아들스타그램#애스타그램#인스타베이비#세젤귀#아기#도치맘#데일리그램#일상#문센#소통#육아소통#아들맘#부산맘#아이폰#육아소통환영#👶🏻#13개월#13개월아기#생일#happybirthday #luv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