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해외메이저 사이트 안내

먹튀일까봐 걱정NO
걸릴까봐 걱정NO
못딸까봐 걱정 NO

졸업은 있어도 먹튀는 절대 없는 놀이터

#사설토토 #놀이터 #골프스타그램 #스포츠토토 #발리 #네임드달팽이 #운동화 #먹사
#토토 #골프스타그램 #야구 #사다리배팅 #펜션 #네임드사다리분석 #흔녀 #망했다

0💬

훗 내 솔로홈런 덕분에 이겼지 뭐
근데 5시까지 마셔서 머리가 아프다ㅜㅜ
진짜 금주해볼까., #야구 #스트라이크존 #야구스타그램 #술스타그램 #사진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셀피 #우정스타그램 #주말끝

1💬

Loading...

투수 레슨보다
재밌던 야수레슨
표정이 다 신났네ㅋㅋㅋㅋ
다음날 손에 멍도들구 열심히해따
목표는없지만 재미를위해서 레슨!!!!! #야구 #야수반

0💬

야구하러 가는 길 #야구
AM06:50 내가 이 시간에... #AM
어느새 가을이 가고 겨울이 #추워#낙엽
마지막 한 경기 남기고 그라운드 홈런ㅋㅋ#달리기개이득

0💬

Loading...

“어느 순간부터 ‘이 그림이 한화에서 다시 나왔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특히, 감독 자리에 욕심이 생긴 뒤에는 우리 3명이 함께 하는 모습을 항상 그려왔다. 이글스를 ‘새로 일으키자’는 뜻으로 이 사진의 주인공들이 다시 모였다. 그런 의미에서 아주 뜻깊은 사진”

비상하라 이글스.
.
.
.
.
.
.
.
.
#송진우 #한용덕 #장종훈 #한화이글스 #야구 #야구스타그램 #legendsneverdie #일상 #daily #소통

0💬

오늘 저녁 6시.
2017 아시아 프로야구 챔피언십, APEC 결승전 <한국vs일본> 예선1차전에서 분투를 펼치며 좋은승부를 했지만 아쉽게 패배.

이제 설욕전을 펼칠때다. 지난 프리미어12대회때처럼 더욱 중요한 결승전에서 승리를 한다면 더욱 기쁠듯.
젊은 대표팀 선수들이 주위의 걱정어린 시선들과 달리 너무 좋은 경기력과 정신력을 보여주고 있어 더욱 기대된다. 앞서 2경기 했던것처럼만 침착하게 본래 실력만큼만 보여준다면 충분히 승산이 있다.

박세웅의 호투, 젊은투수들의 실투줄이기, 수비에서의 미스조심하기, 침묵중인 주장 구자욱의 부활 등이 적절히 이루어진다면 좋은경기 보여줄수 있을거라본다.

화이팅.
젊은 태극전사들, 일본의 심장 도쿄돔에 한국의 우승 승전보를 울리길!! .

#야구#한일전#2017#아시아프로야구챔피언십#APEC#결승전#도쿄돔설욕전#젊은대표팀#국가대표#태극전사#화이팅#좋은경험#자신감#침착함#멋진경기#야구#야구팬#야구스타그램

1💬

해외메이저 사이트 안내

먹튀일까봐 걱정NO
걸릴까봐 걱정NO
못딸까봐 걱정 NO

졸업은 있어도 먹튀는 절대 없는 놀이터

#야구 #놀이터 #운동 #스포츠 #성인놀이터 #춘천 #비밀 #홀덤
#가족방 #메이저사이트추천 #인터넷바카라 #명품 #게임 #미용 #팬스타그램 #직장인스타그램

0💬

Loading...

.
휴 언제가지?🤦‍♀️ 안전운전🚘

4💬

Loading...
Loading...

내 체지방은 몇프로 ? ?
체지방 25% 만 되어도 비만에 속한다고 해요~
내 체지방 알고싶다, 검사하고싶다,
궁금하다!
체지방이 잘 빠져나가는 몸으로 만드려면 내 몸의 대사기능을
올려주면 되구요.
대사기능이 차 오르려면?
해독하자 ‼️‼️
내 몸 속 건강한 단백질,비타민,무기질 등 영양 넣어주면 가능
안전하게 합성이 아닌 천연허브 성분으로 빼낼 줄 수 있는 것
해독 하기 전 혈액 혈관 청소하는 영양소가 꼭 있는지 확인
혈액 혈관 청소가 없다면 그건 문닫고 집안대청소 하는 것돠 같아용,

시너지는 혈액 혈관 두가지를 케어하는 제품군이 있는 곳✌️ 건강하게 다이어트 원한다면
디톡스 코치 쏭코치에게 건강문진표 작성 해주세요~^^
.
.
🌿올바른 영양 해독 프로그램🌿
레시피 코치에따라 효과는 천차만별❗️

🔽🔽🔽문의하기는 이쪽🔽🔽🔽
@bessong_89👈클릭 후,
프로필 URL클릭하면 대박 예뻐짐-!
🐥문진표작성해주세용
🐥상담할때도움이되요^^

1💬

악동 첫 홈커밍
계속 이어나가길!
#연세대 #원주 #야구 #소모임 #악동 #홈커밍

0💬

Loading...

순대국밥♡
마지막 하이라이트로 안보이깈ㅋㅋㅋ

1💬

절대로 야구할 날씨는 아니었다.. 얼어죽을뻔 내년엔 잘하자..

2💬

오예~ 롯데와 연습경기 아직두 하고 있지만 2루타 쳤다는 기사덕에 기분이 좋아요좋아😘 1득점두하고 조아죠아👍👍
장타력아 살아나라아아아아아아~~
#삼성라이온즈 #권정웅 #포수 #야구 #야구스타그램 #웅보_권정웅

0💬

종합비타민 추천~! www.plusflex.net #플러스플렉스
[Centrum] 센트룸 실버 어덜트 50대 이상 남녀공용 Centrum Silver Adults 50+ 285정

제품설명 - 미국 약사 추천 1위 센트룸 종합비타민 입니다.
- 하루에 1알로 건강을 챙기세요!
-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이 한정에 모두 들어있습니다.
- 심장건강 지원: 비타민 B, 라이코펜
- 두뇌건강 지원: 아연, 비타민 B
- 시력건강 지원: 비타민 A,C,E 와 루테인 함유
- 30개 중요한 영양소 함유로 몸 전체 건강을 증진시켜 줍니다

#부모님 #이모 #아침 #베이비 #육아스타그램 #하이킹 #급식 #월요병 #그래도 #김밥 #산 #냠냠
#자동차 #내사랑 #내일 #피곤 #장미 #감성 #야구 #전신샷 #여자 #젊줌마 #선물 #좋아요
#엄마랑 #일상

0💬

오늘 운명의 한일전

실물 영접하고 정말 어마어마하게 예쁜 강윤이 치어님과 사진찍음 ㅋㅋ 진짜 완전 예뻐 .... 옆의 대두 오징어는 웁니다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