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이에스


와 진짜 #유진 외모 쩔어.
#이수만 님이 #SES 앨범은 잘 만들었어.
#에스엠 첫 걸그룹이여서 그런지 1집부터 잘 만들어놨어.
지금 들어도 촌스럽지도 않아.
#뮤비#심재원 님이 나오는데 요새 10대들이나 20대초중반은 블랙비트를 모를거야.
블랙비트 인더스카이 좋았는데...
#SESTwilightzone ##Twilightzone #에스이에스 #슈 #바다 #노래 #Music

0💬

Loading...

열심히 옥션질을해댄 산물...(#덕질
가장 좋아하는 드림스컴츄뮤비를 디븨디
화질로즐길거야(블루레이가없으니...)
라는 마음으로 삼
.
.
.
.
#ses #에스이에스 #뮤직비디오
소울투소울 메이킹영상이 궁금......;;;
신품가격은 겁나 쎄던데(5460엔...)
근데 따지고보면
VHS미디어이후로 그옛날 뮤비들을
DVD에 담아놓은 게 거의 찾아보기힘든
점을 감안하면
충분히 소장가치있는 dvd인듯.
는 ㅋㅋㅋ지르고난후 덕후의 합리화 ㅋㅋㅋ
.
.
#바다 #유진 #슈 포에버

6💬


the backup dancers are going OFF bitch me too
;
S.E.S - i’m your girl
#SES #에스이에스 #BADA #EUGENE #SHOO #바다 #유진 #슈 #imyourgirl #SESFANCAM

0💬

Loading...

너는 사랑을 너무 쉽게 여겨 
처음 우리의 만남이 쉬웠다고
모든 것이 너의 뜻대로
다 이루어지는 것은 아닌데 !

16💬

Loading...

My Rainbow (친구 - 세번째 이야기)
S.E.S. (2017)
.
#ses #에스이에스 #kpop
#video #동영상 #動画
#music #음악 #音楽
#song #노래 #歌 #うた

4💬

Loading...

즐겁고 엄청웃어 키득키득 웃음만발😆🎶
3000000배 재밌다!!😆✨
오랜만에 뛰어본다. 그때그시절처럼^^ 17년전처럼. 이 운동장을➕
소녀적 그때처럼. 하루종일💫
✨👱‍♀️👧👩✨
.
.
.
#그때그시절#추억의#초등학교운동장#모교방문
#ses#친구#아임유어걸#에스이에스
#유진언니#슈언니#바다언니#바다유진슈
#언니들좋아하던꼬맹이들이
#우리다컸어요^^

0💬

드디어 발매된(ㅋㅋㅋ.........) #ses 베스트앨범
S.E.S. 20th Anniversary Best Album
'RECOLLECTION' 입니다 ^.^
.
.
.
.
-후기-
슴처럼 미루고미뤄서...... 원래는 작년11월에
완성하려고했는뎁.... 쩝... 나태는 병이다..
아무튼. 20주년에 걸맞게 개인적으로 덕심을
담고 싶어서 시작한 프로젝트.
20주년이니만큼 더 잘해보려고애많이써봤음..
.
.
은은하고고급져보이는게좋아서연보라색을 썼고
아웃커버는 질감이느껴지게, 속자켓은
바다님20주년앨범에서 색을따서 약간 살구색
피치?? 고런ㅋㅋㅋ느낌으로......
트랙리스트를 따로 비닐에 스티커를 붙였고
앨범에 수록된곡들의 정보(참여진,비디오감독등)
들은 씨아이님 블로그에서 확인후적었슴니다
단 한번도 안해본ㅋㅋ 앨범 #포토카드
네장이나만들었어요. 트와이스 앨범을 예약구매
하면 저렇게봉투에 포카가 9종이나 증정된
다는 어마어마한사실을 알고 그거 그대로
따라했어요 :) 리멤버더데이 blu-ray발매를 애타게기다리며
페이크 광고지도 작게나마 ㅋㅋㅋ
힘드네요. 바다님 공연때선물용으로하려고
했는데. 완성도늦었을뿐더러ㅜㅜㅜ 공연땐
가보니까 저같은 소심소심이들은 전달도못했을듯
ㅋㅋ하...........
아무튼 20주년을 기념하여 덕심을 담아
시도해본 저의 취미생활이었습니다
마저요. 이건 제 취미생활...
.
.
.
.
난 슴이 혹시 이런거해줄줄알았지
ㅋㅋ 그치만리멤버앨범만으로도 감사한걸
.
#바다 #BADA #유진 #슈 #에스이에스
포에버
@bada0228 @eugene810303 @shoodesu 💜
.
.
.
.
.
.
#packagedesign #앨범디자인 by wk

21💬

매일같이 난 느꼈어
맑은 첫사랑의 느낌

#Sea #Bada #Eugene #Shoo #SES
#바다 #유진 #슈 #에스이에스
#3집 #LOVE #띵곡 #의상도💜 #리즈시절

23💬

Loading...

***
당신과 걸어가요
꿈을 모두 모아서
저 하늘 속으로
내 마음 모두 담아 둘게요
***
二人でいっしょに歩いてゆこうね
夢を全部集めてみるから
空の彼方に私の思いを
みんなみんなしまっておきたい
***
ses, 꿈을 모아서

#リラックマ#리락쿠마#韓国語勉強#한국어공부#kpop#ses#에스이에스#ミレ韓国語学院

2💬

.
결국 너는 내게 오게 될 거야
원한다면 내길 걸어도 좋아

30💬

Loading...

I will surely missed MC Eugene @eugene810303 every wednesday night at Haha-Land. Thank you and see again next time. ☺️☺️☺️💜💜💜

Thanks a lot alloveugene for the eng. sub.

#Repost @alloveugene
• • •
Hahaland Eugene 's ending part with English sub and Chinese sub. Goodbye hahaland MC Eugene. Thank you. 💜💜💜 @ilove_eugene_taeyoung_lohee
Chinese sub :tskscn.com

English sub:alloveugene

#에스이에스 #ses #유진 #eugene #하하랜드 #hahaland #MC #엠시

3💬

Hahaland Eugene 's ending part with English sub and Chinese sub. Goodbye hahaland MC Eugene. Thank you. 💜💜💜 @ilove_eugene_taeyoung_lohee
Chinese sub :tskscn.com

English sub:alloveugene

#에스이에스 #ses #유진 #eugene #하하랜드 #hahaland

2💬

신년 불금에는 불금이니까 집 밖에 나가지 않겠어요!
2018년 목표 잊기 전에 다시 적어둬야지!

1. 대학원
2. 서울 연극
3. 운동
4. 아파트
5. 기획사
6. 미디어

딱 6개만 죽어라고 이뤄보자. 놀기에는 젊은 나의 오늘을 위해! 고앤고!
#나의남은날중오늘이가장젊기에
#신년운세 #나의해 #운세좋대 #재능은1프로노력이99프로 #노력 #고앤고 #열정 #신년다짐 #새해소망 #꿈은이루어진다 #드림컴스트루 #드림스컴트루 #에스이에스 #신년도벌써12분의1지나감

6💬

[NEWS] Raina along with S.E.S Bada will sing congratulatory songs for Jungah's upcoming wedding (28 April) .

LINK: http://entertain.naver.com/read?oid=213&aid=0001011782

5💬

결혼식때 도와준 친구들에게 대접 겸 집들이 모두 완료❤️
이상하게 집들이 다음날 몸살이 나네..🤤
당분간 집들이 쉽니다...😂
모두들 고마와요💕
#홈파티 #파티음식 #친구초대 #집들이 #내친구들은 #에스이에스 #백호 #사랑해 #선물고마오 #샤워가운 #베드테이블 #잘쓸게❤️

13💬

活著沒做的事,死了才想做嗎?
要不是以前高中社團的回憶還在
還有無法抹去的大學悲慘回憶還在
否則可以不要爲了過去的事,浪費未來的眼淚
部分詞語取自韓國電影與神同行語錄

2017 Ford GT
背景音樂:S.E.S Remember
點一次圖有音樂但請先記得開聲音喔!

#ford #fordgt #ses #에스이에스

10💬

「The girl that I used to be
you’ll be changing my heart
baby I’d like that〜♪」
#Love_story #에스이에스 #SES #Friend

0💬

이번에 콘서트서 샀던 굿즈
#바다20주년 #텀블러
#bada #ses20주년 #에스이에스
#가수바다 #스무걸음 #콘서트

직장서 잘 쓰겠습니다아~ㅎ

#sm #coexartium 에서 세일해서 팔던거 #fx #sumcafe #보틀커버 색이 보라색이라 샀는데 텀블러에 반만 씌워지네 ㅎ 손잡이로!

9💬

1997년 S.E.S의 I'm Your Girl
아이돌계의 조상님
#ses #아이돌 #에스이에스 #유진 #바다 #슈 #1세대아이돌 #199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