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에미치다

Ta prohm, Cambodia, 2016

1💬

이런 말도 안되는 풍경이라니..
2:2 의자배열에 스튜어디스없이 스튜어드만 둘인 신선한 조합! 고정관념을 깨게 해주는구나 ㅎㅎ
#휴가 #유럽 #여행 #스위스상공 #klm
#유럽여행 #여행스타그램 #여행에미치다 #europe #travel

0💬

📕 아...잠시만여...?✋🏻
급하게 나오느라 눈대중으로 '들어가겠지?' 짐작했던 책보다 가방이 더 작다.
이리저리 돌아다니며 들고다니는 중:)
-
오늘 심플한 원피스입었는데, 빨간 책이 참 튄다.
#생각치못한 #오늘의잇아이템 #개이득 😚

1💬

Im not usually a dog person cuz im scared of dogs but this dog named Pepe was the first doggie that i wasn't afraid of 🐶kinda miss you #daily #데일리 #일상 #usa #미국 #trip #여행 #여행이좋다 #여행에미치다 #여행스타그램 #먹스타그램 #fff #f4f #맞팔 #소통 #셀카 #selfie #utah #saltlakecity #개스타그램 #멍멍이 #강아지

0💬

짤츠부르크 도착..!!!
읭...???
생각보다 작은 도시...
그래 ....교통권 끊지말고 걸어보자..
끼니마다 슈니첼 묵었자나 ....훗
오스트리아 여자들은 독일 여자보다 좀 여자여자한듯 ,그러나 개시크해보임 ㄷ ㄷ ㄷ -
-
-
#짤츠부르크 #짤츠부르크여행 #오스트리아 #오스트리아여행 #유럽여행 #유럽 #여행스타그램 #여행에미치다 #여행 #여행중 #travel #salzburgerland #salzburg #eudiny #유디니 #아담한 #도시 #city

0💬

#덥다
어젠 정말 시원해서
방콕도 나름 견딜만하다 생각했다
그렇게 즐거운마음으로 아침일찍 떠난
#짜뚜짝시장
으아아어아어 너무더워
이게 태국인가보오 🤑



#짜뚜짝 #chatuchak #방콕 #태국 #시암 #태국더워 #쪄죽는다 #여행 #여행스타그램 #여행에미치다 #부부 #부부여행 #휴가 #일상 #데일리

0💬

일주일 동안 700km를 달려 샌프란시스코에 도착했다.
8월의 샌프란시스코.... 피부가 따가울정도로 덥다.

I have arrived sanfrancisco!! #자전거세계일주 #bicycle #california #sanfrancisco #usa #travel #여행에미치다 #샌프란시스코 #김민형입니다

0💬

so far so good👍
비록 하루에 비행기를 지허철 타듯이 4번이나 탔지만! me gusta cancún a loooot!!!멕시코는 멕시코야 하면서 걱정스러운 말도 많았지만 에어비앤비 호스트도 호스트 룸메도 너무도 친절보스😍물사러가는길에 만난 체즈와 보도(?)도 친절보스😍 다들 너무 착하고 친절하고 막 암튼 그렇다 여행의 묘미 제대로 느끼는 중💕덕분에 처음으로 브랜디와 잭 새무엘? 위스키도 마셔봣다. 둘다 너무 맛있다. 라임과 리몬은 위스키를 위해 생겨난 것이 분명해☺ 첫날부터 IM IN LOVE MAN💕I thougt them hello and I luv u jaja cant wait for tmr😳
#cancún #칸쿤 #호텔존 #멕시코 #여행스타그램 #travel #mexico #selfie #멕시코여행 #칸쿤여행 #첫날부터존잼 #여행에미치다

0💬

너무 설레이는 순간

1💬

#jeju . #성이시돌목장 .
.
#제주 . 비가오는데 말이 천둥소리에 놀라서 뗘댕겨.. 불쌍해.,, 근데 시원할듯?!
.
.
.

#소통 #여행 #좋아요 #f4f #여행을떠나는이유 #여행에미치다
#대전 #유성 #대학생 #맞팔 #follow4follow

0💬

세계일주 D+56일 17.08.18 이탈리아 여행 2일차
줄만 다섯 시간 서 있었던 하루 이제 오래 앉아 있고 오래 서 있는 장인이 될 수 있을 것만 같다

1💬

#세계여행#아프리카#인도양

방문을 열면, 🌴

3💬

💓 아잉 행보캐 💓

1💬

🙏🏻
너무 좋았던 바르셀로나, 하루에도 몇번을 걸었던 람블라스.
테러라니... 많은 사람들이 다치지 않기를😢 #prayforbarcelona

1💬

.
또 다시 호텔
조만간 플레그스테프의 왠만한 호텔은 다 섭렵 할 듯.
.
.
#플레그스테프 #아리조나 #호텔 #그린트리 #미국서부 #미국여행 #여행에미치다 #여행일기 #greentreehotel #flagstaff

0💬

Do-Re-Mi🎵

1💬

#🇫🇷
루브르 박물관
매주 금요일 25세 이하 야간 프리💕😁
하지만 시간이 없어
거의 뛰어다녔다고 한다 ㅋㅋㅋㅋ
그래도
루브르는 어그모!
(어짜피 그림은 모나리자)
모나리자가 날 쳐다봐 계속 덜덜
.
무튼 넘나 아름다운 도시 속에 문화를 즐기며
잘살지용👍🏻👍🏻

1💬

Come back 애나벨~~~~~😹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