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그램

🎀시너지 디톡스란?
제일 중요한 혈관,혈액을 깨끗하게하고 장기들에게 영양을 줘서 신진대사가 잘 되게끔 하면 건강+라인 다 잡을수 있습니당😊
건강하면 살은 알아서 빠져요~!
건강 찾고 다이어트는 덤으로 가져가세용😍 .🎀몸에 근본적인 원인을
제거하지 않으면 다이어트를 했다해도 그대로거나 더 요요가 올수도 있습니다😔
우리 몸 겉은 눈으로 보여서 다치면 연고를 바르지만 몸속은 한번도 관리를 안해줬기때문에 제대로된 관리가 필요합니다!!🔥🔥🔥
.
나의 리즈시절로 돌아가자⁉️
NONONO!!!!
지금을 내 리즈시절로 만들어보자‼️
.
📌여지는 있으나 의지가 없으시다면 걱정하지마세요 단 1% 의지만 가지고 오세요~!!
.
#연예인 #연예인스타그램 #연예인이다 #연예인그램 #연예인스타일 #이상형 #방송인 #유명인 #유명한 #유명인사 #무비스타그램 #스타 #부럽 #좋아요 #럽스타그램 #존멋

1💬

Loading...

버버리 나일론 백팩
나일론.송아지가죽 스트랩
38x15x42
-
고준희.이성경.한효주 해외패피들의 잇백*
카톡문의: sss8822
직접 바잉해서 고퀄만 취급해요.
정품은 백화점으로 가주세요♥️
-
카톡문의: sss8822
직접 바잉해서 고퀄만 취급해요.
정품은 백화점으로 가주세요♥️

4💬

안녕하세요 마인드캡입니다!!
이번 주 #마인드캡 파워랭킹입니당~
#털나팔벙거지 인기는 추워지면서 더욱 견고해지고 있고 #빅사이즈볼캡이 새롭게 순위에 링크됐습니다
#다음주부터 폭풍 신상 업로드합니닷
항상 노력하는 #mindcap 되겠습니다
.
.
.
#마인드맵 #mindmap #이번주 #인기순위 #모자브랜드 #모자쇼핑몰 #쇼핑데이 #추천모자 #인기모자 #모자추천 #추천선물

3💬

Loading...

✔️득템각 해외명품대전
.
구찌, 발렌시아가, 알렉산더왕, 생로랑 외 2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이번 행사에는 득템할 수 있는 아이템이 많이 보이네요!
최근 유행했던 트렌디한 백부터 초저가 아이템까지 다양한 상품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버버리 배너백 2,100,000원 -> 1,575,000원
(컬러 : 레드, 그린, 핑크)
.
• 기간 : 12/15(금)~12/19(화)
• 장소 : B2F 점행사장
.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인천점 #버버리 #가방 #백

6💬

Loading...

한지민 처럼 태어나지 않았으면 " 미친듯이 관리하는게 답이다! "

부정 못...할 말이구나...쩝... 그...래...😅😅미친듯이 관리 해야겠구나!
🐶부럽...쩝.

#차라리 #다시 #태어나자 #닥터뷰렛
#평생 #관리 #여자란 #휴우
#이대로 나이 먹기 싫다 #마티덤 #블랙다이아몬드 #앰플 #마티덤 블랙다이아몬드 앰플 #고급 앰플로 가꿔보자
#친추 #홈케어 #피부 상담 #겨울피부관리 #피부보약 #인스타 #흔녀 #연예인그램 #춥다

0💬

Loading...
Loading...

두꺼비아저씨고객님!!!!!
.
스타벅스 닉네임 신중히하세요#starbucks #스타벅스

2💬

Loading...

ㅋㅋㅋ 당하동에 아는형님팀 떳다네 ㅋㅋ
울시누이형님 일하시는 세무고에서 촬영ㅋㅋ 사진막보내주시고 ㅜㅜ 아 민경훈 보고싶다
힐스4차 앞에서 서장훈봄 아 ㅋㅋ 실물이 훨좋으시네요~~^^ #아는형님 #촬영중 #강호동 ㅋㅋ
#연예인 #연예인스타그램 #연예인이다 #연예인그램 #방송인 #유명인 #무비스타그램 #스타 #좋아요 #럽스타그램

3💬

#melbava
balenciaga
22x23x10.5
현지에서 고퀄만 직접 바잉해요.
사진속 색상은 참조.
더 궁금한점은 편안하게 문의주세요♥️
-

1💬

내일 수원 고객분꺼!!
포장다했으니 내일아침에 일찍
보낼께용~
연말이라 서비스 팍팍 넣었어요ㅋㅋ
.
.
받으시면 카톡 주세용~

2💬

배우 #오종혁 참진에서 여드름피부 고민해결!
.
참진한의원 대표셀럽 오종혁, 솔직한 #인터뷰
풀버전을 보고 싶다면 스타치료후기 바로가기!
.
많은 스타들이 사랑하는 #프리미엄여드름치료
▶️ 스타치료후기 : https://goo.gl/wPhr5w
.
.
#오종혁여드름 #오종혁여드름치료 #정글의법칙 #여드름피부 #여드름흉터 #여드름치료 #여드름한의원 #여드름피부과 #여드름은참진한의원 #강남피부과 #역삼피부과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