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표현

_

입체초음파때랑
같은모습😂😂😂_

요즘은 키카든
종갓집 어린이세상가서도
장난감들보다
계단에 관심생겨서

계단탄다고 바쁨
손잡고 내려오다가도
뒤로 내려오겠다하고
자기 의사표현 진짜 쌔짐

#내사랑 #오늘도 #사랑해
#안아프고 #건강해서 #고마워
#계단 #의사표현 #붉은원숭이띠
#16년생 #아들바보 #럽스타

8💬

Loading...

벽이 빠르게 움직이는거 멋있게 찍어주려구 슬로모션 모드로 찍었는데 갑자기 누워버림 😅 체력이 예전같지 않으신 우리 송새벽님
.
.
#집사 #주말 #남은시간 #바짝놀아줌 #냥스타그램 #고양이 #코숏 #반려묘 #내새끼 #첫째아들 #벌써지침 #말만많아지고 #의사표현 #확실한 #새벽이 #화질왜이래

0💬

Loading...

.
요즘은 앙~ 소리내어 울다가
내가 자신의 울음에 동요하지 않으면
그렁그렁 한 눈을 끔뻑해서 눈물을 흘린다.
감정연기 쵝오!!🤔 그리고 원하는 요구가 정확해져서
등을 토닥토닥하라고 내 등을 토닥토닥해준다
이케이케!! 하라고~ .
.
#안아달라 #어서 #빨리 #급히
#눼에눼에 #안으러갑니다#의사표현 #크는게느껴짐 #우는사진은첨인가? #😭

10💬

Loading...

나가자고 알아서 유모차 올라타신 아드님 #16개월아기 #의사표현 #맨날나가재 .
Are you trying to tell me something? #letsgo #totheplayground #pramclimbing .
.
.
#육아일기 #육아스타그램 #시드니일상 #시드니육아

10💬

땡강아지 👿
기저귀 갈아주는데 협조 좀 해야지 ?
벌써, 한~~참전부터 뻗쳐서 .. 힘들다 ㅋ..
개구쟁이 한 고집하는 찌와니 🤦‍♀️🤦‍♀️🤦‍♀️
#기저귀타임_반나절 #의사표현

#장씨네_성장기록 #생후10개월 #일상 #아들맘 #맘스타그램 #줌마그램 #육아 #육아소통 #데일리 #셀카 #셀스타그램 #럽스타그램 #내새끼 #사랑스러운
#찌와니_하루

10💬

삐친 바로 양ㅡunpleasant Miss Baro

요즘 어찌된 일인지 바로 양이 구석진 곳에 몸을 숨깁니다. 독감에 걸린걸까...

용변보기를 힘들어하고 좋아하는 사과에 관심을 덜 보입니다.

몇 년 전에는 바로 양 오빠 바리 군이 삐쳐서 마음을 풀어주느라 힘들었는데요. 말로 의사표현을 하지 못하는 애들이라 냉전사태가 발생하면 답답하기는 저도 마찬가집니다.

토끼도 사람처럼 7정이 있나봐요. 기분이 좋으면 혼자 뛰어다니고 제자리에서 점프를 하는 둥 야단이 아니랍니다.

오늘은 바로 양이 다른 날보다 컨디션이 안 좋은가 봅니다. 바로 양이 별주부전의 토끼처럼 지혜롭게 위험을 극복하길 바랍니다.

#토끼 #사과 #독감 #컨디션 #7정 #냉전사태 #점프 #의사표현 #발생 #관심 #용변

0💬

Loading...

낮잠 자기전 힐링타임❤️
내보물 꽃미소 녹는다녹아
어찌이런 귀한보물이 왔는고🙌
정말 날개없는 천사야😗

썬 낮잠자고 일어나서
떡갈비에 시금치에 브로콜리새우에
맘마먹자^^^^^^^ 진밥을 떠나 첫식사♡♡
자기주도이유식.. 해보려하는데..
잘먹어주길 바래^^^^^
4시간동안 만들었다규🤗
.
아들 사랑하고 또사랑해❤️❤️
.
#첫식사 #꽃미소 #낮잠 #힐링타임
#내보물 #자기주도이유식 #과연
#난장판 #되겠지 #감수하자
#아들스타그램 #녹는다녹아
#14개월아기 #의사표현 #확실해
#모델아기 #힘들텐데 #생각중
#행복한 고민중 #원숭이띠 아기
#육아소통환영 #30대맘 #세젤귀

10💬

#204일

은아, 졸리면 자면되지
왜 인상빡😡 몸은 꽈배기..😓

그 와중에 엄마 머리끄덩이.
은이 너 카메라 의식하지마ㅋㅋㅋㅋ😁😁😁


엄마가 그래서 그런가.
울 은이두 좀...내일 은이 병원가봐야겠다🏥





#204일#잠투정#그래도귀엽다😁
#의사표현#점점명확#호불호강한건#날닮았군#어쩌지
#내딸램💕#귀요미#사랑둥이#사랑해❤️
#딸바보딸맘#cutebaby#instababy#babygram#dailygram#육아스타그램#육아소통환영
#은이맘#육아하며집에서돈벌어요💜

8💬

Loading...

미용전 산책중인 슈

즐겨라
누려라
곧 싫어하는 미용이
너를 기다리고 있구나
미용 보내기 안스럽다
우리 막내ㅜㅜ
#시츄#반려견미용#산책
#3개월만의#이발#브랜들
#두살#순둥이#독립적
#잠꾸러기#요즘#자꾸#징징
#의사표현#어필#정서#교감
#가족#식구#멍스타그램🐕
#멍뭉이🐶

1💬

Loading...

밖에서 놀다가
안놀아주거나 자기 방에 들어가고싶으면
저렇게 올라가서 쳐다봄 🤭
-
#ferret #페럿 #페럿스타그램 #반려동물
#의사표현 #넘나확실한것

4💬

사슴모자가 마음에 들고 이쁘니~? 너 넘 좋아한다 ㅋㅋ 거울보며 이쁜짓도하고 ^^ 귀요미~ 이젠 대화도하려고 뭐라고 이야기도하고 좋은거 싫은거 표현도 잘하고^^ 점점 이쁜짓을하고있는 도경공주~^^ #이쁜짓 #귀요미 #거울보기 #모자 #이쁘다 #사주세요 #사슴모자 #12개월 #의사표현 #확실 #ㅋㅋㅋ #ㅎㅎㅎ

6💬

#아들 이랑 #데이트 그닥 수월하지 않은 #외출 정신없는 #행동대장 인데 #4살 되더니 #의사표현 이 늘어서 #수다스러움 까지 귀엽기도 하다가 어이가 없다가 #엄마 의 감정선을 가지고 노는 #상전베비#육아맘일상

1💬

그 까까 내가 사준거야, 인마, 손까지 뿌리치고 그래, 서운하게
#아들 #19개월 #아가들 #과자 #은근 #존맛 #요즘 #의사표현 #확실한 #킴진원

3💬

#어린이집 #근황 #사진
일주일동안얼집 안보냈더니 오늘 가기싫다고
#엉엉 #엄마 #맴찢
다시데리고오려했지만 선생님이 가지말라며 어짜피 낼도낼모레도 계속 그럴거라고 ..
그래서다시 #적응기간 ㅋㅋ
한시간 얼집에서같이놀아주다가 나중엔 쿨하게 빠이빠이하는 딸램 ..;
#많이컸다 #의사표현 하는 #내딸

2💬

🍊
우리루쿠~~
귤 먹고싶었구나
.
내일 귤 사러가자😁
.
#의사표현#확실한#13개월아기#🍊

13💬

☺️
웃는 얼굴이 너무 너무 예쁜 3살 신지환💙
#조카스타그램 #미소천사
입 찢어질 것 처럼 방긋방긋 웃다가
아영이 이모 오니까 웃음이 싹 사라짐..(ㅋㅋ) #이모 #차별
갈 곳 없는 아영이의 불쌍한 손..🤭🤲
지환이는 아마 “거 참 되게 귀찮게 구네” 이런 마음이었겠지?
#의사표현 #확실한 #3살

22💬

둥이가 드뎌 낼이면 #5개월 아가예요😆😆😆
#애교 가 점점늘고 #의사표현 도 꽤 하구~ 낯도가리기시작한 #껌딱지 🤣
책보는걸 젤 좋아하는 아가❤️
여전히 버둥거리지만 #예쁘다 🤗
#153days #4개월 의 마지막날🙆‍♂️ #20180114
#셀프촬영 #with #엄마와아들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베이비그램 #베이비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사랑해 #today #baby #아들 #mylove  #이쁜둥이 #아들바보 #사랑둥이 #세젤귀 #내사랑 #또다른사랑

1💬

온유는 자동차를 좋아해용
한 30분을 놀았나......
가자고 하면 울어ㅜㅜ
왜그러니 ㅋㅋㅋ
아..자동차를 대여해야되낭 ㅋㅋ
겸댕이 ♥️
.
.
#아들 #아들스타그램 #아들맘 #육아 #주말부부 #육아소통 #데일리 #데이트 #워킹맘 #세이백화점 #9개월아기 #의사표현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