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송

운동 후 낮 삼겹 낮 소주
#이천 #대박 #삼겹살 #송정동 #이송

8💬

#보미다미#봄을담다
#이송#일기#다이어리#새벽12시

20180214수

이 놈의 속쓰림😂

약으로도 안되겠고.

못 견뎌서 밖으로.

애절한 발라드와 함께 태전동 크게 한바퀴.

멋지게 뛴 줄 알았더니 주둥이 벌리고 뛰네😲

9💬

Loading...

#보미다미#봄을담다
#이송#영화리뷰#🌝🌝🌝🌚🌚#그것만이내세상

20180206화

힘을 뺀 이병헌의 연기는 힘이 있다.

0💬

Loading...

#보미다미#봄을담다
#이송#일기#다이어리#혼영

20180206화

재밌어라 그것만이 내 세상

1💬

#보미다미#봄을담다
#이송#일기#다이어리#세가지이유

20180202금

1. 발톱은 스스로 깎아야하지 않것소.

2. 봄이랑 워터파크는 가야하지 않것소.

3. 황인철한테 그만 놀림 당해야하지 않것소.

1💬

#힘 💪🏻💪🏻 원장님 도와드리기😙 울 원장님 얼굴가려달라고ㅋㅋ 오늘도 즐거운 #이송 입니당🙆🏻‍♀️💕💕
.
.
.
.
#수영쌤 #군산미용실 #수송동 #이송헤어 #열펌 #잘하는 #미용실 #당일예약가능 #전화예약 #ㄱㄱ #화이팅

0💬

Loading...

#보미다미#봄을담다
#이송#일기#다이어리#셀카

20180128일

백만 년만의 셀카.
짝눈, 한라봉코, 실종턱선.
다음 셀카는 또 백만 년 뒤ㅋ

2💬

#보미다미#봄을담다
#이송#영화리뷰#🌝🌝🌝🌝🌝#위플래시

밀린 영화 몰아보기 2탄.

최고보다는 최선에게 good job.

드럼, 재즈, 반전. 취향저격 당함.

0💬

Loading...

#ㅂㄷㅂㄷ #화남 #쉐보레 #붕붕이 #강제 #이송 #창원시 #짜증
대피로 안막고 통행불편없고 피해 없을 무
하디만 난 불법주㉷ ㅜㅠㅠ
㉷량 분노표현 위험단계 후덜덜

9💬

Loading...

헿헤 내일이면 이송본다❣️ 쪼끔 더 있다가 내려가고 시픙뎅,, 이송 보고싶어서 못참아😨 정리 빨리 끝내고 선물들고 내려갈게 이뿌이😿
#이송#이송#이송#이송#😔#💕

2💬

#보미다미#봄을담다
#이송#영화리뷰#🌝🌚🌚🌚🌚#싱글라이더

밀린 영화 몰아보기 1탄.

이건 반전이 아니라 반칙이자나.

이병헌 공효진으로도 가릴 수 없던 안소희의 존재감.

2💬

Loading...

#보미다미#봄을담다
#이송#영화리뷰#🌝🌝🌝🌝🌝#1987

20180116화

영화보다 영화같은 그날의 역사.

그날의 역사를 기억하는 건,
오늘날 우리의 권리이자 의무이다.

그나저나... 영화 '2016'은 언제 나올까?

0💬

#보미다미#봄을담다
#이송#일기#다이어리#개띠해의개띠들

20180113토

한민영이 장가가는 날.

신랑 입장 전 여유 있는 표정을 지으려하지만 볼살을 어색하게 씰룩거리는 한민영이 보고 웃고.

임플란트 치료 후 아내 유미진에게 오늘 술 조금 먹을 거라고 다짐하는 박재홍이 보고 웃고.

웨딩카를 꾸미다말고 날 보며 너도 이제 어른됐구나 늙었구나 늙었어를 외쳐대는 오세영이 보고 웃고.

기대반 걱정반으로 타투길을 나선 마누라와 함께 웃고 있는 사진 속 김다운이 보고 웃고.

시차가 반대일텐데 내 인스타에 꼬박꼬박 좋아요를 챙겨주는 류혜림이 보고 웃고.

자주는 못봐도 잘들 살고 있구나 개띠들.
그냥 오늘은 너희가 보고 싶었어.

나도 늙었나봐 이런 글을 쓰는 걸 보면.
꿀꿀🐷

3💬

마치 #프로필사진 마냥 📸 #이송헤어 포토존을 찾아땅 👏🏻👏🏻🤩🤩🤩 신난당 고객님들하고 사진 찍을 생각하니까~~ㅋㅋ💕💕💕(저는 못생기게 나와써요..😢이뿌게 찍어드릴 자신 있슴당🤞🏻)
.
.
.
.
.
.
#이송헤어 #군산 #미용실 #수영쌤 #이송 #포토존 #핑쿠핑쿠해💕 #우선예약제 #전화예약가능 #어서오세유 #📸

7💬

충북대에서 분당차병원으로 이송
병실이 없어 응급실 대기중
오늘따라 더 붐비는 응급실
오늘은 응급실 배드도 모자라 다 서 있네...
아선이는 중환자라 배드 하나 겟
소생실에서 대기중
이렇게 밤을 새워야 할 것 같다... #분당차병원 #응급실 #이송 #항암 #기적의_아선이 #뇌종양 #일상 #병원 #눈내리는날 #병원행

28💬

#보미다미#봄을담다
#이송#일기#다이어리#먹먹X100

20180107일

샘 김.
아버지 묘의 풀을 베며.

듣지말아야 했다.
하루 전체가 먹먹해져버렸다.

0💬

#보미다미#봄을담다
#이송#일기#다이어리#유치원영어전면금지

20180105금

언젠가 책에서 읽은 적이 있다. 글자에 관한 교육은 7세 전에는 어떤 효과도 없다. 많은 유럽 국가들은 이미 취학 전 글자 교육을 금지하고 있다.

유치원 영어 전면 금지 때문에 엄마들이 또 불타오르신다. 이제 4~7세 아이들도 영어 학원을 보내야하냐며.

아이의 행복한 미래를 걱정하신다는 엄마들에게 묻는다. 아이의 행복한 오늘은요?
영어를 잘하는 봄이보다는 인사를 잘하는 봄이가 좋다.

0💬

#부산 #해운대 #반여동 #동래 #안락동
#좋은날에드라마여성병원 #8시입원
#6층1인실 #5층분만실 #태동검사
#혈압검사 #수간호사의내진 #원장님과
#다르다#참을만함 #이와중에 #셀카 #셀피 #스노우 #친친 #전화의응원 #이송 #고맙고사랑해💕 #울디마😭 #곧 #39주 #임산부 #출산대기 #좋아요반사 #좋아요꾹


8시와서 대기하는데 출산하는 산모 고함소리...아씨아씨하는 소리에..아놔ㅋㅋ
아프면 수술할란다..ㅋㅋㅋ그리고
서울에서 응원의전화ㅋㅋ송아..고맙다.왜 울어..내가 눈물나노..너의충고 잘 알아듣겠엉^-^
화이팅 할 수 있 다!!
이와중에 화장하고옴ㅎㅎ지우자

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