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살고싶다

바람불어도 마냥 좋았다
우도는 감동이야
사진으로 담을 수 있는게
이정도밖에 안되서 너무 아쉬워
마치 영화 같았다
#제주 #여행 #우도 #서빈백사
#감동이야 #영화같아 #아쉬워
#툭툭이 #뚝뚝이 #부릉부릉 #🚗 #우도사랑 #여행스타그램
#또올게 #제주살고싶다 #힐링
#201712 #20대마지막여행 #안녕20대

0💬

#jeju #jejuisland #travel #food #noodles #island #제주 #제주도 #제주도여행 #여행 #제주시 #일도국수 #국수 #고기비빔국수 #대학동기 #만두 #불고기 #제주맛집 #맛있음 #존맛 #제주에서마지막식사 #굳 #일상 #일상스타그램 #제주살고싶다 #또봐요 #🤗 #대구 가기전 제주온지 2달된종운이오빠와함께 ㅋㅋ
양곱창집갈랬는데 3시부터ㅠ아쉬웠지만 먹어보고싶은고기국수 먹고 가서좋으다 ㅋ맛있음!ㅋㅋㅋ육회사천오백원 실화임?ㅇㅅㅇ ㅋㅋ
육회랑 국수 빼고 기본으로나오는 ㅋ완젼푸짐하당🤗
덕분에맛난거먹고가요👍👍

8💬

#jeju #jejudo #island #jejuisland #제주감귤 #귤 #위미 #위미감귤 #문주왕 #타이벡감귤 #꿀맛 #달달 #선과장 #추억 #즐거웠다 #귤귤귤 #귤포장 #데일리 #일상 #새로운경험 #일기 #diary #또봐 #😊
11월20일에와서 12월7일에 돌아가는..
일할때는 시간이그렇게안가더니 이렇게일수로 계산하니 엄청빨리지나갔다.
처음왔을때는 진짜머지했다
혼자여행을많이해서 여러사람들과어울리고싶었고 많이돌아다녔으니 마지막 방황이라고생각하고 오게된 제주도.
생각과는다른점이많았다
귤을따러오는줄알고 왔었는데 농협과협의가잘안된부분도있었고 우리가와서협의된부분도있었다. 그래서시작은 좋지않았다 ..
5명이었던 우리방멤버는 일주일도되지도않고 3명이 집으로 돌아갔다. 방을넓게쓰는 편안함도있었지만 북적북적 시끌시끌이없어서 조금아쉽기도한..
일도 15명씩 스케줄로가니 사람들과친해질기회도 많지않았다ㅜ 그리고 첨해보는일이라서그런지 몸도힘들었지만 우리방사람들이 빠지고 그러니 뭔가심적으로도힘들었다. 제주에온 로망이 이런게아니었는데하면서.. 10일만채우고 편도항공권만받고 쉬다가자생각하면서 많이쉬지않고일을나갔다.
선과장일하면서 조금씩 말문을텃고 우리방 친구들이가고나서 챙겨주는친구도많았다.고마웡😁
대만과홍콩에서온 외국인언니들과도 많이친해지고 이모님들도잘챙겨주셨고 야간일하면서 오빠라고불러주길바라는아저씨들과도많이 친해졌다. 사람들이랑친해지니까 일도 덜힘들었고 숙소에있는거보다 일나가는게 더잼있었다ㅋㅋ
그래서 계속하고싶었는데 대구집을알아봐야하는..신경쓸일이생겨서 ㅜ진짜10일만채웠다.ㅠ9일째되는날 아저씨들과 서귀포시내에서 회식도했다ㅎㅎㅎ오랜만의 회식이라 그시간이너무즐거웠다ㅋㅋ 그리고 그날방도옮겼는데 이미방끼리친해져서 어울리기 힘들거라는걱정과는달리 방사람들이 유쾌하고 정말 잘해줬다 그 9일째되는날이제주에서의 즐거웠던 날이다😊
그리고 다음날휴무엔 이번제주여행의 처음이자마지막관광! ㅋㅋㅋ송악산.마라도.카멜리아힐 현미언니와추억만들기 ! 바람이많이부는날이었지만 운좋게도마지막 왕복배를타고 마라도에입도를하였다 😁😁운이좋은 요자😃우리가다녀온뒤2박3일간날씨때문에 출항을하지않는다고ㅋㅋ 휴대폰후면이파손과 셀카봉사망의아픔이있긴하였지만 ㅋㅋ 마라도입도에감사를ㅋㅋ추웠지만 언니가렌트한덕분에 카멜리아힐도 잘다녀왔다 고마워요😍
그 다음날! 마지막 일하는날은 유종의미를거두었다 흐흐
늦게까지고생하시는 이모님들께 핫팩하나씩선물로드렸다. 이모님중한분이 핫팩고맙다고 연락처를물으셔서 알려드리니 내년에 귤수확하시면보내주신다고👍👍감사합니다 ㅎㅎ 제일많이이야기나눈 이모님두분은휴무날이어서 ㅠ뵐수가없었다ㅠ보고싶을거에요ㅠ
그리고 마지막 야간근무도 !ㅋ하고 끝!ㅋ친해진사무실아저씨께파찌챙겨달라고했는데 맛있는귤10키로를챙겨가라고하셨다 ㅋ들고갈수가없어서 5키로만챙기겠다고해서 귤도선물받았다🤗
진짜 ㅋ마지막에 친해져서 정들어가지공 너무아쉬웠다. 글제문.영화제팀 선과장분들 다 너무 보고싶을것같다. ㅜ.ㅜ
아그리고 선과장에서만난 친화력좋은 아라미도 보고싶을거야ㅠㅠ
모두모두 잘지내유

#제주살고싶다

4💬

성산일출봉에서 일출보기
그러나....구름에 가려서 못봄...
#일출 #성산일출봉 #구름가득 #제주 #노낭게스트하우스 #강추합니다 #제주살고싶다 #이종사촌들

1💬

제주도에 살면 자주 볼까? 이 아름다움을.. #제주 #월정리해변 #제주살고싶다

1💬

#여기는제주도입니다
밝음이의 세번째 제주도여행
결혼 10주년 어딜갈까 고민하다 제주로 💚
#벵디1967 #평대리
여기서 한달 살고싶네요 😍
잔디마당에서 깔깔거리고 웃고 뛰어놀고 마음껏 소리지르고
신난 우리딸
#제주살고싶다 #키즈스타그램 #딸스타그램
#제주여행 #jejuisland #jejudo #제주맑음

16💬

이렇게 예뻐도 되는건지~~~ 아름다운 제주바다!! 제주 한달살기 해보고 싶게 만드는 날씨와 에메랄드빛 바다. 푸르디푸른 하늘. . . 제주 매력에 다시 빠져듭니다.
#곽지과물해변 #해안산책로 #제주도 #제주살고싶다 #바닷가 #일상의행복 #제주바다 #인친해요 #소통해요 #선팔은댓글

23💬

#사려니숲길 #붉은오름 #성산일출봉
둘다좋았지만 사려니숲길의 미로숲길은 정말 대박😎
해외온거같앗듬...✌️ 강추강추
#제주살고싶다 #걷고싶다 #피톤치드 #흠뻑 #familytrip #yay #jeju

11💬

어제 드디어 #하루스토리 도착 🙌🏻 두번째입니당ㅎㅎ
#여자혼자 #게스트하우스 역시 ㅋㅋㅋㅋㅋ
짐 풀고 완전 #숙면 😴 그리고 오늘아침 #조식 🍽️ 여전히 #꿀맛 ☕️#핸드드립 !
#한림항 가야징 ~~~👣🤗

#제주 #제주여행 #또왔다그램
#성산일출봉 #광치기해변 #추천코스 #드론샷

지지난주 바람이 너무많이불어 아쉬워서 다시왔는데
다시와도 너무 좋다 ㅋㅋ #제주살고싶다

2💬

다른 여행지는 이렇게 가고 싶은 생각이 들지 않는데 ㅋㅋㅋ제주도는 분기 마다 들려줘야 🙄 .
아 그립다 오름 올라가고싶다 .
#디졔트립#제주도#제주#제주살고싶다#travel#trip#jeju#jejudo#korea#오름#지비봉#지미오름

2💬

오늘하룬 일 일찍보고 땡땡이다~~~
간만에 와보는 바닷가.
햇살이 작렬하던 이라고 과거형이 되버릴정도로 바닷바람이 쎄다.
파도도 강하게 후려친다~~~
인생전환점이 드디어 다가온다.
준비 잘해서 똑같은 일은 반복안해야겠다.
#제주 #패션 #바다#제주살고싶다#사랑해

0💬

바다라고 좋다고 깨방정 떠는 중.....아 넘나 아쉽😭 거실 쇼파에서 사진 보는데 다시 가고 싶다아아아🙈@sjjing___ @selinapark 또 떠나자🛩️
#여행스타그램 #제주도 #제주살고싶다 #2xfitness #제주점 #내주세요 #일상복귀 #정신차리자 #💪 #힐링여행 #넘나좋은것

10💬

어제 독서모임 준비할겸, 티비틀어놓고 청소하고 빨래 돌리고 설겆이하고.. 그로고 있는데 #효리네민박 .. 사람들이 왜 그리 열광하는지 알겠더라 ... 여기는 #켈리네민박 🍁🍂 #우리집에놀러와 #효리 #제주도 #제주살고싶다 유럽여행할때 #게스트하우스 #민박집사장님 이란 인생 일대의 꿈이 생겼는데.. 내가 좋아하는 요리도 매일 아침 할 수 있고 사람들도 사귈 수 있고 여행 조언도 해줄 수 있고.. 떠나고 싶을땐 직원한테 맡기고 여행도 다녀올수 있는 최고의 직업이 아닐까 싶다. #떠나고싶다 #자주떠나면서또떠나고싶다 뭔가 갑갑하다. 그래서 공황도 오는거 아닌가 싶기도. . #삶이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