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여행

#일출#제주여행
공항가는길✈️

0💬

부산에 이런 호텔이 있다고 해요!!
내년에 기회되면 한번 가봐야 겠어요~~!!🐳
금요일 아침이네요 !! 주말은 2초만에 사라지지만
한주는 하루가 일주일 같아요 그쵸?☺️
.
오늘도 디톡스문의는 ing!!
@diet_king90 링크눌러 작성해주세요~~!
문진표 하나에 당신의 인생이 바뀝니다
.
.
#캡슐호텔#호텔조식#호텔룩#국내여행#국내여행추천#주말여행#호텔석식#호텔스타그램#여행#제주여행#여행기록#여행일기

0💬

Loading...
Loading...

➡️#171213 👨‍👩‍👧+514
제주 4박5일 가족여행🏝️
여행4일차✍️
어김없이 카멜리아힐에서는 낮잠 한번 주무시고
헬로키티 보고 신나서 뛰댕기는 서우 ㅎㅎ
의지가 생겨서 이제 따라 댕기고 사진 찍기도 힘드네 ㅠㅠ
#헬로키티아일랜드 #카멜리아힐 #동백 #엄마어딨니
#제주도 #제주 #제주도여행 #제주여행 #제주맛집
.
.
.
.
#김서우 #쁘스타 #광양 #김해 #원숭이띠아기 #16개월아기
#세젤귀 #세젤예 #딸 #딸스타그램 #딸바보 #육아 #육아스타그램
#아기 #아기스타그램 #베이비 #베이비스타그램 #인스타베이비

3💬

Loading...

눈이 일찍떠졌지만 나가기 무섭다 무서워🙃
.
.
.
#모던모즈#금요일

2💬

.
🖐️
.
페르난도 페소아의 생가(?)에
다녀왔다
.
입장료는 4유로.
.
사실, 아무생각없이 갔다
.
저기 어디쯤 생가가 있다길래
서귀포에 이중섭거리,생가 정도로
생각하고 무식(?)한채 그냥 갔다
.
갔더니,
포르투갈 문학에 조예가 깊어보이는 사람, 문학수업과 관계된 학생들,선생님들
뭔가 나와 달리 안무식(?)한채 온 사람들이 많았다
.
너무 아무생각없이 왔나싶어
좀 민망했다.하하하
.
나중에 한국어로 된
불안의 책도 읽어보고
그에 대해 좀 더 공부해보자며
.
설렁설렁 둘러보고 나왔다
.
포루투갈 국민작가가 생의 마지막 15년을 보냈다는 집
.

#큰손상회는_영업중_휴무없음😉
.
#월정리소품샵#제주잡화점#제주소품샵#제주기념품샵#제주도소품샵#제주선물가게#제주도기념품샵#제주기념품#바다캔들#조개풍경#사진엽서#조개엽서#바다오르골#조개오르골#월정리잡화점#동백마그넷#귤마그넷#제주도#드림캐쳐#카페투어#제주#제주여행#jeju#카페투어#여행에미치다#월정리#월정리해변#큰손상회#안녕한계절의큰손상회

1💬

Loading...

-
마지막 날, 이호테우엔 가만히 찬란한 노을이 내리고 있었다.
해변으로 잔잔하게 밀려오는 파도를 바라보며 머리속에 떠오르는 생각들을 흐트러뜨리고는 연신 셔터를 눌러댔다.
나는 곧 떠날 시간이 다 되어가는데, 계속해서 제주로 들어오는 비행기들이 보였다.
누군가에겐 시작으로 누군가에겐 끝으로 향하는 아이러니한 시계의 바늘이 야속했다.
시작이란건 늘 끝을 내포하기에 끝이 있을걸 알았으면서도, 끝을 마주하게 되는 순간은 언제나 시리다.
늘 설레일 순 없는 노릇이지만, 언제나 여행을 시작하는 마음으로 살 순 없을까.
끝에는 또 다른 시작이 잠재되어 있음을, 겸허히 받아들일 순 없을까.
.
.
.
.
.
.
#제주여행 #제주도 #제주 #이호테우해변 #하늘 #감성 #풍경 #색감 #비행기 #제주항공 #주니포토 #주니포토트래블 #주니포토트래블2기 #일몰 #노을 #사진에미치다 #여행에미치다 #캐논이미지스토밍 #캐논600d #photostagram #canon600d #sigma18200 #Jejuisland #airplane_lovers #SouthKorea #sunsetview #skyscape #instamoods #travelingram
부제 : 화장실에 빼앗긴 노을🤧

5💬

Loading...

날씨가 많이 풀렷네여. 고객님들과 서귀포투어... #제주도투어 #제주도 #제주투어택시
#제주바다 #제주여행

0💬

보기드문 제주도 겨울의 파란하늘💙
해외여행 온 착각하게 만드는 풍경이 눈앞에 촤롸롹✨

1💬

Loading...

제주여행 3일차 오후간식으로 갔던 "평대스낵"
원래는 명랑스낵을 가려고했지만 밤도깨비에 나와서 줄이 어마어마할거라 예상하고 평대스낵으로 변경!!
왕새우튀김&한치튀김&떡볶이
튀김은 바삭바사삭 맛있어~떡볶이는 보기와는 다르게 많이 맛있게 매콤😋😋
우리주문하고 몇분 안있어서 재료마감!!
운이 좋았어ㅋㅋㅋ
#제주맛집 #제주여행 #제주맛집추천 #가시아방 #현지맛집 #로컬맛집 #서귀포맛집 #짱맛 #프로먹방러 #존맛👍 #여행스타그램✈️ #넘나좋은것 #존맛탱 #엄지척 #푸드트립 #먹스타그램 #제주여행기 #먹방그램 #서귀포맛집추천 #존맛탱👍 #커플그램 #돔베고기 #신혼그램 #친스타그램 #고칼로리 #일상 #수요미식회맛집 #첫줄 #일상기록 #푸드그램

0💬

healing🍃🌿🌳#travel#jeju

1💬

신기한 녹차잎 구경하다가 숙소 가서 짐 풀고, 말똥냄새에 잠시 취햇다가 마틸다 감성에 취해 잠든밤 #🎧
_
#제주도 #1일차 #제주여행 #녹차밭 #트립레시피 #성이시돌목장 #마틸다

0💬

제주여행 3일차 점심때 갔던 "가시아방"
수요미식회에 여기도 나왔다고 하네👍👍
돔베고기와 고기국수 그리고 비빔국수까지~
맛있어!!!
돔베고기랑 면이랑 같이 먹으니까 더맛있어😋😋
돔베가 뭔뜻인가했더니 도마였구나ㅋㅋ
#제주맛집 #제주여행 #제주맛집추천 #가시아방 #현지맛집 #로컬맛집 #서귀포맛집 #짱맛 #프로먹방러 #존맛👍 #여행스타그램✈️ #넘나좋은것 #존맛탱 #엄지척 #푸드트립 #먹스타그램 #제주여행기 #먹방그램 #서귀포맛집추천 #존맛탱👍 #커플그램 #돔베고기 #신혼그램 #친스타그램 #고칼로리 #일상 #수요미식회맛집 #첫줄 #일상기록 #푸드그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