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못미

아직 날은 춥지만 손끝엔 봄🌸
.
#봄 #아직춥네 그래도 #핑크 #봄네일
#옥의티 #통통한손 #지못미

1🗨

엄마 몰래 셀카 찍기.. 사진첩 보던 엄마는 깜놀😱ㅎㅎㅎ 지켜주지 못해 미안해~~내사랑❤ #딸스타그램💕 #지못미 #고슴도치어뭉 #셀카여왕 #엽기표정굿👍 #그래도예뻐 #엄마미니미 #내사랑딸램

0🗨

나 완젼 재우기에 달인👻 하라가 순한 탓도 있지만... 자장가 2번 불러주면 쓰러져 잔다^^👍🏻
진정 내 딸은 효녀다^^❣️💓
둘째가 너같은 날만하겠옹..!
가끔 금방 크는 하라가 아쉬워서 둘째 생각이 난다말이지~~^^👼🏻🙌🏻🙌🏻☺️
유모차는 참 유용하게 뽕뽑는다^^ 편안해 보이네 잘자라~ 내아기❣️💘
:
:
:
:
#심쿵#베이비#내새끼#천사#순딩이#넘나좋은것#넘나이쁨#인물사진#지못미#추억#육아기록#성장기록#자장가#달인#귀여워#세젤귀#ㅋㅋㅋ#사랑해#고마워#이쁜아기#모델아기#모범생아기#싸이벡스#엄지척#좋아요

0🗨

Advertisement

-
씻고 스킨로션바른다고 방에들어갔더니..
하.....ㅋㅋㅋㅋㅋㅋ
딸아, 세상편하게 자는거 아니니
딸이라고 말하기 부끄러울 지경이다ㅋㅋㅋ
원숭이띠 아니랄까봐 원숭이처럼 자네🙈🙊
감기때문에, 컨디션이 안좋아서그런지
잠들때 내가 눈앞에 안보이면 악을쓰고 대성통곡
나도 힘들구나💦
이놈의 감기 언제 나을까ㅠㅠ 넘오래가네
너때문에 나도 목감기오는것같아....
#딸#딸스타그램#아기#인스타베이비#아들아니고딸#핑크돼지#사랑해#내새끼#지못미#원숭이띠#원숭이띠아기#원숭이띠딸#원숭이띠맘#부산맘#해운대맘#육아#육아소통#일상#소통#감기#감기몸살#힘내요#세젤귀#세젤예

1🗨

#기다림 #주인 #애완#반려동물 #강아지#고양이 #지못미 #dog #cat #missing #pet #owner #home 현관소리나니까 둘다 쳐다봄 ㅠㅠ

2🗨

취침 전 드라마 #완벽한아내
다시보기 하며 맥주한캔 하고 자려고
나와보니 식탁에 있던 과자들 전부 실종...
.
분명....몇시간 전 콘칩도 한봉지 있었고
애플쿠키도 많았는데 다 어디로 간거지....
.
결국 넘나 애정하는 노브랜드 비빔면
가슴아파하며 개봉😢
널...이렇게 맥주안주로 먹다니...
지켜주지못해 미안해😭😭😭
.
#한발늦었다
#지키지못한내안주
#앞으론베란다에숨겨야지
.
.
.
#노브랜드 #비빔면 #기린 #맥주 #혼술
#맥주안주 #기똥차네 #바삭바삭
#애플쿠키 #콘칩 #다음에만나자
#지못미 #일상 #데일리

0🗨

Advertisemen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 여자친구는 애인❤️ 2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기혼자놀이공원다녀왔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꿀 #놀이공원 #롯데월드 #에버랜드 #패밀리랜드 #착각#지못미

0🗨

첫줄
모지 이 .. 건 왜 비슷한느낌이지 아...얼굴을 공개하고 싶은데 아쉽지만 ㅋㅋㅋ 패스 인정하기 싫지만 ...
#느낌적인느낌 #비슷 #짱나 #ㅋㅋㅋ #몬가 #느낌있어 #해리포터 #스네이프 #지못미 #셀피스타그램 #내얼굴 #얼굴은차마 #후후 #씁쓸 #육아스타그램 #아들맘그램

0🗨

#강남매
@sso_lovely_sso 송천사들 피드보다가 한번들어가봤더니 이거슨...뭐이거 대체 😓 송천사들하고 같은구도로 자는데😂
-
#굴러온돌이박힌돌뺀다더니 #지못미
#엉키고엉키는게#우리네인생 #이거슨현실
#맘스타 #애스타 #굿나잇 #잠스타그램 #6살 #4살
#ㅎㅎㅎㅎㅎㅎ

5🗨

.
.
.
.
오빠가 지유를 그렸다.
미친다 진짜ㅋㅋㅋㅋㅋㅋ
짜증나는데 뭔가 비슷하게 그려서 더짜증남😑😑😑. .
.
#초상화
#딸바보
#지못미
#숙취를맥주로날려버림
#역시해장에는해장술

7🗨

Advertisement

뭘봐 ㅋㅋㅋㅋㅋ #지못미#찜질방#육아그램

0🗨

갤러리 뒤지다가 발견한 입방식 사진ㅋㅋㅋ
분장한다고 했을 때 싫었는데 막상 하니까 재밌었음❣
.
.
.
#거울샷 #수면바지 #기숙사 #입방식 #분장 #지못미

0🗨

아아어아아아앙아악 요즘 안좋은일만 욘달아일어나아아아아아아아 ㅠㅠㅠㅠㅠ
#신현희와김루트 #EP앨범 #금갔다...#자괴감.... #내보물.... #지못미....

2🗨

신남신남~♬ 아직 야자한시간이 더 남았었지만 신남신남♬♪ 서희랑 진이랑 나는 지못미ㅠㅠ (한참늦음주의 야자 끝난지가 언젠데..) #고딩 #야자 #신남 #지못미 #수민_희예_소영_효정_진_서희 #17살 #맞팔 #선팔환영

1🗨

.
세상 예뻤당 혜림신부 💐
이쀼게 잘살긔 ❣
.
.
#기나나팔바지#지못미#서른의친구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