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인형뽑기가게 문에 저 멘트 심히 거슬려서...ㅋㅋ 욱! 하고 들어감 ㅋㅋ(사장님이 노린건가?!)
허무하게 삼천원으로 두놈 뽑음ㅋㅋ
사장님..기계가 좀 갠츈네요!!
ㅋㅋ#인형뽑기 #개새 #물짱이 #포켓몬 #뽑았다🐶🐥#일상 #추억 #기록 #아들스타그램 #인형뽑기그램 #캐릭터

0💬

개파라치 퇴치용 반다나~ ㅋㅋㅋ 사실 캐릭터 양옆에 쌍빡큐를 넣었다가 워워~하고 지움 ㅋㅋ 끄지레이~~~
.
.
#자수 #반다나 #캐릭터 #주문제작
#embroidery #bandana #dogbandana #dogscarf #character #custommade

0💬

Loading...

옆으로 넘겨 보세요💖
꾸꾸도 나이 +1!!!

2💬

#평창 #동계올림픽 맞이 특별 #게임!
그 이름은 #스팁 #Steep 되겠습니다! 😆
.
정확한 이름은 "Steep : Road to the Olympics" 에요! 🤗
.
#수호랑 진짜 귀엽지 않아요?? 😆😆😆
.
#하프파이프 에서 #동메달 따서 내 #캐릭터#수호랑 이 춤췄다는 😁
.
다음엔 #은메달 하고 #금메달 도 도전해봐야겠다는 #생각 이.. 😉
.
.
#삐온뚜 #평창올림픽 #평창동계올림픽 #2018평창동계올림픽 #스팁 #Steep #SteepRoadtotheOlympics #수호랑 #Soohorang #하프파이프 #동메달 #🥉

0💬

Loading...
Loading...

Asuka, You have a lovely cute smile:) I was really happy to be with you during workshop. You were always kind to me.🌟Thanks to you, I could know more about japanese food and culture. ありがとう
⠀⠀⠀⠀⠀⠀⠀⠀⠀
#illustration #illustrator #illust #drawing #character #portrait #friends #artwork #instart #graphicdesign #daily #japan #shibaura #일러스트 #그림 #캐릭터 #친구 #그림선물 #イラスト

0💬

벌러덩~ 뭉뭉🐶
.
.
.
.
오늘 밤 10시에 #마켓 & #예판 오픈해요!
으갸갸갸꺜🙈
저녁에 제대로 공지할게요 !! ㅎㅎ
.
.
.
.

2💬

Loading...
Loading...

🐻🐻

1💬

Loading...

#Repost @21_arte
• • •
그래고래 팔로우 이벤트!🎁
아르테의 눈에 띈 귀욤 뿜뿜 고래 캐릭터!
이름은 ‘그래고래’래요.
.
그래고래에게도 집이 생겼나봐요.
그래고래를 팔로우 해주시겠어요?
@grae_gorae
.
그래고래를 팔로우 해준 분께 집들이 선물을 드려요!
💝선물-> 20분께 '미공개 그래고래 굿즈' 드림
(~2/28까지 집들이 기간, 3/5 당첨자 발표)
.
[참여방법]
🐳그래고래 계정을 팔로우한다.
🐳'고! 고래가 나타났다!' 게시물에 아르테를 태그하고(@21_arte), 댓글을 달아준다.
🐳본 게시물에도 댓글을 달면 당첨 확률 슉슉!
+리그램까지하면 당첨 확률 더 슉슉슉!!
.
팔로우하고 댓글로 많이 많이 예뻐해주세요.
얼른 만나요~~ 뿅!
.
#그래고래
#캐릭터
#고래캐릭터

0💬

❤️짱구 토토로 푸우❤️
.
.
🤚짱구는 직접그린거고 토토로랑 푸는 색칠 도안 프린트해서 색칠하고 중간에 허전해서 조금씩 그렸어요🤚 #그림 #일러스트 #짱구 #토토로 #푸우 #그리기 #색칠 #캐릭터 #16살 #03 #03년생 #16 #선팔 #맞팔 #좋아요반사 #오오티디 #소통 #팔로우 #좋아요 #draw #follow #foodie #like #ffl #lfl #ootd #유늬코니코니🤘

0💬

.. 타블렛으로 한복 일러스트 그리려는데
선은 원하는 방향으로 안나가고 ~
프로그램은 포토샵하고 다르고 ~
그리다가 실패해서 지워버리고 ~
.. 아무것도 못그렸네 .. .. 늦었지만 명절연휴 잘 마무리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손그림 #일러스타그램 #캐릭터 #겨울 #명절 #새해 #복 #타블렛 ##illustrator #character #winter #happynewyear #fail

3💬

노트북팬 더 쓰고 싶은데 언니가 내일 집에 간다 8ㅅ8 어흑
.
.
.
.
.
#오드리햅번 #패러디 #삼성노트북 #삼성노트북9펜 #드로잉 #캐릭터 #디자인 #audreyhepburn #samsung #drawing #character #design #parody

3💬

.
엄마들의 일상과 뷰티, 건강은 데일리팡팡💕
마블 시빌워 영화 속 캐릭터 그대로~마블 2포트 USB 차량용 충전기~!💕
대용량 설계로 빠르고 안전하게 충전하세요~!🌟
2포트로 두 가지 제품을 동시 충전할 수 있어요~!✔️
전원 공급시 캐릭터 눈에 불이 들어오는 차량용 충전기입니다~!✔️
사용하지 않을때는 실내 공간 피규어로 인테리어 해보세요~!✔️
.
.
더 자세한 정보와 구매는 프로필 링크 클릭클릭👆👆
.
.
#데일리팡팡 #마블시빌워 #영화 #캐릭터 #아이언맨 #블랙팬서 #차량용충전기 #USB충전기 #차량충전기 #주부그램 #육아소통 #육아스타그램
#독박육아 #아들 #딸 #다둥이맘 #아줌마그램 #소통 #선팔하면맞팔
#맞팔해요 #선팔해요 #선팔 #맞팔

0💬

.
엄마들의 일상과 뷰티, 건강은 베베팡팡💕
마블 시빌워 영화 속 캐릭터 그대로~마블 2포트 USB 차량용 충전기~!💕
대용량 설계로 빠르고 안전하게 충전하세요~!🌟
2포트로 두 가지 제품을 동시 충전할 수 있어요~!✔️
전원 공급시 캐릭터 눈에 불이 들어오는 차량용 충전기입니다~!✔️
사용하지 않을때는 실내 공간 피규어로 인테리어 해보세요~!✔️
.
.
더 자세한 정보와 구매는 프로필 링크 클릭클릭👆👆
.
.
#베베팡팡 #마블시빌워 #영화 #캐릭터 #아이언맨 #블랙팬서 #차량용충전기 #USB충전기 #차량충전기 #주부그램 #육아소통 #육아스타그램
#독박육아 #아들 #딸 #다둥이맘 #아줌마그램 #소통 #선팔하면맞팔
#맞팔해요 #선팔해요 #선팔 #맞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