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

#신기한 #스핀커버
.
우리집 앞 편의점에서 음료수 사왔는데
이거 먹을때 보니 캔뚜껑이 닿을 수 있게 되있네?!
완전 신기방기 👀
.
사실 이거 한번에 다 먹기 힘든데 ㅋㅋ
요렇게 닫아 놓을 수 있어서 넘나 좋다 😀
.
애기가 있다보니 이런 기능 넘나 맘에드네~
흘릴염려도 덜 수 있고, 잠시 놔둘때 이물질
들어갈 걱정도 안되고!!
.
다른 캔에도 다 달려있음 좋겠다 😍
.
.
.
.
.
.
#맘스타그램#육아스타그램#일상#일상스타그램#음료수#탄산음료#캔음료#캔#트로피카나#트로피카나스파클링#캔뚜껑#굿아이디어#gs25#gs편의점#편의점#편의점음료#선팔#맞팔#선팔하면맞팔

5💬

유아기때의 향수에 젖어 둠칫둠칫하니 잠이 달아나게 신난다 자기전에 하면 안될일 리스트 추가 #내생에봄날 #캔 #좋은노래 #자기전에듣는노래

0💬

Loading...

평소엔 한없이 순둥순둥한 연두는 배가 고플 때면 예민 보스가 된다...이제는 대놓고 날 졸졸 쫓아 다니며 캔을 내놓으라고 소리까지 지르고^^....그래! 연두야! 뚱냥이가 되어도 좋으니 아프지만 마!
.
.
#연두해요#고양이#개냥이#반려묘#냥스타그램#캣스타그램#코숏#치즈태비#고양이계의#추노#포기란없다#추격자#4885너지#행복한묘생의첫걸음#캔#강철체력#연두#세이브캣
.
여러분의 손길을 기다리는 아이들이 궁금하다면? ☺️: @ssavecat @ssavecat_adoption @holana01

0💬

Loading...

🐱동물최초 먹방

왜그런데 배가고플까 ㅠㅠ

휴가간사이에 집에 청년들이와서 리옹이 두근이 밥을줍니다.
먹방을 찍습니다. 짭짭소리에 배가고픕니다.
#먹스타그램 #먹방 #맛집 #맛스타그램 #맛집 #고양이 #냥스타그램 #냥냥이 #캣스타그램 #고양이그램 #반려묘 #캔 #냠냠#선팔하면맞팔 #맞팔 #맞팔해요 #맞팔환영 #일상 #럽스타그램 #일상스타그램

0💬


_
2018 황금개의 해를 맞아 진행한 #무신사 매거진 화보에 만년사원 바뜨가 등장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꼬떼아꼬떼 제품을 sns 스타 댕댕이 친구들이 멋지게 입어주었는데요. 캔, 밤, 꼬떼 패밀리 볼트, 토리모카의 패셔너블한 화보와 무신사에서 준비한 이벤트를 위해 반려견 브랜드들이 준비한 선물이 궁금하시다면, 지금 무신사 매거진을 체크해주세요!
_
#무신사 #musinsa @musinsacom
#꼬떼아꼬떼 #coteacote
#캔 #밤 #shibainu @ken_shiba
#바트 #bichonfrise

4💬

Loading...

다쳐서 약먹는게 조금은 좋을수도....ㅎㅎ

6💬

Loading...

한국에 출시됬다는뎅
처음으로 마셔본 호로요이 일본맥주~
#집 #핑크 #호로요이 #일본맥주 #캔 #복숭아
#복숭아맛 #맛 #인스타그램 #셀스타그램

1💬

우리애기들을 위해서라면 난 굶어도 좋아,,,😖
뭐가 좋은지 몰라서 아무거나 사봄 ,, 탈나지마렴
엄마랑 오래오래 살자구나 내새끼들 ❤️❤️
#고양이#냥이#야옹이#후추양파#반려동물#반려묘#묘#운동선수#집사#코숏#앙고라터키쉬#간식#간식추천#고양이간식#cat#catstagram#영양제#캔#닭가슴살#챠오츄르#부자#장난감#한달도#못감

14💬

1년 반동안 캔식사를 안하던 냥이가
드디어 먹기 시작함 ㅠㅠ
건사료만 먹어서 걱정했는데 ㅜㅜㅋㅋㅋ
#기쁘다 #잘해써 #맛나게도 #먹는구나 #또사줄게 #캔 #먹는소리 #ASMR #냥스타그램🐱🐾

0💬

Loading...

목욕 했는데 털이 너무 쪄서 티가 안나염🐻

#짱구 #푸들 #poodle #목욕 #목욕후엔 #캔 #냠냠냠 #향기 #솔솔

1💬

Loading...
🐬💦🐬💦

주말 끝
야식 먹고 자야지
.
.
.
.
#생생우동 #산토리하이볼 #캔 #짱구 #주말끝

4💬

#식량 #비상식량 #식량창고 #라면 #참치 #캔 #사조참치 #런천미트 #진라면 #감자라면 #짜파게티 #함흥비빔면 #캔 #고양이캔 #고양이우유 #고양이영양제 #템테이션 #츄르 #고양이츄르

내 식량 울 아가들 식량 재정비!!
퇴근하고 집에왔는데 산타대신 쿠팡맨이 왔다갔네? ㅋㅋㅋㅋㅋ
저 참치랑 햄캔뒤에 라면 종류별로 그득그득쌓인건 안비밀..ㅋㅋㅋ

0💬

반은 사고 반은 받았당 🐱💕 우리 봉이랑 똑닮은 키링><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