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키쉬앙고라

덕만아 잘 잤어? 무슨 생각 하는 고야? 묻는 듯한 따님 ! 덕만이 이제 꼬마집사가 건들등가 말등가 내비둔다 ㅎㅎ #조덕만옹 🐾 우리 #껌딱지 #고양이 #cat #고양이스타그램 #instacat #instapet #catstagram #pet #catlover #petstagram #반려묘 #반려동물 #냥스타그램 #ilovecat #kitten #kittycat #meow #persian #고양이그램 #페르시안 #터키쉬앙고라 #Turkishangora #🐾 #persiancat #whitecat

1💬

과제 하다 졸고 이제 잔다 💥
.
대구#터키쉬앙고라#터앙#단모#고양이#캐시#캐시와_강집사#cat#catstagram

0💬

아무것도 안보고 아무것도 안듣고 아무것도안하고 아무데도 안가고 너네들이랑만 살구싶다아 넘나 구엽고 사랑스러운 아가들아

#짹짹이구경 #😺 #냥스타그램 #캣스타그램 #펫스타그램 #고양이 #반려동물 #반려묘  #cat #catstagram #pets #petstagram #집냥이 #animals #animalstagram #야옹 #야옹이 #터키쉬앙고라 #turkishangora #의좋은형제

2💬

베르매우괴로움
#터키쉬앙고라#고냥이

2💬

#터키쉬앙고라 #터앙 #스코티쉬스트레이트 #모찌 묘기대행진이 끝난게 아니였넴 잠시 쉬고 있었던거였네.. #호러냥

0💬

어..엇;;;;내물인데...ㅠㅠ
맛있냥?😤😤😤😤😤😤
.
.
#냥스타그램 #냥집사#냥엄마#첫째냥#해리#터키쉬앙고라 #내사랑💕 #내컵#니컵#공유하는건 아님

0💬

뭔가를 발견했는지 얼마간 천장만 쳐다보고 있었다. 그 모습이 너무 사랑스러워서 한참동안을 조용히 지켜봤던 것 같다.

3💬

#첫줄
거기는 내 자리야! 나와나왓!!
긁긁긁긁!!!
시로를 쫒아내는 머니🤣
#냥스타그램 #고양이 #러시안블루 #터키쉬앙고라 #머니시로 #긁긁 #나와 #내자리야

0💬

해외메이저 사이트 안내

먹튀일까봐 걱정NO
걸릴까봐 걱정NO
못딸까봐 걱정 NO

졸업은 있어도 먹튀는 절대 없는 놀이터

#팔로미 #선팔 #만남 #팔로우 #노예 #대만 #거울셀카 #순정
#술 #해운대 #토토 #사다리픽 #데일리스타그램 #랩몬스터 #석천호수 #터키쉬앙고라

0💬

못생긴거 그만하고 가서 자라...

1💬

#아들들 #미용 #무마취미용 #출장미용 #브리티쉬숏헤어 #터키쉬앙고라 #20분완료 #캣스타그램 #집사그램 #내새기들
세마리 다 하느라
힘들 었지만 출장미용분이 너무 잘해주셨다
애들만의 성격은 다 보았지만 하고 나니 넘나 이뽀
다사다난 한 하루

#일상 #일상스타그램 #daily #캣스타그램 #캣맘 #캣 #냥냥이들 #고양이

2💬

이것이 요즘 오춘기가왔나 말을 안듣는다ㅡㅡ

2💬

우리아키 오늘 생일🎉💗
태어난지 1년은 아니지만 우리집에 온지 일년 !
어쩌다 키우게 되었지만
고양이는 처음 키워보는거라 많이 서툴고 부족했지만
잔병치례 하나없이 무럭무럭 커줘서 고마워 -
항상 아프지말고 건강하게 커 줘 아키야
그리고 이제 좀 얌전해지자..제발..부탁이야 사랑해♥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