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넬로페

Loading...

:)
자연 유래 나무를 주원료로 한 천연섬유 라이로셀 쉐리하트 원단으로 촉감도 부드럽고 수분함유량도 높은
#페넬로페 #바이탈스트롬볼리
물과 안전한 성분을 엄선하여 만든 #아기물티슈
-
-
-
#페넬로페물티슈 #안전한물티슈 #아기물티슈추천 #신생아물티슈 #물티슈 #물티슈추천 #바이탈리뉴얼 #베이비그램 #애스타그램 #딸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맘스타그램 #육아맘 #육아템 #육아용품 #육아일상 #육아소통

3💬

겨울이라 트니트니 자주 빠져서인지 운다ㅠ
낯설은거니? 안무서워 ~울지말자ㅠ
봄학기엔 빠지지말고 열심히 다니자~
샘이랑도 친해지자~♡♡
아들 홧팅!!!용감해지자~♡ #이마트 #문화센터 #트니트니 #종강 #펜타포트점 #공룡 #무섭니 #파이팅쌤#청양띠아기 #아들램 #육아소통 #개구쟁이#페넬로페 #페페맘육아일기

5💬

Loading...

#안전한물티슈
피부에 자극이 없는 천연 망고스틴 추출물을 함유하여 예민한 아기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수있는 물티슈

#페넬로페 #페넬로페물티슈 #바이탈스트롬볼리 #신생아물티슈 #아기물티슈 #육아스타그램 #육아맘

1💬

이모랑 인형놀이중

인형들 재우지말고
너가 좀..자면 안될까?

이모만 오면 신나서 육퇴 안시켜주네

#20개월아기 #페넬로페
#페페맘육아일기 #이모사랑
#늦은육퇴

0💬

Loading...

페넬로페에서 예쁘게 소개해주신
우리 남매 이야기❤️
.
감사합니다
여러 댓글들도 힘이납니다😍😍😍
.
.
#페넬로페 #페페맘육아일기 #페페맘 #지아지오네 #지아지오맘 #육아맘일상 #감사해요그램 #육아스타그램 #남매스타그램👫💕 #일상💕 #육아일상 #육아일기

2💬

20180223 🌱 351

애정하는 페넬로페.
고양이도 아닌것이 박스만보면 좋아하길래
쏙 넣어줬더니 넘나 귀여운것💙
.
.
.
#페넬로페#페넬로페씬씬씬
#페넬로페스트롬볼리#슬림한기저귀
#흡수력좋은기저귀#기저귀추천

6💬

2018.2.23👶🏻384일
-
물티슈 캡 좋아하는 시후를위해~👶🏻
동물사진 뽑아서 까꿍놀이로~👀🙈💕
.
.
양면테이프로 벽면에 붙여주니까
서서 놀기 딱 좋고~ 너무 좋아한다~👻
.
.
#뮬티슈캡재활용#까꿍놀이#페넬로페#페페맘#페넬로페재활용#엄마표장난감#돌아기장난감#육아일상#육아소통#친정집여유#육퇴전자유

10💬

Loading...

#20180222
.
형아는 어제 수료식,
봄방학동안 방과후 가능하지만 가정학습하기로
.
집은 기저귀와 맥포머스, 장난감으로 난장판...
사실 빨래산도 있고요
.
둥이들은 형아가 있으니 낮잠을 안자서
그냥 다함께 유치원으로 고고
.
선생님께 편지를 전하고~
리더짐 차올때까지 유치원에서 놀기
.
둥이들은 아파트 한바퀴 돌고
집에 가서 세시간 숙면😴😴
.
형아 리더짐 수업 마치고 호떡 사와, 샤워하고
먹고 있어도 쿨쿨 잔 둥이들🤣🤣
.
호떡과 와플로 저녁 떼우자 했더니
이럴때만 밥먹겠다는 1호. 장하다😩😤😡
.
.
둥이들은 #대디베이비 팬티 점보쓰는데요~
점보를 다 쓰면 뭘 써야하나 사이즈 비교차
.
#마미포코 특대/ #페넬로페 빅 사이즈 구매해보니
대디베이비 점보, 마미포코 특대 비슷하고요
페넬로페 빅 사이즈가 젤 크네요
.
#다행이다_큰기저귀있어서
.
형아는 팬티 대형까지만 입고 기저귀를 떼서...
#큰기저귀의세계란_생소한것
.
.
#삼형제 #7살 #3살 #22갤 #쌍둥이 #다둥이맘 #아들셋맘
#몽몽2223 #레몽자몽677

13💬

Loading...

#페넬로페
2018년 NEW
#바이탈리뉴얼 이벤트 참여합니다

딸래미 사진 오리고 붙이고
이쁘지 않은 글씨를 한글자 한글자
써내려가며 완성~☆ 뭐지 이 뿌듯함???ㅋㅋ
스크래치 종이에 응원하는 마음을
가득 담아 써보았답니다.
마무리는 움짤로~~~~!!ㅎㅎ
페넬로페는 사랑입니다^-^
엄마아빠들이 안심하는 물티슈 기저귀
앞으로도 많이 만들어주세요~❤️ #바이탈물티슈 #응원 #기대해 #손글씨 #육아 #맘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페넬로페 #물티슈 #기저귀 #페페맘 #참여완료 #대박가즈아👐

6💬

Loading...

.
바이탈 물티슈 리뉴얼 런칭 소식
동네방네 소문내기 당첨자 발표 🤩
-----------------------------------
새롭게 리뉴얼 런칭한 바이탈 3총사의 소식을
동네방네 소문내주신 분들 중
바이탈 리뉴얼 제품을 받으실 10명을 공개합니다!
-----------------------------------
.
@raon1014
@eun_jung0126
@fortuntree
@iamxxsol
@iammvely
@koo_minjeong_
@arang0804
@ji_yeoun_kim
@uhk_eunwoo_mom
@lovesw27
.
축하합니다~!
당첨되신 분들은 2월 28일까지
페넬로페 카카오톡 1:1대화로
[동네방네 소문내기/아이디/성함/연락처/주소/우편번호]
를 보내주세요!
.
#페넬로페 #물티슈 #기저귀 #뭉침없는기저귀
#안전한물티슈 #브랜드평판_1위 #페페맘

39💬

#페넬로페 #바이탈리뉴얼
리뉴얼 축하드립니다
더 화사해진 리뉴얼된 바이탈 올 한해도 사랑 듬뿍 받기 응원하겠습니다

0💬

#굿모닝

이제 여자여자해 보이는 소을이 😊 3월2일에 입학하는 우리 소을이 ㅎㅎ 그때까지 두찌 열무가 안나왔음 하는 엄마바램 ...ㅋㅋ소을이 입학식에는 엄마가 가고픈🙈 담주면 트니트니 문센도 마지막이구나~ 항상 그누구보다 즐겁게👶🏻 그누구보다 신나게 👶🏻💃🏼 놀아주는 너의 체력 #칭찬해 ㅋㅋㅋㅋ 덕분에 엄마는 체력방전😂 육아는 진짜 해도 해도 끝이없다는...둘째도 다시 시작해야된다는 서러움에 걱정도 되지만 하루하루 이쁘게 또 바르고 건강하게 자라는 모습을 볼때면 너무너무 기특한 내시끼💕 .
.
.
#페넬로페#페페맘육아일기#육아일기 #세젤예#졸귀탱#세젤귀#인스타베이비#이쁜아기#아기모델#딸바보#딸스타그램#맘스타그램#육아소통#좋아요#육아스타그램#아기옷#딸룩#서포터즈#애스타그램#아기#성장일기#권소을#거제도#소통#맞팔#원숭이띠아기#baby#babygirl

7💬

#내보물

왠일로 그냥 뽀뽀를 해주지?ㅋㅋㅋ 평소에는 젤리줘야ㅜ뽀뽀해주는데😂 하루하루 이쁘게 커가는 소을이를 보면 너무 사랑스럽다❤️ 엄마한테는 우리 소을이가 젤 첫뻔째야❤️❤️ 열무 가 태어나도 엄마는 우리 소을이 많이 많이 사랑해줄께😊 .
.
.
#그러니엄마말좀잘듣자진상아#점점내성격이나오는😂
.
.
.
#엄마와딸#럽스타그램#가족스타그램#소을이#엄마#뱃속에만삭열무#엄마뽀뽀
#세젤예#졸귀탱#세젤귀#인스타베이비#아기모델#딸바보#딸스타그램#맘스타그램#육아소통#좋아요#육아스타그램#아기옷#딸룩#서포터즈#애스타그램#소통#맞팔#원숭이띠아기#페넬로페#페페맘육아일기

4💬

#인천출발 #아시아나 #bassinet #아시아나베시넷

엄마 기내식 먹는 동안 손가락 조물조물~ 흥얼흥얼~
혼자서도 잘 놀아요.
#베이비밀 조금 맛도 보고~

호텔에 기저귀가방을 두고 왔다는 걸 호텔서 보낸 메일을 보고서야 인식..
이미 도심공항에서 #얼리체크인 다 마치고
#인천공항패스트트랙 통해 슝~ 입장한 상태.

흠.. 우유도 기저귀도 물티슈도.. nothing.
멘붕이었으나 인포에 물어보니 인천공항에 다 있더라~
기저귀랑 물티슈는 #페넬로페
분유는 #일동산양분유 #임페리얼 #아이엠마더
혹시라도.. 나같은 덜렁이 맘들, 걱정마세요. ㅋㅋㅋㅋㅋㅋ

덕분에 우리 아들도 우유 따뜻하게 잘 마시고
내내 배시넷에서 푹 자고 놀고 해주심!

0💬

기저귀가는데 하두 뒤집고 되집고 해서 #팬티기저귀 샀는데 아직 좀 크네
같은 대형 #페넬로페 인데 #밴드기저귀는
약간 여유있게 잘 맞는데 희안하네

쟁여뒀다 기기 시작하면 입자꾸나 -

0💬

노트 폰 기능이 요렇게 쓰일 줄이야😄😄
페넬로페 바이탈 물티슈 리뉴얼 기대됩니다👍👍 캐릭터 내가 직접 그림^^
그리고 뿌듯함이란...😋😋 #페넬로페 #바이탈리뉴얼 #바이탈물티슈 #응원 #손글씨 #브랜드평판_1위 #페페맘 #안전한물티슈
@penelope.official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