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KO&MOMO

KOKO&MOMO
애견분양샵은 팔로우 안해요🙅🙅🙅
CHOCO초코 ~2013.08 😇👼⭐🌟🌠🌈
MONG몽 ~2014.09 😇👼⭐🌟🌠🌈
KOKO코코 2013.11.25 ~ 👯
MOMO모모 2014.08.05 ~ 👿

Posts

522

Following

157

Followers

313

KOKO&MOMO

#시츄 #shihtzu 왜 뭐?👿😈노즈워크한다고 종이에 간식숨겨서 줬더니 종이채로 드심😑😑코코가 하나벗겨먹을동안 종이채로 싹다씹어먹음

KOKO&MOMO

#시츄 #shihtzu 바람도 쎄고 넘나추움😷

KOKO&MOMO

#시츄 #shihtzu #강아지생식 #강아지자연식
이마트서 설깃살 그람당2700원정도해서 8근정도 엄마가사오심.엊그제 제가 홍두깨살 두근 그람당3900원에 사왔는데 홍두깨살이 조금더 비싸네요. 물론 한우아니고 호주산ㅋ한우는 넘 비싸기도하고 호주산보다 지방이 더많은거같아요.
핏물빼고 잘라서 소분.
소고기는 지방이적은 홍두깨살이나 설도.사태부위가좋아요.코모는 백프로 생식이 아니라서 구충은 따로안하고 매달하는 레볼루션이랑 생식할때 마늘초소량 넣어주는정도로하고있어요
(설도- 지방이적고 약간 단단한부위.조큼질김. 단백질.철분.비타민b1.b2가풍부)

KOKO&MOMO

#시츄 #shihtzu #강아지생식 #강아지자연식 오늘저녁은 야채없이 고기만🍖코모둘이서 이틀에 소고기한근먹음😶오늘저녁은 각90그람씩 평소에는 고기75그람에 야채20그람정도주는거같음 애들밥양은 💩상태보고 가감함💩

KOKO&MOMO

#시츄 #shihtzu 라바랑놀고싶어요 💃💃

KOKO&MOMO

#시츄 #shihtzu 조금쌓인 눈이라도 밟아보려..⛄⛄

KOKO&MOMO

#시츄 #shihtzu 어제였는데 넘껴입고나가서 더웠음😅😅

KOKO&MOMO

#시츄 #shihtzu 앞머리자르기전 발사탕🍬🍬🍭

KOKO&MOMO

#시츄 #shihtzu 엄마가 모모앞머리자름😑😑

KOKO&MOMO

#시츄 #shihtzu #강아지생식 #강아지자연식 저번에 사온 고기는 해동하면 핏물이 엄청 심하게많이 나왔는데 이번에 사온건 그냥 깨끗하게 해동되는데 차이가먼지모르겠당🤔🤔소고기+야채퓨레+마늘아주아주 쪼끔+자죽염한알🍖🍜

KOKO&MOMO

#시츄 #shihtzu #적외선치료기 #강아지아토피 무형광증백제 패드로 바꿔봄 패드를 젤많이 쓰는데 미쳐생각못함 모모 피부에 패드도 한목한거같아 괜히미안해짐😅요즘 모모는 적외선치료기 하루 2~3회 5분씩 쐬주고있음😎

KOKO&MOMO

#시츄 #shihtzu 코코는 등돌리고 벽보고있음...너무잘삐지는듯😒

KOKO&MOMO

#시츄 #shihtzu 공을 계속던져달라길래 한30분던지다가 그만던졌더니 혼자저러고..툴툴거리는건지 심심해서저러는건지😂

KOKO&MOMO

#고양이 #코타츠 #미나리 남자친구네 코타츠샀는데 미나리가 가장좋아함😻😻안들어간척해도 👻이불구멍이👻 만들어져있어서 티남😹😹😹

KOKO&MOMO

#시츄 #shihtzu 모모 제지당함😏

KOKO&MOMO

#시츄 #shihtzu 지밥다먹고 못마땅하게 코코를바라보고있다😏

KOKO&MOMO

#시츄 #shihtzu 동네동물병원고냥이. 여기병원에서 키우는 고양이4마리쯤 있는거같고 강지도 4마리쯤있는거같고.다들유기되거나 주인이치료포기한애들인거같은데 병원쌤이 착하신듯.
그나저나 내려주면 쫄아서 나한테붙을거면서 왜찡찡대니 😏😏

KOKO&MOMO

#시츄 #shihtzu 코코는 새로산쿠션 길들이고 있고 모모는 밥빨리달라고 찡찡되고😋😋😋

KOKO&MOMO

#시츄 #shihtzu 이것도 #꼬질꼬질릴레이 아니 왜 니머리잡고 으르렁거리면서 안놈?😑바보😑

KOKO&MOMO

#시츄 #shihtzu 모모 @zzim1567 님께받은 #꼬질꼬질릴레이 작년겨울 모모군🙄

KOKO&MOMO

#시츄 #shihtzu 둘이 같이 쉬😅😅

KOKO&MOMO

#베베 베베사진이여요 얼마전에 동생이 사진받아서 보내줬어요 얼굴도더애기같아지고 귓털염색한것도 거의다사라지고 퐁신퐁신한게 너무 예쁘네요🤗🐑🐑 정말예쁨 많이받고지내는거같아요😊😊

KOKO&MOMO

#시츄 #shihtzu 날씨가추워지니 애들도게을러지고 나도게을러지고🐶🐶

KOKO&MOMO

#시츄 #shihtzu 가끔 개모차끌고나가면 나이 지긋한 할머니들중 저여자 살짝 돈여자인가 갸우뚱하는시선을 느낄수있습니다😅😅물론 기분나쁘진않아요😅

KOKO&MOMO

#시츄 #shihtzu 내려갈래🙄

KOKO&MOMO

#시츄 #shihtzu 모모는 그냥 마시는수준😑그릇세개에다 놔눠줘도 의미없는듯😈

KOKO&MOMO

#시츄 #shihtzu #강아지자연식 #강아지생식 야채데친거조금이랑소고기홍두깨살갈은것. 요즘 하루 한끼는 생식 한끼는 화식 주고있음.생식은 소고기만😅오리나닭고기는 겁나서 그냥익혀주고요.😆소고기 살때는 5근10근 사기때문에 거의물어보심 뭐할거냐고.. 이유식만들어판다고 뻥침..강지준다고하면 쪼끔 나쁜거줄까봐😅😅